Breaking News

Heize - Didn’t Know Me (내가 더 나빠)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Heize - Didn’t Know Me (내가 더 나빠)
Written By HEIZE (헤이즈) | Composed by DAVII (다비) & HEIZE (헤이즈) | Arranged By DAVII (다비) | Release Date March 8, 2018
 

[Verse 1]
그리워하면서도 미워했어 널
geuriwohamyeonseodo miwohaesseo neol
Aku merindukanmu tetapi aku juga membencimu
결국에 난 엄마 앞에서까지도
gyeolguge nan eomma apeseokkajido
Pada akhirnya, aku menangis bahkan di depan ibu ku
눈물을 보이고 맘 아프게 하고
nunmureul boigo mam apeuge hago
Dan itu membuatnya juga kesakitan
그게 불효지 뭐
geuge bulhyoji mwo
Menjadi putri yang buruk
대체 넌 왜 나라는 사람의
daeche neon wae naraneun sarameui
Mengapa kau datang ke dalam hidup ku
살 만 하던 삶에 들어와 불행하게
sal man hadeon salme deureowa bulhaenghage
Itu dulu menyenangkan dan kau membuatnya menjadi buruk?
만들어 버린 건지 난 묻고 싶고
mandeureo beorin geonji nan mutgo sipgo
Aku ingin bertanya padamu
그 대답을 꼭 듣고 싶다고
geu daedabeul kkok deutgo sipdago
Aku ingin mendengar jawaban mu

[Pre-Chorus]
못 된 나의 원망뿐이던
mot doen naeui wonmangppunideon
Tetapi akhirnya aku tersadar
문자에 몰래 아파야 했던
munjae mollae apaya haetdeon
Bagaimana kau harus diam-diam terluka
네 맘을 이제야 알 것 같아
ne mameul ijeya al geot gata
Karena pesan kebencian ku

[Chorus]
내가 더 나빠 더 나빠
naega deo nappa deo nappa
Aku lebih buruk, aku lebih buruk
너보다 나빠 더 나빠
neoboda nappa deo nappa
Aku lebih buruk darimu
네가 더 아파 더 아팠을걸
nega deo apa deo apasseulgeol
Sekarang aku akhirnya tahu
이제 와 난 알아
ije wa nan ara
Bagaimana kau terluka bahkan lebih
그런 널 알면서
geureon neol almyeonseo
Aku tahu itu tentangmu
네가 내 곁을 떠나갔단 이유로
nega nae gyeoteul tteonagatdan iyuro
Tetapi hanya karena kau meninggalkanku
널 아프게 했어
neol apeuge haesseo
Aku lebih menyakitimu

[Verse 2]
나는 너에게 사랑과 웃음만을
naneun neoege saranggwa useummaneul
Aku pikir aku hanya memberi mu cinta dan tawa
줬던 것 같은데 이런 아픔 나는
jwotdeon geot gateunde ireon apeum naneun
Aku tidak ingin merasakan sakit seperti ini
원하지 않는데 너는 왜 나에게 주고 떠 난건데
wonhaji anneunde neoneun wae naege jugo tteo nangeonde
Jadi mengapa kau memberikannya kepada ku dan pergi?
매일 되뇌어 나쁜 놈이야 넌
maeil doenoeeo nappeun nomiya neon
Aku berkata pada diriku sendiri setiap hari, kau orang jahat
나 없이 너는 괜찮은 거냔 그 말에
na eopsi neoneun gwaenchanheun geonyan geu mare
Ketika aku bertanya apakah kau akan baik-baik saja tanpa ku
눈물은 왜 흘린 건지 묻고 싶어
nunmureun wae heullin geonji mutgo sipeo
Kau meneteskan air mata dan aku ingin bertanya mengapa
떠나고 싶지 않아 보였다고
tteonago sipji anha boyeotdago
Aku ingin mengatakan kau tidak terlihat seperti kau ingin pergi

[Pre-Chorus]
나 좀 안아달라고
na jom anadallago
Aku memintamu untuk menahanku
억지 부리고 붙잡고 울던
eokji burigo butjapgo uldeon
Menjadi sangat marah dan menangis
날 보던 네 맘은 어땠을까
nal bodeon ne mameun eottaesseulkka
Aku bertanya-tanya bagaimana perasaanmu saat melihatku bertingkah seperti itu

[Chorus]
내가 더 나빠 더 나빠
naega deo nappa deo nappa
Aku lebih buruk, aku lebih buruk
너보다 나빠 더 나빠
neoboda nappa deo nappa
Aku lebih buruk darimu
네가 더 아파 더 아팠을걸
nega deo apa deo apasseulgeol
Sekarang aku akhirnya tahu
이제 와 난 알아
ije wa nan ara
Bagaimana kau terluka bahkan lebih
그런 널 알면서
geureon neol almyeonseo
Aku tahu itu tentangmu
네가 내 곁을 떠나갔단 이유로
nega nae gyeoteul tteonagatdan iyuro
Tetapi hanya karena kau meninggalkanku
널 아프게 했어
neol apeuge haesseo
Aku lebih menyakitimu

[Bridge]
내 미래를 위해서라 했던
nae miraereul wihaeseora haetdeon
Kau bilang itu untuk masa depanku
그 말을 이제 다 이해했고
geu mareul ije da ihaehaetgo
Sekarang aku mengerti
너가 없는 지옥 같던 그 시간들
neoga eomneun jiok gatdeon geu sigandeul
Saat-saat tanpamu terasa seperti neraka
이렇게 잘 견뎌냈으니
ireoke jal gyeondyeonaesseuni
Tetapi aku bertahan melalui nya
나 잘 했다고
na jal haetdago
Jadi tidak bisakah kau mengatakan aku melakukannya dengan baik
이제 나를 안아주면
ije nareul anajumyeon
Tidak bisakah kau memelukku?
다시 와 주면 안 될까
dasi wa jumyeon an doelkka
Dan kembali padaku?

[Chorus]
내가 더 나빠 더 나빠
naega deo nappa deo nappa
Aku lebih buruk, aku lebih buruk
너보다 나빠 더 나빠
neoboda nappa deo nappa
Aku lebih buruk darimu
네가 더 아파 더 아팠을걸
nega deo apa deo apasseulgeol
Sekarang aku akhirnya tahu
이제 와 난 알아
ije wa nan ara
Bagaimana kau terluka bahkan lebih
그런 널 알면서
geureon neol almyeonseo
Aku tahu itu tentangmu
네가 내 곁을 떠나갔단 이유로
nega nae gyeoteul tteonagatdan iyuro
Tetapi hanya karena kau meninggalkanku
널 아프게 했어
neol apeuge haesseo
Aku lebih menyakitim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