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ATEEZ - Aurora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ATEEZ - Aurora
Written By LEEZ, Mingi (ATEEZ), Hongjoong (ATEEZ), BUDDY (KOR), Ollounder & EDEN (이든) | Arranger Hongjoong (ATEEZ), BUDDY, Ollounder & EDEN (이든) | Release Date June 10, 2019
 
 

[Verse 1]
앞에 펼쳐진 형형 색의 빛깔
ape pyeolchyeojin hyeonghyeong saegeui bitkkal
Berbagai warna terhampar di hadapanku
애매한 선과 선의 boundary
aemaehan seongwa seoneui boundary
Batas ambigu antara garis
이런 걸 묘사할 단어를 난
ireon geol myosahal daneoreul nan
Aku masih mencari kata-kata untuk menggambarkan ini
아직은 찾지 못한 채 같은 말만
ajigeun chatji moshan chae gateun malman
Tanpa mereka aku hanya terus mengulang
반복하고 반복해 but we don't care
banbokhago banbokhae but we don't care
Kata-kata yang sama, tetapi kita tidak peduli
'Cause 지금 난 혼자가 아니야
'Cause jigeum nan honjaga aniya
Karena aku tidak sendiri sekarang
이 시야를 공유할 네가 여기 있기에 now
i siyareul gongyuhal nega yeogi itgie now
Kau di sini untuk membagikan pandangan ini, jadi sekarang
굳이 많은 비유는 필요가 없어졌어
gudi manheun biyuneun piryoga eopseojyeosseo
Aku tidak terlalu membutuhkan banyak metafora

[Refrain]
저물어가는 해를 볼 때마다
jeomureoganeun haereul bol ttaemada
Setiap kali aku melihat matahari terbenam
매일 밤 두려웠어 난
maeil bam duryeowosseo nan
Aku merasa takut setiap malam
더 이상 두렵지 않아 이젠
deo isang duryeopji anha ijen
Sekarang aku tidak takut lagi
어둠 속엔 네가 있기에
eodum sogen nega itgie
Karena kau berada dalam kegelapan

[Pre-Chorus]
빛의 품 안에
bicheui pum ane
Sepenuhnya merangkul
가득 안겨서
gadeuk angyeoseo
Di pelukan cahaya
함께 춤추는
hamkke chumchuneun
Menari bersama
너는 내게 또 하나의 밤
neoneun naege tto hanaeui bam
Kau adalah malam yang lain bagiku
너의 두 눈에 나의 두 눈에
neoeui du nune naeui du nune
Di matamu, di mataku
평생 기억해 우리 두 눈에
pyeongsaeng gieokhae uri du nune
Ingat ini selamanya, di mata kita
가장 빛나는 어둠이 되려 해
gajang binnaneun eodumi doeryeo hae
Ini akan menjadi kegelapan yang paling terang
나를 감싸줘, my aurora
nareul gamssajwo, my aurora
Menyelimuti ku, aurora ku

[Post-Chorus]
나를 감싸줘, my aurora
nareul gamssajwo, my aurora
Menyelimuti ku, aurora ku
Oh woah, oh-ooh-ooh, hey
나를 감싸줘, my aurora
nareul gamssajwo, my aurora
Menyelimuti ku, aurora ku
 
[Verse 2]
Yeah
흔들리는 물결 너와 나의 맘은
heundeullineun mulgyeol neowa naeui mameun
Air pasang yang bergoyang, hati kita
전부 홀려 네게 매료됐어
jeonbu hollyeo nege maeryodwaesseo
Semuanya menarik, aku terpesona oleh dirimu
별이 나를 밝혀 이 불빛은 나한테
byeori nareul balkhyeo i bulbicheun nahante
Bintang-bintang menerangi ku, cahaya ini
너무나 큰 빛이 되어 줬어
neomuna keun bichi doeeo jwosseo
Telah menjadi cahaya besar bagi ku
Ooh yeah, 내 하늘이
Ooh yeah, nae haneuri
Ooh ya, langitku
더 황홀해 그 색감이 아른아른 거려
deo hwangholhae geu saekgami areunareun georyeo
Lebih indah lagi, warnanya berkilauan
Ooh yeah, 눈 감을 때
Ooh yeah, nun gameul ttae
Ooh ya, saat aku memejamkan mata
더 반응해 어둠에 비춰 반짝반짝 거려
deo baneunghae eodume bichwo banjjakbanjjak georyeo
Bereaksi lebih banyak, dalam kegelapan itu bersinar dan berkilauan
 
[Pre-Chorus]
빛의 품 안에
bicheui pum ane
Sepenuhnya merangkul
가득 안겨서
gadeuk angyeoseo
Di pelukan cahaya
함께 춤추는
hamkke chumchuneun
Menari bersama
너는 내게 또 하나의 밤
neoneun naege tto hanaeui bam
Kau adalah malam yang lain bagiku
너의 두 눈에 나의 두 눈에
neoeui du nune naeui du nune
Di matamu, di mataku
평생 기억해 우리 두 눈에
pyeongsaeng gieokhae uri du nune
Ingat ini selamanya, di mata kita
가장 빛나는 어둠이 되려 해
gajang binnaneun eodumi doeryeo hae
Ini akan menjadi kegelapan yang paling terang
나를 감싸줘, my aurora
nareul gamssajwo, my aurora
Menyelimuti ku, aurora ku

[Post-Chorus]
My aurora is comin'
Aurora ku datang
나를 감싸줘, my aurora
nareul gamssajwo, my aurora
Menyelimuti ku, aurora ku
Oh woah, oh-ooh-ooh, hey
나를 감싸줘, my aurora
nareul gamssajwo, my aurora
Menyelimuti ku, aurora ku

[Bridge]
이 밤에 모든 것이 다 빛을 잃어도
i bame modeun geosi da bicheul ilheodo
Bahkan jika semuanya kehilangan cahayanya di malam ini
언제든지 찾아갈게 너의 곁으로
eonjedeunji chajagalge neoeui gyeoteuro
Aku akan datang ke sisimu kapan saja
눈을 감아도 난 느낄 수 있어, woah, woah
nuneul gamado nan neukkil su isseo, woah, woah
Aku bisa merasakannya meski aku memejamkan mata, woah, woah
나를 감싸줘, my aurora
nareul gamssajwo, my aurora
Menyelimuti ku, aurora ku

[Post-Bridge]
Oh, I know you wanna feel it
Oh, aku tahu kau ingin merasakannya
나를 감싸줘, my aurora
nareul gamssajwo, my aurora
Menyelimuti ku, aurora ku
Oh, woah, yeah, hey
우릴 감싸줘, aurora 
uril gamssajwo, aurora
Mengelilingi kita, aurora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