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WANNA - Looking The Stars (Laughter In Waikiki 2 OST Part 6)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WANNA - Looking The Stars
Lyricists Han Joon, Park Se Joon | Composers Lee Yoo Jin, Park Se Joon | Arranger Lee Yoo Jin | Released 29 April 2019


Looking the stars
Melihat bintang
Looking the stars in the sky
Melihat bintang di langit
별빛 가득한 저 하늘을 봐
byeolbit gadeukhan jeo haneureul bwa
Lihatlah langit berbintang
하루종일 널 보는 내 맘처럼
harujongil neol boneun nae mamcheoreom
Seperti hatiku yang menatapmu sepanjang hari
너를 향해 빛나는 걸
neoreul hyanghae binnaneun geol
Bintang-bintang bersinar padamu

아무 예고 없이 가슴에
amu yego eopsi gaseume
Tanpa peringatan apapun
(내 가슴에)
(nae gaseume)
Ke dalam hatiku
갑자기 찾아온 너
gapjagi chajaon neo
Kau tiba-tiba masuk
아무 미동 없던 내 맘이 한 순간
amu midong eopdeon nae mami han sungan
Hatiku dulu tidak bergerak satu inci pun
미친 듯 널 뛰고 있어
michin deut neol ttwigo isseo
Tetapi sekarang dengan gila-gilaan berlari ke arah mu

한번도 느끼지 못한
hanbeondo neukkiji moshan
Aku belum pernah merasakannya sebelumnya
네 눈이 난 왜 예쁜건지
ne nuni nan wae yeppeungeonji
Tetapi matamu, mengapa mereka begitu cantik?
네 앞에 서 있는 내 모습이
ne ape seo itneun nae moseubi
Saat aku di depanmu
문득 작아지는 것만 같은 건
mundeuk jagajineun geonman gateun geon
Aku tiba-tiba merasa sangat kecil
나 혼자만의 착각인걸까
na honjamaneui chakgagingeolkka
Apakah hanya aku?

Looking the stars
Melihat bintang
Looking the stars in the sky
Melihat bintang di langit
별빛 가득한 저 하늘을 봐
byeolbit gadeukhan jeo haneureul bwa
Lihatlah langit berbintang
하루종일 널 보는 내 맘처럼
harujongil neol boneun nae mamcheoreom
Seperti hatiku yang menatapmu sepanjang hari
너를 향해 빛나는 걸
neoreul hyanghae binnaneun geol
Bintang-bintang bersinar padamu
Looking the stars
Melihat bintang

언제부터 시작했는지
eonjebuteo sijakhaetneunji
Aku tidak tahu kapan itu dimulai
(시작인지)
(sijaginji)
(Apakah itu di awal)
도대체 모르겠어
dodaeche moreugesseo
Aku hanya tidak tahu
언제부터 좋아했는지 내 맘을
eonjebuteo johahaetneunji nae mameul
Kapan aku mulai menyukaimu?
아직도 알 수 없지만
ajikdo al su eopjiman
Aku masih tidak tahu

자꾸만 생각나는걸
jakkuman saenggangnaneungeol
Tetapi aku terus memikirkanmu
자꾸만 니가 보고픈 걸
jakkuman niga bogopeun geol
Aku terus merindukanmu
괜히 나 네 주윌 맴돌게 돼
gwaenhi na ne juwil maemdolge dwae
Jadi aku hanya berputar-putar di sekitar mu
은근슬쩍 옆에 붙어보려 해
eungeunseuljjeok yeope buteoboryeo hae
Santai mencoba untuk tetap dekat dengan mu
정말 널 내가 사랑하나봐
jeongmal neol naega saranghanabwa
Kurasa aku benar-benar mencintaimu

Looking the stars
Melihat bintang
Looking the stars in the sky
Melihat bintang di langit
별빛 가득한 저 하늘을 봐
byeolbit gadeukhan jeo haneureul bwa
Lihatlah langit berbintang
하루종일 널 보는 내 맘처럼
harujongil neol boneun nae mamcheoreom
Seperti hatiku yang menatapmu sepanjang hari
너를 향해 빛나는 걸
neoreul hyanghae binnaneun geol
Bintang-bintang bersinar padamu
Looking the stars
Melihat bintang

언제나 지금처럼
eonjena jigeumcheoreom
Selalu seperti sekarang
늘 너의 옆에 서있을게
neul neoeui yeope seoisseulge
Aku akan berada di sisimu
단지 하나 변한 건
danji hana byeonhan geon
Hanya satu hal yang berubah
너를 향한 나의 맘
neoreul hyanghan naeui mam
Adalah hatiku untukmu

내 눈을 봐 날 바라봐 한번만
nae nuneul bwa nal barabwa hanbeonman
Lihat mataku
너의 맘을 향한 눈빛
neoeui mameul hyanghan nunbit
Mataku yang melihat ke dalam hatimu

Looking the stars
Melihat bintang
Looking the stars in the sky
Melihat bintang di langit
쏟아 내리는 저 별들처럼
ssoda naerineun jeo byeoldeulcheoreom
Seperti bintang-bintang yang tumpah
한걸음씩 내 옆에 다가올래
hangeoreumssik nae yeope dagaollae
Apakah kau akan mengambil langkah ke arah ku?
이렇게 나 기다릴게
ireoke na gidarilge
Aku akan menunggu untuk mu
Looking the stars
Melihat bintang
내 눈을 봐 날 바라봐 한번만
nae nuneul bwa nal barabwa hanbeonman
Lihat mataku
너를 향해 빛나잖아
neoreul hyanghae binnajanha
Mereka bersinar untukmu
Looking the stars
 Melihat bintang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