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Golden Child - I Love You So (네가 너무 좋아)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Golden Child - I Love You So (네가 너무 좋아)
Writter(s) -
 
 
 
[Verse 1]
오랜 시간 함께한 연인 아닌 친구지만
oraen sigan hamkkehan yeonin anin chingujiman
Untuk waktu yang lama, kita adalah teman bukan kekasih
서로 많은 걸 함께했어
seoro manheun geol hamkkehaesseo
Kita melakukan banyak hal bersama
그래서 나 이렇게 말하기 어색하지만
geuraeseo na ireoke malhagi eosaekhajiman
Jadi terasa canggung bagiku untuk mengatakan ini tetapi
오늘은 말해야겠어
oneureun malhaeyagesseo
Aku harus memberitahumu hari ini
 
[Pre-Chorus]
네가 우울한 날에도
nega uulhan naredo
Pada hari-hari dimana kau merasa sedih
이별에 가슴 아플 때도
ibyeore gaseum apeul ttaedo
Pada hari-hari dimana kau patah hati
네 옆에는 내가 서있었어
ne yeopeneun naega seoisseosseo
Aku ada di sana di sisi mu
딴 사람들은 뭐래도
ttan saramdeureun mworaedo
Apapun kata orang
언제나 네 편이 되어줬어
eonjena ne pyeoni doeeojwosseo
Aku selalu di sisimu
아 그러니까 내 말은 뭐냐면
a geureonikka nae mareun mwonyamyeon
Jadi yang aku maksud adalah

[Chorus]
네가 너무 좋아 너의 모든 게 다
nega neomu joha neoeui modeun ge da
Aku sangat menyukaimu, semua tentangmu
알아줘 이런 맘 맘 맘 받아줘 날
arajwo ireon mam mam mam badajwo nal
Ketahuilah ini, terimalah hatiku
네가 너무 좋아 아직 부족하지만
nega neomu joha ajik bujokhajiman
Aku sangat menyukaimu, meskipun aku tidak cukup baik
이젠 날 바라봐 봐 봐
ijen nal barabwa bwa bwa
Tolong lihat aku
너만을 아껴줄 한 사람
neomaneul akkyeojul han saram
Aku akan menjadi orang yang menjagamu

[Verse 2]
어색한 모습 오글거려 괜히
eosaekhan moseup ogeulgeoryeo gwaenhi
Kecanggungan ini membuatku merinding
장난인 척 틱틱거려도
jangnanin cheok tiktikgeoryeodo
Jadi aku mencoba untuk bersikap seolah aku sedang bercanda tapi
이젠 네게 말하고 싶어
ijen nege malhago sipeo
Sekarang aku ingin memberi tahu mu
그래 그냥 넌 정말 내 거 해
geurae geunyang neon jeongmal nae geo hae
Tolong jadilah milikku saja

[Verse 3]
You must be drained
Kau pasti terkuras
Cuz you be glowing
Karena kau bersinar
너무 예뻐 너에게 다가갈 테니까
neomu yeppeo neoege dagagal tenikka
Kau sangat cantik, aku akan pergi menemuimu
의심 가득한 두 눈은 뭐야
euisim gadeukhan du nuneun mwoya
Mengapa matamu dipenuhi dengan kecurigaan seperti itu?
그래도 널 향한 내 맘은 진짜니까
geuraedo neol hyanghan nae mameun jinjjanikka
Tetapi perasaanku padamu sungguh nyata

[Pre-Chorus]
네가 우울한 날에도
nega uulhan naredo
Pada hari-hari dimana kau merasa sedih
이별에 가슴 아플 때도
ibyeore gaseum apeul ttaedo
Pada hari-hari dimana kau patah hati
네 옆에는 내가 서있었어
ne yeopeneun naega seoisseosseo
Aku ada di sana di sisi mu
딴 사람들은 뭐래도
ttan saramdeureun mworaedo
Apapun kata orang
언제나 네 편이 되어줬어
eonjena ne pyeoni doeeojwosseo
Aku selalu di sisimu
아 그러니까 내 말은 뭐냐면
a geureonikka nae mareun mwonyamyeon
Jadi yang aku maksud adalah

[Chorus]
네가 너무 좋아 너의 모든 게 다
nega neomu joha neoeui modeun ge da
Aku sangat menyukaimu, semua tentangmu
알아줘 이런 맘 맘 맘 받아줘 날
arajwo ireon mam mam mam badajwo nal
Ketahuilah ini, terimalah hatiku
네가 너무 좋아 아직 부족하지만
nega neomu joha ajik bujokhajiman
Aku sangat menyukaimu, meskipun aku tidak cukup baik
이젠 날 바라봐 봐 봐
ijen nal barabwa bwa bwa
Tolong lihat aku
너만을 아껴줄 한 사람
neomaneul akkyeojul han saram
Aku akan menjadi orang yang menjagamu

[Bridge]
잘해줄 자신 있어 난
jalhaejul jasin isseo nan

Aku tahu aku bisa baik padamu
세상 그 누구보다 너를 잘 아니까
sesang geu nuguboda neoreul jal anikka
Karena aku mengenalmu lebih dari siapapun
너와 가까워질래 지금보다 더
neowa gakkawojillae jigeumboda deo
Aku ingin lebih dekat denganmu
우리 둘 그 사이에 이 선을 넘고 싶어
uri dul geu saie i seoneul neomgo sipeo
Aku ingin melewati batas di antara kita

[Chorus]
네가 너무 좋아 너의 모든 게 다
nega neomu joha neoeui modeun ge da
Aku sangat menyukaimu, semua tentangmu
알아줘 이런 맘 맘 맘 받아줘 날
arajwo ireon mam mam mam badajwo nal
Ketahuilah ini, terimalah hatiku
네가 너무 좋아 아직 부족하지만
nega neomu joha ajik bujokhajiman
Aku sangat menyukaimu, meskipun aku tidak cukup baik
이젠 날 바라봐 봐 봐
ijen nal barabwa bwa bwa
Tolong lihat aku
너만을 아껴줄 한 사람
neomaneul akkyeojul han saram
Aku akan menjadi orang yang menjagam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