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IZE - Don’t Know You (널 너무 모르고)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HEIZE - Don’t Know You (널 너무 모르고)
Lyricist HEIZE (헤이즈) | Composer HEIZE (헤이즈) & GroovyRoom (그루비룸) | Arranger GroovyRoom (그루비룸) | Release Date June 26, 2017

 
 [Intro]
Groovy, everywhere

[Verse 1]
이제는 알아 말 안 해도
ijeneun ara mal an haedo
Sekarang aku tahu, bahkan jika kau tidak mengatakannya
왜 이리도 쉬운 걸 몰랐을까
wae irido swiun geol mollasseulkka
Mengapa aku tidak tahu hal yang begitu mudah?
이 옷들을 고를 시간에
i otdeureul goreul sigane
Pada saat aku memilih pakaian ku
30분 더 널 안아줄걸
30bun deo neol anajulgeol
Seharusnya aku menahanmu 30 menit lagi

[Verse 2]
난 몰랐어 너의 맘의 크기도
nan mollasseo neoeui mameui keugido
Aku tidak tahu seberapa besar hatimu
옷 사이즈는 알았어도
ot saijeuneun arasseodo
Meskipun aku tahu berapa ukuranmu
널 웃음 짓게 하는 법도 까먹고
neol useum jitge haneun beopdo kkameokgo
Aku lupa cara membuatmu tersenyum
또 헛짚었어
tto heotjipeosseo
Dan aku pikir salah

[Verse 3]
차라리 내게 화냈다면
charari naege hwanaetdamyeon
Andai saja kau marah padaku
쌓이는 것 없이 말했다면
ssahineun geot eopsi malhaetdamyeon
Andai saja kau memberitahuku tanpa menyimpannya di dalam
이렇게 네가 차갑지는 않았을걸
ireoke nega chagapjineun anhasseulgeol
Kau tidak akan begitu dingin
끝이 나고서야 깨닫는 걸
kkeuti nagoseoya kkaedanneun geol
Tetapi aku baru menyadari ini setelah semuanya berakhir

[Chorus]
널 너무 모르고
neol neomu moreugo
Aku tidak mengenalmu
네 맘도 모르고
ne mamdo moreugo
Aku tidak tahu hatimu
네가 나에게서 멀어지고 있는 줄도
nega naegeseo meoreojigo itneun juldo
Aku bahkan tidak tahu kau semakin jauh
난 정말 모르고
nan jeongmal moreugo
Aku benar-benar tidak tahu
네 선물 고르고
ne seonmul goreugo
Dan aku hanya memilih hadiahmu
네가 원했던 건 이런 게 아니었던걸
nega wonhaetdeon geon ireon ge anieotdeongeol
Tetapi bukan itu yang kau inginkan
 
[Verse 4]
I wanna be a good girl
Aku ingin menjadi gadis yang baik
받기만 하는 거 말고 주는 걸 하고 싶었고
batgiman haneun geo malgo juneun geol hago sipeotgo
Aku tidak hanya ingin menerima, aku juga ingin memberi
이제 난 돈도 벌었는데
ije nan dondo beoreotneunde
Karena aku juga menghasilkan uang sekarang
나를 보는 너의 심장은 굼떠
nareul boneun neoeui simjangeun gumtteo
Jantungmu yang menatapku terlalu lambat
변명처럼 들리겠지만
byeonmyeongcheoreom deulligetjiman
Meskipun ini mungkin terdengar seperti alasan
부재중일 때도 나는 변하고 있던 거야 너를 위해
bujaejungil ttaedo naneun byeonhago itdeon geoya neoreul wihae
Bahkan saat aku tidak mengangkat teleponmu, aku berubah untukmu
능력 있고 인정받는 girlfriend
neungryeok itgo injeongbanneun girlfriend
Aku ingin menjadi pacar yang kuat dan terhormat
효도만큼 절실한 꿈이었는데 떠나면 어떡해
hyodomankeum jeolsilhan kkumieotneunde tteonamyeon eotteokhae
Itu adalah mimpi yang sama pentingnya dengan menjadi baik kepada orang tua ku, tetapi bagaimana kau bisa pergi?
난 너한테 준게 하나 없는데 너만 주고 감 어떡해
nan neohante junge hana eomneunde neoman jugo gam eotteokhae
Aku belum memberikan apapun padamu, apa yang harus aku lakukan jika kau hanya memberi dan kemudian pergi begitu saja?
너한테 남은 내 흔적은 없을 텐데
neohante nameun nae heunjeogeun eopseul tende
Mungkin tidak ada jejak ku yang tersisa dengan mu
너는 뭐를 보며 나를 기억해 나를 추억해
neoneun mworeul bomyeo nareul gieokhae nareul chueokhae
Jadi apa yang akan kau ambil untuk mengingat ku? Untuk mengenangku?
돌아봤음 해 너를 부를 때
dorabwasseum hae neoreul bureul ttae
Aku berharap kau akan kembali ketika aku memanggil mu
네가 내게 준 맘을 전부 갚을 수 있게
nega naege jun mameul jeonbu gapeul su itge
Jadi aku bisa membayar mu untuk semua yang kau berikan kepada ku
행복을 줄 수 있게
haengbogeul jul su itge
Agar aku bisa memberimu kebahagiaan

[Chorus]
널 너무 모르고
neol neomu moreugo
Aku tidak mengenalmu
네 맘도 모르고
ne mamdo moreugo
Aku tidak tahu hatimu
네가 나에게서 멀어지고 있는 줄도
nega naegeseo meoreojigo itneun juldo
Aku bahkan tidak tahu kau semakin jauh
난 정말 모르고
nan jeongmal moreugo
Aku benar-benar tidak tahu
네 선물 고르고
ne seonmul goreugo
Dan aku hanya memilih hadiahmu
네가 원했던 건 이런 게 아니었던걸
nega wonhaetdeon geon ireon ge anieotdeongeol
Tetapi bukan itu yang kau inginkan

[Bridge]

I can't live without your love, love
Aku tidak bisa hidup tanpa cintamu, cinta
I can't live without your love
Aku tidak bisa hidup tanpa cintamu

[Chorus]
 
널 너무 모르고
neol neomu moreugo
Aku tidak mengenalmu
네 맘도 모르고
ne mamdo moreugo
Aku tidak tahu hatimu
네가 나에게서 멀어지고 있는 줄도
nega naegeseo meoreojigo itneun juldo
Aku bahkan tidak tahu kau semakin jauh
난 정말 모르고
nan jeongmal moreugo
Aku benar-benar tidak tahu
네 선물 고르고
ne seonmul goreugo
Dan aku hanya memilih hadiahmu
네가 원했던 건 이런 게 아니었던걸
nega wonhaetdeon geon ireon ge anieotdeongeol
Tetapi bukan itu yang kau inginkan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