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Im Siwan - Me And You (나 그리고 너) Run On OST Part 12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Im Siwan - Me And You (나 그리고 너)

Lyrics Im Si-wan, Park Bo-jung
Music
Park Bo-jung, Kim Sung-min (Chansline), Kim Si-won (Chansline), Hwang Chan-hee
Released
27 Januari 2021

TERJEMAHAN INDONESIA

Apa kabarnya hari ini? Apa terjadi sesuatu?
Kau makan apa, Film apa yang kau tonton?
Aku ingin tahu segalanya

Selama hari sibukmu, apakah kau memikirkan aku?
Jika kau pernah lelah dan akan menangis
Bersandarlah padaku

Aku dan kamu, kita berdua
Kau dan aku, kita selalu memiliki hati yang sama
Aku tidak akan berubah, aku akan terus mencoba
Matamu, suara nafasmu
Aku akan menghargai mereka semua
Aku dan kamu, kita berdua
Jadi kita bisa bersama

Aku menghabiskan sepanjang hari memikirkanmu
Aku berharap aku bisa lari kepada mu dalam satu langkah
Dan memegang erat-erat

Aku dan kamu, kita berdua
Kau dan aku, kita selalu memiliki hati yang sama
Aku tidak akan berubah, aku akan terus mencoba
Matamu, suara nafasmu
Aku akan menghargai mereka semua
Aku dan kamu, kita berdua
Jadi kita bisa bersama

Aku tertidur ketika memikirkanmu
Aku memikirkanmu begitu aku membuka mataku
Aku tanpamu dan mengucapkan selamat tinggal kepadamu
Kedua hal itu tidak akan pernah terjadi

Aku dan kamu, kita berdua
Kamu dan aku, jadi kita selalu bisa melihat di tempat yang sama
Ketika kita berjalan bersama
Hari ini dan esok hari
Kita akan jatuh cinta
Kita akan lebih bahagia
Aku dan kamu, kita berdua
Jadi kita bisa selamanya

ROMANIZATION

oneul neon eottaetni byeolireun eopdeon geoni
mueoseul meokgo eotteon yeonghwareul boatneunji
da algo shipeunde

bappeun haru junge nae saenggakeun haneunji
hokshina jichyeo tto nunmuri naryeo hal ttaen
keuttaen naege kidae

na keurigo neo uri du saram
neowa na neul gateun maeum
byeonhaji anhke noryeokhalke naega
neoui keu nunbitdo
neoui keu sumsorimajeo
da ganjikhalke
na keurigo neo uri du saram
hamkke hal su itke

oneul nae haruneun ni saenggakman hadaga
jigeumirado han.georeume dallyeogaseo
kkok an.go shipeunde

na keurigo neo uri du saram
neowa na neul gateun maeum
byeonhaji anhke noryeokhalke naega
neoui keu nunbitdo
neoui keu sumsorimajeo
da ganjikhalke
na keurigo neo uri du saram
hamkke hal su itke

ni saenggake jamdeulgo nuntteumyeon tto saenggakna
niga eopneun nawa ibyeol i du gajineun
ijeneun eopneun geoya

na keurigo neo uri du saram
neowa na neul gateun goseul
barabomyeonseo georeogal su itke
oneuldo naeildo
urineun saranghamyeonseo
deo haengbokhage
na keurigo neo uri du saram
yeongwonhal su itke

HANGUL

오늘 넌 어땠니 별일은 없던 거니
무엇을 먹고 어떤 영화를 보았는지
다 알고 싶은데

바쁜 하루 중에 내 생각은 하는지
혹시나 지쳐 또 눈물이 나려 할 땐
그땐 내게 기대

나 그리고 너 우리 두 사람
너와 나 늘 같은 마음
변하지 않게 노력할게 내가
너의 그 눈빛도
너의 그 숨소리마저
다 간직할게
나 그리고 너 우리 두 사람
함께 할 수 있게

오늘 내 하루는 니 생각만 하다가
지금이라도 한걸음에 달려가서
꼭 안고 싶은데

나 그리고 너 우리 두 사람
너와 나 늘 같은 마음
변하지 않게 노력할게 내가
너의 그 눈빛도
너의 그 숨소리마저
다 간직할게
나 그리고 너 우리 두 사람
함께 할 수 있게

니 생각에 잠들고 눈뜨면 또 생각나
니가 없는 나와 이별 이 두 가지는
이제는 없는 거야

나 그리고 너 우리 두 사람
너와 나 늘 같은 곳을
바라보면서 걸어갈 수 있게
오늘도 내일도
우리는 사랑하면서
더 행복하게
나 그리고 너 우리 두 사람
영원할 수 있게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