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Kyuhyun - Aewol-ri (애월리)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Kyuhyun - Aewol-ri (애월리)
Written By Hong Seok Min (홍석민) & KYUHYUN (규현) | Composers Hong Seok Min (홍석민) & KYUHYUN (규현) | Arranger Hong Seok Min (홍석민) | Released 20 Mei 2019
 
 

떨어지는 지난밤 별 하나가
tteoreojineun jinanbam byeol hanaga
Bintang jatuh tadi malam
혹시 내 얘길 들어 줄까 봐
hoksi nae yaegil deureo julkka bwa
Mungkin dia akan mendengarkan ceritaku
간절했던 내 눈빛은 무색하게도
ganjeolhaetdeon nae nunbicheun musaekhagedo
Mataku yang tulus sekarang memudar tanpa warna
이제는 저 멀리 보낼게
ijeneun jeo meolli bonaelge
Aku akan mengirimnya jauh

여울지던 파도 소리
yeouljideon pado sori
Suara ombak yang deras
가득한 까만 애월리 밤바다의
gadeukhan kkaman aewolli bambadaeui
Penuhi lautan malam Aewol yang gelap
수 놓인 배들의 불빛이
su nohin baedeureui bulbichi
Cahaya yang tak terhitung jumlahnya yang berasal dari perahu
나의 외로움을 달래려 하는 걸
naeui oeroumeul dallaeryeo haneun geol
Menghibur kesepianku

사랑한다 말하면
saranghanda malhamyeon
Jika aku bilang aku mencintaimu,
보고 싶다 말하면
bogo sipda malhamyeon
Jika aku bilang aku merindukanmu
그리워했다 말하면
geuriwohaetda malhamyeon
Jika kubilang aku merindukanmu
넌 점점 달아날 거라고
neon jeomjeom daranal georago
Kau akan semakin melarikan diri
바람 가득한 날에
baram gadeukhan nare
Di hari yang berangin,
나 혼자 남은 사랑은
na honja nameun sarangeun
Cintaku yang tetap sendiri
오늘도 이렇게 조용히 그렇
oneuldo ireoke joyonghi geureoke
Diam-diam tinggal lagi hari ini, seperti ini

창밖으로 예쁜 꽃이 보이면
changbakgeuro yeppeun kkochi boimyeon
Ketika aku melihat bunga-bunga cantik di luar
너 떠오를까 두려워져
neo tteooreulkka duryeowojyeo
Aku takut aku akan mulai memikirkanmu
시들지 않는 꽃잎처럼
sideulji anneun kkochipcheoreom
Seperti bunga yang tidak akan layu
나의 머릿속에 가득해 오늘도
naeui meoritsoge gadeukhae oneuldo
Kau mengisi kepalaku, lagi hari ini

사랑한다 말하면
saranghanda malhamyeon
Jika aku bilang aku mencintaimu,
보고 싶다 말하면
bogo sipda malhamyeon
Jika aku bilang aku merindukanmu
그리워했다 말하면
geuriwohaetda malhamyeon
Jika kubilang aku merindukanmu
넌 점점 달아날 거라고
neon jeomjeom daranal georago
Kau akan semakin melarikan diri
바람 가득한 날에
baram gadeukhan nare
Di hari yang berangin,
나 혼자 남은 사랑은
na honja nameun sarangeun
Cintaku yang tetap sendiri
오늘도 이렇게 조용히 그렇게
oneuldo ireoke joyonghi geureoke
Diam-diam tinggal lagi hari ini, seperti ini

멈춰야 하는 그댈 향한 나의
meomchwoya haneun geudael hyanghan naeui
Cintaku padamu yang seharusnya berhenti
간절했던 작은 발걸음이
ganjeolhaetdeon jageun balgeoreumi
Langkah kakiku yang putus asa dan kecil menuju padamu
외로움을 지나서
oeroumeul jinaseo
Ketika melewati kesepian
무뎌지게 될 때면
mudyeojige doel ttaemyeon
Dan menjadi mati rasa
사랑했던 너를 보낼게
saranghaetdeon neoreul bonaelge
Saat itulah aku akan membiarkanmu pergi

혼자 한 가득했던 사랑을
honja han gadeukhaetdeon sarangeul
Cinta yang memenuhiku sendirian
아무도 몰래 삼켰던
amudo mollae samkyeotdeon
Diam-diam aku menelannya
가슴 벅차던 얘기는
gaseum beokchadeon yaegineun
Sebuah kisah-kisah yang luar biasa ini
사랑한다 말하면
saranghanda malhamyeon
Jika aku mengatakan aku mencintaimu
저 멀리 달아 날까 봐
jeo meolli dara nalkka bwa
Aku takut kau akan lari
오늘도 이렇게 조용히 그렇게
oneuldo ireoke joyonghi geureoke
Jadi sekali lagi hari ini, aku diam-diam di sini seperti ini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