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Kyuhyun - Time With You (그게 좋은거야)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Kyuhyun - Time With You (그게 좋은거야)
Written By Jin Hyojeong (진효정) | Released 14 Mei 2019
 


바람이 걷힌 거리를 걷다
barami geothin georireul geotda
Berjalan di jalan yang berangin
문득 밀려드는 작은 손길에 난
mundeuk millyeodeuneun jageun songire nan
Aku tiba-tiba merasakan sedikit sentuhanmu
그 따스함에 한 번 네 미소에 두 번
geu ttaseuhame han beon ne misoe du beon
Sekali dari kehangatan itu, dua kali dari senyumanmu
웃고 말았지
utgo maratji
Aku tertawa

꽃잎이 내리는 거리에 너와 나
kkochipi naerineun georie neowa na
Di jalan berbunga itu, kau dan aku
발맞춰온 시간들이 떠올라
balmatchwoon sigandeuri tteoolla
Aku ingat saat-saat kita berjalan bersama
넌 어느 틈에 내게 와 이렇게도
neon eoneu teume naege wa ireokedo
Kapan kau akan datang dan menjadi
소중한 사람이 되었니
sojunghan sarami doeeotni
Orang yang begitu berharga bagiku?

있지 널 마주 보면 알 것 같아
itji neol maju bomyeon al geot gata
Hei, saat aku melihatmu, aku tahu
여전히 피어오르는 내 맘
yeojeonhi pieooreuneun nae mam
Hatiku masih mekar untukmu
그저 너와 내 세상인 것처럼
geujeo neowa nae sesangin geotcheoreom
Seolah-olah itu hanya dunia kita
이런 내 맘 알지 너만의 유일한 미소
ireon nae mam alji neomaneui yuilhan miso
Aku yakin kau tahu hatiku, senyuman unikmu itu
그게 좋은거야 그게 내 진심인 거야
geuge joheungeoya geuge nae jinsimin geoya
Itulah yang baik, itulah kebenaran ku

바람이 머문 그 자릴 걷다
barami meomun geu jaril geotda
Berjalan di mana angin sepoi-sepoi tetap ada
잠시 걸음을 멈추어 보곤 해
jamsi georeumeul meomchueo bogon hae
Aku berhenti sejenak
여전하게도 난 내 곁에 있는 너와
yeojeonhagedo nan nae gyeote itneun neowa
Kau masih di sisiku
평생을 함께하고 싶다
pyeongsaengeul hamkkehago sipda
Dan aku ingin bersamamu untuk selamanya

내 맘이 너에게 닿기를
nae mami neoege dakireul
Aku harap hatiku mencapaimu
너로 가득 찬 난
neoro gadeuk chan nan
Aku dipenuhi denganmu

있지 널 마주 보면 알 것 같아
itji neol maju bomyeon al geot gata
Hei, saat aku melihatmu, aku tahu
여전히 피어오르는 내 맘
yeojeonhi pieooreuneun nae mam
Hatiku masih mekar untukmu
그저 너와 내 세상인 것처럼
geujeo neowa nae sesangin geotcheoreom
Seolah-olah itu hanya dunia kita
이런 내 맘 알지 너만의 유일한 미소
ireon nae mam alji neomaneui yuilhan miso
Aku yakin kau tahu hatiku, senyuman unikmu itu
그게 좋은거야 그게 내 진심인 거야
geuge joheungeoya geuge nae jinsimin geoya
Itulah yang baik, itulah kebenaran ku

날 사랑해주는 너만의 유일한 미소
nal saranghaejuneun neomaneui yuilhan miso
Senyuman unikmu yang mencintaiku
그게 좋은거야 그게 내 진심인 거야
geuge joheungeoya geuge nae jinsimin geoya
Itulah yang menggembirakan ku, itulah kebenaran ku

너의 따뜻한 마음을 보다
neoeui ttatteushan maeumeul boda
Aku melihat hatimu yang hangat
계속 그곳을 거닐고 싶다
gyesok geugoseul geonilgo sipda
Dan aku ingin terus berjalan melalui tempat itu
온통 너로 물든 이 순간에 너와 나
ontong neoro muldeun i sungane neowa na
Momen ini diwarnai dengan mu, kamu dan aku
그게 좋은거야
geuge joheungeoya
Itulah yang menggembirakan k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