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Kyuhyun - Goodbye For Now (다시 만나는 날)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Kyuhyun - Goodbye For Now (다시 만나는 날)
Writter(s) - | Released 24 Mei 2017

 

 [Verse 1]
나의 이 사랑이
naeui i sarangi
Cintaku ini
너에겐 어떤 의미였을까
neoegen eotteon euimiyeosseulkka
Apa artinya bagi mu?
나처럼 하루가 짧기만 한 사랑이었을까
nacheoreom haruga jjapgiman han sarangieosseulkka
Apakah itu cinta yang membuat hari-harimu singkat seperti yang terjadi padaku?
난 아직 기억하고 있는 걸
nan ajik gieokhago itneun geol
Aku masih ingat
우리 너무 사랑했던 그 날들
uri neomu saranghaetdeon geu naldeul
Hari-hari dimana kita begitu jatuh cinta

[Verse 2]
하나 둘 꺼내본 추억에
hana dul kkeonaebon chueoge
Kenangan yang aku keluarkan satu per satu
갑자기 두려운 걸
gapjagi duryeoun geol
Membuatku merasa takut tiba-tiba
너무 변해버린 나의 모습에 실망할까봐
neomu byeonhaebeorin naeui moseube silmanghalkkabwa
Bagaimana jika kau kecewa dengan perubahan ku?
매일 밤 준비했던 많은 말들이
maeil bam junbihaetdeon manheun maldeuri
Kata-kata yang aku siapkan setiap malam
한꺼번에 왈칵 쏟아질까봐
hankkeobeone walkak ssodajilkkabwa
Bagaimana jika mereka tumpah sekaligus?

[Chorus]
저기 아주 저 멀리
jeogi aju jeo meolli
Di sana, jauh sekali
그대가 보이네요
geudaega boineyo
Aku melihat mu
아직 난 무슨 말을
ajik nan museun mareul
Aku masih belum memutuskan
먼저 해야 할지 못 정했는데
meonjeo haeya halji mot jeonghaetneunde
Apa yang harus dikatakan
머뭇거리는 내게 그대 다가와
meomutgeorineun naege geudae dagawa
Tetapi kau datang padaku saat aku ragu-ragu
오랜만이라고, 잘 지냈냐고
oraenmanirago, jal jinaetnyago
"Sudah lama, bagaimana kabarmu?"
손 잡아주네요 따뜻하게
son jabajuneyo ttatteushage
Kau menggenggam tanganku, begitu hangat

[Verse 3]
너만큼 난 아직
neomankeum nan ajik
Sebanyak yang kau lakukan
사랑을 모르고 있었나 봐
sarangeul moreugo isseotna bwa
Aku rasa aku tidak tahu cinta sebanyak itu
어린애처럼 나 너를 힘들게 했던 생각에
eorinaecheoreom na neoreul himdeulge haetdeon saenggage
Ketika aku berpikir bagaimana aku bersikapseperti anak kecil dan membuat hal-hal yang begitu sulit bagi mu
애써 꾹 참아왔던 아픈 눈물이
aesseo kkuk chamawatdeon apeun nunmuri
Air mata menyakitkan yang aku tahan
한꺼번에 왈칵 쏟아질까봐
hankkeobeone walkak ssodajilkkabwa
Aku takut mereka akan tumpah sekaligus

[Chorus]
저기 아주 저 멀리
jeogi aju jeo meolli
Di sana, jauh sekali
그대가 보이네요
geudaega boineyo
Aku melihat mu
아직 난 무슨 말을
ajik nan museun mareul
Aku masih belum memutuskan
먼저 해야 할지 못 정했는데
meonjeo haeya halji mot jeonghaetneunde
Apa yang harus dikatakan
머뭇거리는 내게 그대 다가와
meomutgeorineun naege geudae dagawa
Tetapi kau datang padaku saat aku ragu-ragu
오랜만이라고, 잘 지냈냐고
oraenmanirago, jal jinaetnyago
"Sudah lama, bagaimana kabarmu?"
손 잡아주네요 따뜻하게
son jabajuneyo ttatteushage
Kau menggenggam tanganku, begitu hangat

[Bridge]

왜 난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wae nan amu maldo haji moshago
Mengapa aku tidak bisa mengatakan apa-apa?
고개만 끄덕거리며 우는지
gogaeman kkeudeokgeorimyeo uneunji
Aku hanya mengangguk dan menangis
셀 수도 없이 그려보았던
sel sudo eopsi geuryeoboatdeon
Aku menggambar
다시 만나는 날
dasi mannaneun nal
Hari dimana kita akan bertemu lagi tak terhitung jumlahnya
울지 말아라, 떨리지 말아라
ulji marara, tteolliji marara
Mengatakan pada diriku sendiri untuk tidak menangis, tidak gugup
되뇌며 너를 기다리다
doenoemyeo neoreul gidarida
Saat aku menunggumu

[Chorus]
어느새 저기 멀리
eoneusae jeogi meolli
Aku melihatmu di sana, jauh sekali
그대가 서 있네요
geudaega seo itneyo
Mungkin kau belum melihatku
아직 날 못 봤는지
ajik nal mot bwatneunji
Aku melihat mu mencari ku
조심스레 나를 찾는 그대
josimseure nareul channeun geudae
Tanpa sadar, aku mendatangimu
나도 모르게 그대에게 다가가
nado moreuge geudaeege dagaga
Aku tidak bisa memikirkan apapun
아무 말도 생각이 안 나서
amu maldo saenggagi an naseo
Jadi aku memelukmu erat-erat
꼭 안아버리면
kkok anabeorimyeon
Lalu kamu mulai tersenyum
그제서야 날 보며 웃는 그대
geujeseoya nal bomyeo unneun geudae
Sekali lagi, aku menggambar

[Outro]
한 번 더 그려본 다시 만나는 날
han beon deo geuryeobon dasi mannaneun nal
 Hari dimana kita bertemu lagi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