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Nautilus (노틸러스) - Love is (사랑이란 게) Curtain Call OST Part 8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Nautilus (노틸러스) - Love is (사랑이란 게)
Lyricists Nautilus, New York King | Composers Nautilus, New York King | Arrangers Choi Sang Un, Kim Hong Jun | released 6 Desember 2022
 

 가끔 네가 생각날 때
gakkeum nega saenggangnal ttae
Terkadang ketika aku memikirkanmu
추억의 저편으로 널 본다
chueogeui jeopyeoneuro neol bonda
Aku melihatmu di sisi lain dalam ingatanku
가끔 네가 그리워질 때
gakkeum nega geuriwojil ttae
Terkadang ketika aku merindukanmu
눈을 감고 얼굴을 떠올려
nuneul gamgo eolgureul tteoollyeo
Aku memejamkan mata dan membayangkan wajahmu

내 가슴은 아직 널 잊지 못하나 봐
nae gaseumeun ajik neol itji moshana bwa
Aku rasa hatiku belum bisa melupakanmu
우리의 짧았던 추억이
urieui jjalbatdeon chueogi
Kenangan kita yang singkat ini
난 왜 이리 아픈 거니
nan wae iri apeun geoni
Mengapa terasa begitu menyakitkan

사랑이란 게 이렇게 아픈 거였니
sarangiran ge ireoke apeun geoyeotni
Apakah cinta begitu menyakitkan?
사랑이란 게 이렇게 힘든 거였니
sarangiran ge ireoke himdeun geoyeotni
Apakah cinta itu begitu sulit?
이제 와 돌이킬 수 없는 내 사랑을
ije wa dorikil su eomneun nae sarangeul
Datanglah sekarang, cintaku yang tak tergantikan
다시 한번 다시 한번 기억해줘
dasi hanbeon dasi hanbeon gieokhaejwo
Ingatlah diriku sekali lagi

내 가슴은 아직 널 잊지 못하나 봐
nae gaseumeun ajik neol itji moshana bwa
Aku rasa hatiku belum bisa melupakanmu
우리의 짧았던 인연이
urieui jjalbatdeon inyeoni
Kenangan kita yang singkat ini
난 왜 이리 아픈 거니
nan wae iri apeun geoni
Mengapa terasa begitu menyakitkan

사랑이란 게 이렇게 아픈 거였니
sarangiran ge ireoke apeun geoyeotni
Apakah cinta begitu menyakitkan?
사랑이란 게 이렇게 힘든 거였니
sarangiran ge ireoke himdeun geoyeotni
Apakah cinta ini sulit?
이제 와 돌이킬 수 없는 내 사랑을
ije wa dorikil su eomneun nae sarangeul
Datanglah sekarang, cintaku yang tak tergantikan
다시 한번 다시 한번 기억해줘
dasi hanbeon dasi hanbeon gieokhaejwo
Ingatlah diriku sekali lagi

네가 없는 하루가 버틸 수가 없어서
nega eomneun haruga beotil suga eopseoseo
Aku tidak tahan bila sehari tanpamu
한참을 나 그리워하다
hanchameul na geuriwohada
Aku merindukan diriku sejenak
내 가슴이 말을 해 언제쯤 잊혀지냐고
nae gaseumi mareul hae eonjejjeum ichyeojinyago
Hatiku berbicara, kapan aku akan melupakannya?

이별이란 게 이렇게 아픈 거였니
ibyeoriran ge ireoke apeun geoyeotni
Apakah perpisahan ini menyakitkan?
이별이란 게 날 힘들게 하니
ibyeoriran ge nal himdeulge hani
Apakah putus itu begitu berat bagiku?
이제 와 돌이킬 수 없는 내 사랑을
ije wa dorikil su eomneun nae sarangeul
Datanglah sekarang, cintaku yang tak tergantikan
시간이 지나도 날 잊어도 기억해줘
sigani jinado nal ijeodo gieokhaejwo
Bahkan jika waktu berlalu, bahkan jika kau melupakanku, ingatlah dirik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