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ONEUS - ERASE ME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ONEUS - ERASE ME
Lyricist 이상호 (Lee Sang Ho), 서용배 (Seo Yong Bae), 이후상 (Lee Hoo Sang), ROYDO (로이도) & Inner Child (이너차일드) | Composer 이상호 (Lee Sang Ho), 서용배 (Seo Yong Bae), 이후상 (Lee Hoo Sang), ROYDO (로이도) & Inner Child (이너차일드) | Arranger 이상호 (Lee Sang Ho), 서용배 (Seo Yong Bae) & 이후상 (Lee Hoo Sang) | Relased 8 Mei 2023
 
 

[Intro | Seoho]
전부 다 다 다 지워버려
jeonbu da da da jiwobeoryeo
Hapus semuanya

[Verse 1 | Seoho, Leedo, Keonhee]
지금 나는 위험한
jigeum naneun wiheomhan
Aku berjalan di atas es yang tipis sekarang
살얼음판을 걸어가
sareoreumpaneul georeoga
Aku jatuh menembus es,
빠져 drown, drown
ppajyeo drown, drown
Tenggelam tenggelam
Because of you, you
Karena kamu kamu
지독하게 아팠던 기억 속에 잠겨가
jidokhage apatdeon gieok soge jamgyeoga
Aku dalam ingatan yang begitu menyakitkan
전부 다 lose, lose
jeonbu da lose, lose
Semuanya hilang
발버둥쳐 봐도 into you
balbeodungchyeo bwado into you
Aku berjuang sekuat tenaga, tetapi ke dalam dirimu

[Pre-Chorus | Hwanwoong, Xion, Keonhee]
네가 없는 내 방은 텅 비어
nega eomneun nae bangeun teong bieo
Ruanganku kosong tanpamu
무자비한 세상아 덤벼
mujabihan sesanga deombyeo
Dunia yang kejam, bawalah
매일 눈물 바람에 우습게
maeil nunmul barame useupge
Aku menangis setiap hari
아직도 나는 그 순간 속에
ajikdo naneun geu sungan soge
Aku masih terobsesi dengan saat ini
길이 엇갈린
giri eotgallin
Jejak telah melintas
마주할 수 없는 우린
majuhal su eomneun urin
Kita tidak bisa saling berhadapan
끊어져 버린 필름처럼 (Ooh)
kkeunheojyeo beorin pilleumcheoreom (Ooh)
Seperti film yang rusak (Ooh)

[Chorus | Seoho]
전부 다 다 다 지워버려
jeonbu da da da jiwobeoryeo
Hapus semuanya
모두 다 다 다 태워버려
modu da da da taewobeoryeo
Bakar semuanya
저리 다 다 다 치워버려
jeori da da da chiwobeoryeo
Singkirkan semuanya
새겨진 기억들 모두 다
saegyeojin gieokdeul modu da
Menghapus semua kenangan
Erase me now (Now, now, now)
Hapus aku sekarang (Sekarang, sekarang, sekarang)
 
[Post-Chorus | Hwanwoong, Leedo]
Woah
Da, da, da, da-ra-ra-ra
새겨진 기억들 모두 다
saegyeojin gieokdeul modu da
Menghapus semua kenangan
Erase me now
Hapus aku sekarang

[Verse 2 | Xion, Leedo]
바래진 기억 속에 그땐 (그땐)
baraejin gieok soge geuttaen (geuttaen)
Kenangan yang layu
왠지 모르게 어딘가 따뜻해
waenji moreuge eodinga ttatteushae
Ini terasa hangat untuk beberapa alasan
Yeah, 그래 나는 못된 놈 (놈)
Yeah, geurae naneun motdoen nom (nom)
Benar, aku adalah orang jahat
예쁜 이별이 어디 있어?
yeppeun ibyeori eodi isseo?
Tidak ada yang namanya perpisahan yang indah
나는 눈이 멀어서 전부 걸었어
naneun nuni meoreoseo jeonbu georeosseo
Aku buta, jadi aku mempertaruhkan segalanya
그런 나니까
geureon nanikka
Itulah diriku

[Pre-Chorus | Hwanwoong, Xion, Seoho]
I'm in the dark
Aku dalam kegelapan
난 다 잃었어
nan da ilheosseo
Aku kehilangan segalanya
너만 알았던 병을 앓았어
neoman aratdeon byeongeul alhasseo
Aku hanya memikirkanmu
이젠 난 없어, I'm done
ijen nan eopseo, I'm done
Aku bukan apa-apa, aku telah selesai
길이 엇갈린
giri eotgallin
Jejak telah melintas
마주할 수 없는 우린
majuhal su eomneun urin
Kita tidak bisa saling berhadapan
끊어져간 붉은실처럼 (Ooh)
kkeunheojyeogan bulgeunsilcheoreom (Ooh)
Seperti benang merah yang putus

[Chorus | Keonhee, Seoho]
전부 다 다 다 지워버려
jeonbu da da da jiwobeoryeo
Hapus semuanya
모두 다 다 다 태워버려
modu da da da taewobeoryeo
Bakar semuanya
저리 다 다 다 치워버려
jeori da da da chiwobeoryeo
Singkirkan semuanya
새겨진 기억들 모두 다
saegyeojin gieokdeul modu da
Menghapus semua kenangan
Erase me now (Now, now, now)
Hapus aku sekarang (Sekarang, sekarang, sekarang)

[Post-Chorus | Hwanwoong, Keonhee]
Woah
Da, da, da, da-ra-ra-ra
새겨진 기억들 모두 다
saegyeojin gieokdeul modu da
Menghapus semua kenangan
Erase me now
Hapus aku sekarang

[Bridge | Hwanwoong, Seoho]
내 머릿속은 black out
nae meoritsogeun black out
Kepalaku menjadi gelap
마치 백야
machi baegya
Ini seperti malam putih
텅 빈 공허 속을 맴도는 듯해 (Yeah, eh)
teong bin gongheo sogeul maemdoneun deushae (Yeah, eh)
Semua hal sia-sia dan kosong (Ya, eh)
애써 blot out
aesseo blot out
Dengan sekuat tenaga, hapus
뒷걸음질 쳐 난
dwitgeoreumjil chyeo nan
Aku mundur selangkah
기억상실에 걸린 듯이
gieoksangsire geollin deusi
Aku merasa seperti kehilangan ingatan

[Interlude | Hwanwoong]
Ooh
Erase me
Hapus Aku

[Chorus | Keonhee, Leedo, Seoho]
다 다 다 지워버려 (Now)
da da da jiwobeoryeo (Now)
Hapus semuanya (Sekarang)
모두 다 다 다 태워버려
modu da da da taewobeoryeo
Bakar semuanya
저리 다 다 다 치워버려
jeori da da da chiwobeoryeo
Singkirkan semuanya
새겨진 기억들 모두 다
saegyeojin gieokdeul modu da
Menghapus semua kenangan
Erase me now 
Hapus aku sekarang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