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Girls’ Generation - Lost In Love (유리아이)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Girls’ Generation - Lost In Love (유리아이)
Writter(s) - | Released 1 Januari 2013
 

 우린 지금 정말로 헤어진 걸까
 urin jigeum jeongmallo heeojin geolkka
Apakah kita benar-benar baru saja putus?
아님 약속한대로 잠시 멀어진 걸까
anim yaksokhandaero jamsi meoreojin geolkka
Atau seperti yang kita janjikan, apakah kita hanya istirahat?
나는 이 정도면 충분히 된 것
naneun i jeongdomyeon chungbunhi doen geot
Aku rasa kita sudah cukup sekarang
같은데 왜 아무런 소식이 없는 걸까
gateunde wae amureon sosigi eomneun geolkka
Tetapi mengapa aku tidak mendengar kabar dari mu?

너를 사랑해 끝도 없는
neoreul saranghae kkeutdo eomneun
Aku mencintaimu
기다림이라도 괜찮아
gidarimirado gwaenchanha
Jadi menunggu tanpa henti tidak masalah untuk ku
니가 나를 다시 찾을 때면 언제나
niga nareul dasi chajeul ttaemyeon eonjena
Ketika kau datang menemukan ku lagi,
너를 향해 웃어 줄 수 있는데
neoreul hyanghae useo jul su itneunde
Aku bisa tersenyum kepada mu kapan saja

아직도 받아들일 수 없는 걸까
ajikdo badadeuril su eomneun geolkka
Apakah aku masih tidak bisa menerima apa yang kau katakan?
니가 꺼냈던 얘긴 이별을 돌려 말한 것
niga kkeonaetdeon yaegin ibyeoreul dollyeo malhan geot
Hal-hal yang kau katakan sepertinya kau berbicara tentang perpisahan
나는 곧이곧대로 받아 들이고
naneun godigotdaero bada deurigo
Aku ingin menerima itu secara langsung
싶어 너는 지금 무얼 하고 있을까
sipeo neoneun jigeum mueol hago isseulkka
Aku ingin tahu apa yang kau lakukan sekarang

너를 사랑해 끝도 없는
neoreul saranghae kkeutdo eomneun
Aku mencintaimu
기다림이라도 괜찮아
gidarimirado gwaenchanha
Jadi menunggu tanpa henti tidak masalah untuk ku
니가 나를 다시 찾을 때면
niga nareul dasi chajeul ttaemyeon
Ketika kau datang menemukan ku lagi,
언제나 너를 향해 웃어 줄
eonjena neoreul hyanghae useo jul
Aku bisa tersenyum kepada mu kapan saja

수 있는데
su itneunde
Sekarang aku
이제 조금씩 나 슬퍼지고 니가
ije jogeumssik na seulpeojigo niga
Semakin sedih dan aku menyadari
떠난 걸 실감하지만 니가
tteonan geol silgamhajiman niga
Bahwa kau meninggalkan diriku
돌아오면 잘해주겠단 생각뿐
doraomyeon jalhaejugetdan saenggakppun
Tetapi aku hanya berpikir bahwa aku akan memperlakukan mu dengan baik jika kau kembali kepada ku
왜 이렇게 미련하게만 굴까
wae ireoke miryeonhageman gulkka
Kenapa aku begitu bodoh?
내게 주어졌던 시간들은 우리
naege jueojyeotdeon sigandeureun uri
Waktu yang diberikan kepadaku
사일 정리하기 위한 시간일 뿐
sail jeongrihagi wihan siganil ppun
Hanyalah waktu untuk menyelesaikan hubungan kita

슬프지 않아 니가 나를 찾을 거라는 그 믿음은
seulpeuji anha niga nareul chajeul georaneun geu mideumeun
Aku tidak sedih karena aku percaya bahwa kau akan menemukan ku lagi
나의 사랑을 더 단단하게 만들고 내게 살아가는 힘을 주는 걸
naeui sarangeul deo dandanhage mandeulgo naege saraganeun himeul juneun geol
Itu membuat cintaku lebih kuat dan memberiku kekuatan untuk hidup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