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Pentagon - Runaway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Pentagon - Runaway
Written By WOOSEOK (우석), YUTO (PENTAGON), DAWN (던) & HUI (후이) | Composer Flow Blow & HUI (후이) | Arranger Flow Blow | Released 22 November 2017
 

 [Intro]
Ah, yeah, yeah, yeah
Oh, hey

[Verse 1 | Yeo One, Shinwon, Kino]
내 목소리를 듣고 따라와봐 (Hey, yeah, yeah, yeah)
nae moksorireul deutgo ttarawabwa (Hey, yeah, yeah, yeah)
Dengarkan suaraku dan ikuti aku
천천히 다시 나의 손을 잡아 (Hey, yeah, yeah, yeah)
cheoncheonhi dasi naeui soneul jaba (Hey, yeah, yeah, yeah)
Pelan-pelan pegang tanganku lagi
모든 것을 더 새롭게 new day (New day)
modeun geoseul deo saeropge new day (New day)
Semuanya baru, ini hari yang baru
마치 미친 것처럼 난 all day (Oh)
machi michin geotcheoreom nan all day (Oh)
Seolah-olah aku gila sepanjang hari
그대로 날 내버려 둬
geudaero nal naebeoryeo dwo
Tinggalkan aku sendiri
멈출 순 없겠어 (Yeah, yeah, yeah, yeah)
meomchul sun eopgesseo (Yeah, yeah, yeah, yeah)
Kau tidak bisa menghentikan ku

[Pre-Chorus | Wooseok, Hongseok, Jinho]
Yeah, 내 key는 이미 two chains
Yeah, nae keyneun imi two chains
Tinggi ku sudah 2Chainz
남들과는 다른 무게
namdeulgwaneun dareun muge
Kelas berat yang berbeda dari yang lain
무릎엔 연습의 피가 새어 나와 굳네
mureupen yeonseubeui piga saeeo nawa gunne
Di lututku ada darah bekas latihan, itu mengalir dan mengeras
No pain, no gain but 얻는 건 없었지
No pain, no gain but eonneun geon eopseotji
Tidak ada rasa sakit tidak ada keuntungan tetapi tidak ada untungnya
마이크를 잡은 손엔
maikeureul jabeun sonen
Tanganku yang memegang mikrofon
쇠 냄새만 쩔지
soe naemsaeman jjeolji
Bau baja
I never say give up
Aku tidak pernah mengatakan menyerah
절대로 포기할 수 없어
jeoldaero pogihal su eopseo
Aku tidak bisa menyerah
멈춘 이 세상에서
meomchun i sesangeseo
Kau tidak bisa menjebak ku
더 이상 날 가둘 순 없어
deo isang nal gadul sun eopseo
Di dunia yang dingin ini lagi

[Chorus | Hui, Jinho]
Runaway (Run into the fire)
Melarikan diri (lari ke dalam api)
Runaway
Melarikan diri
날 멈출 순 없어
nal meomchul sun eopseo
Kau tidak bisa menghentikan ku 
Runaway (Run into the fire, fire)
Melarikan diri (lari ke dalam api)
Runaway
Melarikan diri
날 멈출 순 없어
nal meomchul sun eopseo
Kau tidak bisa menjebak diriku
Runaway (Oh, hey, hey)
Melarikan diri
 
[Verse 2 | Kino, Shinwon, Yeo One, Hongseok]
회색빛으로 점점 물들어가 (Hey, yeah, yeah, yeah)
hoesaekbicheuro jeomjeom muldeureoga (Hey, yeah, yeah, yeah)
Aku semakin diwarnai dengan abu-abu
답답한 마음에 다시 눈을 감아, oh yeah
dapdaphan maeume dasi nuneul gama, oh yeah
Dengan hati yang frustasi, aku memejamkan mata lagi, oh ya
모든 것이 새로워지길 원해 (원해)
modeun geosi saerowojigil wonhae (wonhae)
Aku ingin semuanya menjadi baru
우리 둘이 만들어 갈 하모니
uri duri mandeureo gal hamoni
Kita akan membuat harmoni bersama
이대로가 좋으니까 멈출 순 없겠어
idaeroga joheunikka meomchul sun eopgesseo
Ini menyenangkan jadi aku tidak bisa berhenti

[Pre-Chorus | E'dawn, Yan An, Hui]
이해하려고 하지 마
ihaeharyeogo haji ma
Jangan mencoba untuk memahami
내 머릿속 시 음악
nae meoritsok si eumak
Puisi dan musik di kepalaku
입이 닳고 침이 말라도 계속 돼 drama
ibi dalgo chimi mallado gyesok dwae drama
Bahkan jika bibirku aus dan ludah mengering, drama ini akan terus berlanjut
이건 각본 없어 바닥에서부터
igeon gakbon eopseo badageseobuteo
Tidak ada skrip untuk ini
탑이 다가 아냐
tabi daga anya
Datang dari bawah ke atas bukanlah segalanya
그냥 나를 느끼면 돼 feel alive
geunyang nareul neukkimyeon dwae feel alive
Rasakan saja aku, merasa hidup
I never say give up
Aku tidak pernah mengatakan menyerah
절대로 포기할 수 없어
jeoldaero pogihal su eopseo
Aku tidak bisa menyerah
멈춘 이 세상에서
meomchun i sesangeseo
Kau tidak bisa menjebak ku
더 이상 날 가둘 순 없어
deo isang nal gadul sun eopseo
Di dunia yang dingin ini lagi

[Chorus | Jinho, Hui]
Runaway (Run into the fire)
Melarikan diri (lari ke dalam api)
Runaway
Melarikan diri
날 멈출 순 없어
nal meomchul sun eopseo
Kau tidak bisa menghentikan ku 
Runaway (Run into the fire, fire)
Melarikan diri (lari ke dalam api)
Runaway
Melarikan diri
날 멈출 순 없어
nal meomchul sun eopseo
Kau tidak bisa menjebak diriku
Runaway
Melarikan diri

[Bridge | Shinwon, Hongseok, Kino, Yeo One, (Yan An)]
날 구해줘 날 꺼내줘
nal guhaejwo nal kkeonaejwo
Selamatkan aku, bawa aku keluar
이 길의 끝에는 뭐가 있을까 두려워
i gireui kkeuteneun mwoga isseulkka duryeowo
Aku takut pada apa yang ada di ujung jalan ini
날 꺼내줘 제발 날 잡아줘
nal kkeonaejwo jebal nal jabajwo
Keluarkan aku, tolong pegang aku
내 맘속의 네 꿈속의
nae mamsogeui ne kkumsogeui
Di hatiku, di mimpimu
(별들을 다시 깨워 wake up)
(byeoldeureul dasi kkaewo wake up)
Bangunkan bintang-bintang sekali lagi, bangun

[Verse 3 | Yuto, Yan An, Hui, Jinho]
높이 가는 player, 필요 없는 pressure
nopi ganeun player, piryo eomneun pressure
Aku seorang pemain yang naik tinggi, aku tidak butuh tekanan
But, but 내 길을 막아도 난 stand up
But, but nae gireul magado nan stand up
Tetapi bahkan jika kau menghalangi ku, aku tetap berdiri
살아줘 살아줘 바래왔던
sarajwo sarajwo baraewatdeon
Hidup hidup, aku menjalani kehidupan yang aku inginkan
내 모습까지 달려, 네가 쓰러질 때 난
nae moseupkkaji dallyeo, nega sseureojil ttae nan
Ketika kau hancur berantakan maka
너와 내가 하나가 돼
neowa naega hanaga dwae
Kau dan aku menjadi satu
모두 다 이겨내길
modu da igyeonaegil
Berharap untuk mengatasi segalanya
I don't know, but never mind
Aku tidak tahu, tetapi sudahlah
이 길의 끝에서
i gireui kkeuteseo
Di ujung jalan ini

[Chorus | Hui, Jinho] 
Runaway (Run into the fire)
Melarikan diri (lari ke dalam api)
Runaway
Melarikan diri
날 멈출 순 없어
nal meomchul sun eopseo
Kau tidak bisa menghentikan ku 
Runaway (Run into the fire, fire)
Melarikan diri (lari ke dalam api)
Runaway
Melarikan diri
날 멈출 순 없어
nal meomchul sun eopseo
Kau tidak bisa menjebak diriku
Runaway
Melarikan diri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