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Pentagon - Violet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Pentagon - Violet
Written By WOOSEOK (우석), YUTO (PENTAGON), DAWN (던) & KINO (PENTAGON) | Composed by KINO (PENTAGON) | Arranged By NATHAN (네이슨) (KOR) | Released 22 November 2017
 


너의 말들은 꽃처럼 아름다웠고
neoeui maldeureun kkotcheoreom areumdawotgo
Kata-katamu seindah bunga
난 네가 담고 있던 색을 기억해
nan nega damgo itdeon saegeul gieokhae
Aku ingat warna yang kau miliki
Violet
Violet

부서지지 않을 것만 같았던 날들이
buseojiji anheul geonman gatatdeon naldeuri
Hari-hari yang aku tidak pernah berpikir akan runtuh
또 무너져 난 무서워
tto muneojyeo nan museowo
Hancur dan sekarang aku takut
이미 깨져버려 담아보려 했던 내 손에는
imi kkaejyeobeoryeo damaboryeo haetdeon nae soneneun
Ini sudah hanur tetapi aku mencoba menyatukannya
상처가 깊어져 피가 나는 걸
sangcheoga gipeojyeo piga naneun geol
Memotong bekas luka yang dalam di tanganku, membuatku berdarah

차가웠던 공기가 따뜻해지는 시간
chagawotdeon gonggiga ttatteushaejineun sigan
Saat udara dingin menjadi hangat
무덤덤히 널 바라볼 때 네가
mudeomdeomhi neol barabol ttae nega
Adalah saat aku melihatmu
나와 닮아간다 느꼈고 시간이 흘러도
nawa dalmaganda neukkyeotgo sigani heulleodo
Aku merasa bahwa kau menyerupai ku dan waktu berlalu
우리가 변치 않을 거라 믿었지 난
uriga byeonchi anheul geora mideotji nan
Aku pikir kita tidak akan pernah berubah
완벽한 넌 내게 너무 클지 몰라도
wanbyeokhan neon naege neomu keulji mollado
Kau yang sempurna mungkin terlalu besar untukku
난 널 내 품에 담아가고 싶더라고
nan neol nae pume damagago sipdeorago
Aku ingin menempatkanmu dalam pelukanku
이런 내 모습이 욕심이었나 봐
ireon nae moseubi yoksimieotna bwa
Mungkin aku terlalu serakah
그리움은 언제쯤 꺼질까
geuriumeun eonjejjeum kkeojilkka
Kapan rasa rindu ini akan hilang?

되돌릴 수 있을까
doedollil su isseulkka
Akankah aku bisa membalikkan keadaan?
붙잡을 수 있을까
butjabeul su isseulkka
Dapatkah aku bertahan?
온 세상이 너로 덮인 듯한
on sesangi neoro deopin deushan
Dunia ditutupi dengan dirimu
그날들은 이제 기억뿐인 걸까
geunaldeureun ije gieokppunin geolkka
Apakah hari-hari itu hanyalah kenangan sekarang?

너의 말들은 꽃처럼 아름다웠고
neoeui maldeureun kkotcheoreom areumdawotgo
Kata-katamu seindah bunga
난 네가 담고 있던 색을 기억해
nan nega damgo itdeon saegeul gieokhae
Aku ingat warna yang kau miliki
다시 널 꽉 잡을 수 있었던
dasi neol kkwak jabeul su isseotdeon
Akankah aku bisa kembali
그때로 돌아갈 수 있을까
geuttaero doragal su isseulkka
Ke saat-saat ketika aku memelukmu erat-erat
잊고 싶지 않아
itgo sipji anha
Aku tidak ingin melupakannya
Violet
Violet

너는 떠나갈 거였어 어차피
neoneun tteonagal geoyeosseo eochapi
Lagipula kau akan pergi
그러니 그리 쉽게 내뱉잖아 끝을
geureoni geuri swipge naebaetjanha kkeuteul
Itu sebabnya kau meludahkan ujungnya dengan mudah
너는 모르겠지 가시 박힌
neoneun moreugetji gasi bakhin
Kau tidak akan tahu
시든 장미의 비참해진 꽃말을
sideun jangmieui bichamhaejin kkonmareul
Tentang mawar yang layu dan menyedihkan yang ditutupi duri
아름다운 빨강 불가능의 파랑
areumdaun ppalgang bulganeungeui parang
Merah yang indah, biru yang mustahil
개뿔의 영원 같은 소리 하는 보라
gaeppureui yeongwon gateun sori haneun bora
Violet yang berbicara tentang selamanya yang tidak akan pernah terjadi
그럼 뭐 해 이제 색깔이 없는 걸
geureom mwo hae ije saekkkari eomneun geol
Apa gunanya? Tidak ada warna sekarang
아무 의미 없는 걸
amu euimi eomneun geol
Tidak ada gunanya

너도 혹시 아플까
neodo hoksi apeulkka
Apa kau juga terluka?
너도 혹시 아플까 봐
neodo hoksi apeulkka bwa
Bagaimana jika kau juga terluka?
조금은 날 그리워할까
jogeumeun nal geuriwohalkka
Apa kau sedikit merindukanku?

온 세상이 너로 덮인 듯한
on sesangi neoro deopin deushan
Dunia ditutupi dengan dirimu
그날들은 이제 기억뿐인 걸까
geunaldeureun ije gieokppunin geolkka
Apakah hari-hari itu hanyalah kenangan sekarang?

너의 말들은 꽃처럼 아름다웠고
neoeui maldeureun kkotcheoreom areumdawotgo
Kata-katamu seindah bunga
난 네가 담고 있던 색을 기억해
nan nega damgo itdeon saegeul gieokhae
Aku ingat warna yang kau miliki
다시 널 꽉 잡을 수 있었던
dasi neol kkwak jabeul su isseotdeon
Akankah aku bisa kembali
그때로 돌아갈 수 있을까
geuttaero doragal su isseulkka
Untuk saat-saat ketika aku memelukmu erat-erat
잊고 싶지 않아
itgo sipji anha
Aku tidak ingin melupakannya

유토다
yutoda
Ini Yuto
내가 바라보던 추억에서 내려오는 비
naega barabodeon chueogeseo naeryeooneun bi
Dalam kenangan, hujan turun
눈물을 흘려도 남은 그대의 목소리
nunmureul heullyeodo nameun geudaeeui moksori
Aku meneteskan air mata dan satu-satunya yang tersisa adalah suaramu
우리의 스토리 이젠 끝인가 보지
urieui seutori ijen kkeutinga boji
Aku rasa cerita kita sudah berakhir sekarang
미련이 남는 너와 나의 세상이
miryeoni namneun neowa naeui sesangi
Tetapi perasaan masih tetap ada di dunia kita

너를 놓쳐야 하는 이 시간이 두려워
neoreul notchyeoya haneun i sigani duryeowo
Aku takut melepaskan
난 무서워
nan museowo
Aku ketakutan
영원할 수 없는 너뿐인
yeongwonhal su eomneun neoppunin
Bahwa kau, yang tidak akan bertahan selamanya
이 밤이 사라질까 봐
i bami sarajilkka bwa
Akan menghilang bersama malam

그날의 난 너에게 잠겨 흠뻑 젖었고
geunareui nan neoege jamgyeo heumppeok jeojeotgo
Hari itu, aku basah kuyup olehmu
여전해 아직 그때의 색을 기억해
yeojeonhae ajik geuttaeeui saegeul gieokhae
Aku masih ingat warna itu saat itu
다시 널 꽉 잡을 수 있었던
dasi neol kkwak jabeul su isseotdeon
Akankah aku bisa kembali
그때로 돌아갈 수 있을까
geuttaero doragal su isseulkka
Untuk saat-saat ketika aku memelukmu erat-erat
Violet
Violet

잊고 싶지 않아 
itgo sipji anha
 Aku tidak ingin melupakan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