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Kim Bum Soo - Beginning Of Love Starts From A Confession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 The Producers OST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Kim Bum Soo - Beginning Of Love Starts From A Confession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
Lyricist Yang Jeong-seung | Composer Yang Jeong-seung | Arranger Jang Ji-won | Released 24 Mei 2015
 

사랑은 소리 없이 찾아와
sarangeun sori eopsi chajawa
Cinta datang tanpa suara
내 가슴을 떨리게 만들죠
nae gaseumeul tteollige mandeuljyo
Dan membuat hatiku bergetar
아무런 이유 없이 전화를
amureon iyu eopsi jeonhwareul
Tanpa alasan
그냥 만져보는 나를 보네요
geunyang manjyeoboneun nareul boneyo
Aku melihat diri ku menyentuh ponsel ku
두근거리는 맘을 달래고
dugeungeorineun mameul dallaego
Aku mencoba menenangkan jantungku yang berdebar kencang
그대에게 전화를 했지만
geudaeege jeonhwareul haetjiman
Dan memanggilmu
들을 수 없었던 그 목소리
deureul su eopseotdeon geu moksori
Tetapi aku tidak bisa mendengar suara itu
오늘따라 너무 그리워져요
oneulttara neomu geuriwojyeoyo
Yang bahkan lebih aku rindukan hari ini

나 오늘 너에게 고백할 거야
na oneul neoege gobaekhal geoya
Aku akan mengaku padamu hari ini
사랑한다고 세상에 말할 거야
saranghandago sesange malhal geoya
Aku akan memberitahu dunia bahwa aku mencintaimu
나 비록 가진 건 하나 없지만
na birok gajin geon hana eopjiman
Padahal aku tidak punya apa-apa
행복을 줄 거야
haengbogeul jul geoya
Aku akan memberimu kebahagiaan
오직 너 하나면 충분해
ojik neo hanamyeon chungbunhae
Hanya kamu saja sudah cukup bagiku

사랑은 내게 상처뿐이라
sarangeun naege sangcheoppunira
Cinta selalu menyakitkan bagiku
두 번 다신 하기 싫었는데
du beon dasin hagi silheotneunde
Jadi aku tidak ingin melakukannya lagi
널 만난 그 순간 알게 됐어
neol mannan geu sungan alge dwaesseo
Tetapi saat aku bertemu denganmu, aku tahu
바보처럼 겁이 많았다는 걸
babocheoreom geobi manhatdaneun geol
Bahwa aku bodoh dengan begitu banyak ketakutan

나 오늘 너에게 고백할 거야
na oneul neoege gobaekhal geoya
Aku akan mengaku padamu hari ini
사랑한다고 세상에 말할 거야
saranghandago sesange malhal geoya
Aku akan memberitahu dunia bahwa aku mencintaimu
나 비록 가진 건 하나 없지만
na birok gajin geon hana eopjiman
Padahal aku tidak punya apa-apa
행복을 줄 거야
haengbogeul jul geoya
Aku akan memberimu kebahagiaan
오직 너 하나면 충분해
ojik neo hanamyeon chungbunhae
Hanya kau saja sudah cukup bagiku

저 밝은 별처럼 지켜줄 거야
jeo balgeun byeolcheoreom jikyeojul geoya
Seperti bintang yang terang, aku akan melindungimu
어디에 있든 너를 비춰 줄 거야
eodie itdeun neoreul bichwo jul geoya
Aku akan menyinarimu dimanapun kau berada
내 가슴 한 쪽이 사라지는 날
nae gaseum han jjogi sarajineun nal
Hari dimana sudut hatiku menghilang
그때는 말할게 나를 받아줘서 감사해
geuttaeneun malhalge nareul badajwoseo gamsahae
Aku akan memberitahumu, terima kasih telah menerimaku
사랑하게 해줘서 고마워
saranghage haejwoseo gomawo
Terima kasih telah membiarkan aku mencintaim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