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ATEEZ - Star 1117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ATEEZ - Star 1117
Writter(s) Hongjoong (ATEEZ), LEEZ, Mingi (ATEEZ), BUDDY (KOR) & EDEN (이든) (KOR) | Released 6 Januari 2020
 

[Intro]
하지 못한 말들 이제
haji moshan maldeul ije
Kata-kata yang belum aku ucapkan sampai sekarang
너에게 진심을 전하고 싶어, yeah
neoege jinsimeul jeonhago sipeo, yeah
Aku ingin menyampaikan semua perasaanku padamu sekarang, yeah
아픈 기억마저 모두 모아
apeun gieongmajeo modu moa
Kumpulkan semua kenangan menyakitkan mu
너란 별을 비춰줄게
neoran byeoreul bichwojulge
Aku akan membuatmu bersinar seperti bintang

[Verse 1]
사랑 노래를 불러주고픈
sarang noraereul bulleojugopeun
Aku ingin menyanyikan lagu cinta
사람이 생겼다는 건
sarami saenggyeotdaneun geon
Aku ingin menyanyikannya pada seseorang
밤하늘에 뜬 별 바라보면
bamhaneure tteun byeol barabomyeon
Dengan melihat bintang di langit malam
생각나는 건가 봐요
saenggangnaneun geonga bwayo
Aku rasa kenangan itu kembali

[Pre-Chorus]
그대를 떠올리며
geudaereul tteoollimyeo
Aku menghabiskan hari ku
나의 하루를 보내는 게
naeui harureul bonaeneun ge
Untuk memikirkanmu
내게는 가장 큰 행복이죠
naegeneun gajang keun haengbogijyo
Itulah kebahagiaan terbesar bagi ku
별이 되어 내게로 와요
byeori doeeo naegero wayo
Datanglah padaku sebagai bintang

[Chorus]
Looking for star (Looking for star)
Mencari bintang (mencari bintang)
Looking for love (Looking for love)
Mencari cinta (mencari cinta)
그대는 나만의 별
geudaeneun namaneui byeol
Kau adalah bintangku
언제나 그댈 빛나게 해줄게요
eonjena geudael binnage haejulgeyo
Aku akan selalu membuatmu bersinar
Forever you're my heart
Selamanya kau adalah hatiku
Looking for star (Looking for star)
Mencari bintang (mencari bintang)
Looking for love (Looking for love)
Mencari cinta (mencari cinta)
어떤 슬픔도 올 수 없게
eotteon seulpeumdo ol su eopge
Sehingga tidak ada kesedihan yang bisa datang ke sini
언제까지나 그댈 지켜줄 거예요 (Oh)
eonjekkajina geudael jikyeojul geoyeyo (Oh)
Aku akan melindungimu untuk selamanya
Forever you are my star
Selamanya kau adalah bintangku

[Pre-Chorus]
그대를 생각하면
geudaereul saenggakhamyeon
Saat aku memikirkanmu
나는 행복한 눈을 떠요
naneun haengbokhan nuneul tteoyo
Aku membuka mata bahagiaku
내게는 가장 큰 기쁨이죠
naegeneun gajang keun gippeumijyo
Itu kebahagiaan terbesar bagi ku
별이 되어 내게로 와요
byeori doeeo naegero wayo
Datanglah padaku sebagai bintang

[Chorus]
Looking for star (Looking for star)
Mencari bintang (mencari bintang)
Looking for love (Looking for love)
Mencari cinta (mencari cinta)
그대는 나만의 별
geudaeneun namaneui byeol
Kau adalah bintangku
언제나 그댈 빛나게 해줄게요 (Oh)
eonjena geudael binnage haejulgeyo (Oh)
Aku akan selalu membuatmu bersinar (Oh)
Forever you're my heart
Selamanya kau adalah hatiku
Looking for star (Looking for star)
Mencari bintang (mencari bintang)
Looking for love (Looking for love)
Mencari cinta (mencari cinta)
어떤 슬픔도 올 수 없게
eotteon seulpeumdo ol su eopge
Sehingga tidak ada kesedihan yang bisa datang ke sini
언제까지나 그댈 지켜줄 거예요 (Oh)
eonjekkajina geudael jikyeojul geoyeyo (Oh)
Aku akan melindungimu untuk selamanya
Forever you are my star
Selamanya kau adalah bintangku

[Bridge]
하루하루 지나
haruharu jina
Hari demi hari
지금 기억이 다
jigeum gieogi da
Mungkin aku kehilangan beberapa kenangan
잊혀진대도 그대는 내게 늘 빛이었다는
ichyeojindaedo geudaeneun naege neul bichieotdaneun
Bahkan jika kau dilupakan, kau akan selalu menjadi cahaya bagiku
그 사실 하나만큼은 잊지 못할 것 같아
geu sasil hanamankeumeun itji moshal geot gata
Aku rasa aku tidak akan pernah melupakan hari-hari itu
그대 곁에 날
geudae gyeote nal
Untukmu,
살게 해준 바라봐 준
salge haejun barabwa jun
Bintang yang selalu memperhatikanku
나의 별 너무 고마워
naeui byeol neomu gomawo
Terima kasih banyak bintangku

[Chorus] 
Looking for star (Looking for star)
Mencari bintang (mencari bintang)
Looking for love (Looking for love)
Mencari cinta (mencari cinta)
그대는 나만의 별 (그대는 나만의 별)
geudaeneun namaneui byeol (geudaeneun namaneui byeol)
Kau adalah bintangku (Kau adalah bintangku)
언제나 그댈 빛나게 해줄게요 (Oh)
eonjena geudael binnage haejulgeyo (Oh)
Aku akan selalu membuatmu bersinar (Oh)
Forever you're my heart
Selamanya kau adalah hatiku
Looking for star (Looking for star)
Mencari bintang (mencari bintang)
Looking for love (Looking for love)
Mencari cinta (mencari cinta)
어떤 슬픔도 올 수 없게
eotteon seulpeumdo ol su eopge
Sehingga tidak ada kesedihan yang bisa datang ke sini
언제까지나 그댈 지켜줄 거예요 (Oh)
eonjekkajina geudael jikyeojul geoyeyo (Oh)
Aku akan melindungimu untuk selamanya
Forever you are my star
Selamanya kau adalah bintangk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