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TAEYANG feat. ZICO - TONIGHT (오늘밤)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TAEYANG feat. ZICO - TONIGHT (오늘밤)
Lyricist KUSH (쿠시), TAEYANG (태양) & ZICO | Composer PEEJAY, KUSH (쿠시) & TAEYANG (태양) | Arranger PEEJAY | Released 16 Agustus 2017
 

 [Verse 1 | TAEYANG]
넌 신이 만든 것들 중에 제일 아름다운 걸
neon sini mandeun geotdeul junge jeil areumdaun geol
Dari semua ciptaan Tuhan kau adalah yang paling indaj
오늘이 마지막이라면 나는 너를 갖고 싶은 걸
oneuri majimagiramyeon naneun neoreul gatgo sipeun geol
Sebelum malam berakhir
이 밤이 가기 전에 너에게 모든 걸 줄게
i bami gagi jeone neoege modeun geol julge
Aku akan memberimu segalanya
떨려 오는 심장소리에
tteollyeo oneun simjangsorie
Aku merasakan getarannya
진동이 느껴져 my baby
jindongi neukkyeojyeo my baby
Dari hatiku yang gemetar, sayangku
우리 그냥 이대로
uri geunyang idaero
Mari kita tetap seperti ini
나는 너의 새로운 눈을 뜨게 해주고 싶어
naneun neoeui saeroun nuneul tteuge haejugo sipeo
Aku ingin membantu mu membuka mata baru mu
원한다면 널 내게 맡기고 눈을 감아
wonhandamyeon neol naege matgigo nuneul gama
Jika kau mau, percayalah dan tutup mata mu
까만 저 하늘에 달 보다 더 차가운 널 갖고 싶어
kkaman jeo haneure dal boda deo chagaun neol gatgo sipeo
Kau lebih dingin dari bulan di langit yang gelap dan aku menginginkanmu
뜨거운 태양이 네 안에 떠오를 거야
tteugeoun taeyangi ne ane tteooreul geoya
Matahari yang panas akan terbit dari dalam dirimu

[Chorus | TAEYANG]
오늘 밤
oneul bam
Malam ini,
널 갖고 싶어
neol gatgo sipeo
Aku menginginkanmu
오늘 밤
oneul bam
Malam ini,
널 내 품에 안고 싶어
neol nae pume ango sipeo
Aku ingin memelukmu
오늘 밤 난
oneul bam nan
Malam ini
오늘 밤 난
oneul bam nan
Malam ini
 
[Verse 2 | ZICO]
진짜야 아까 전에 출발했어
jinjjaya akka jeone chulbalhaesseo
Aku serius, aku pergi beberapa waktu lalu
넉넉잡아서 삼십분 안에
neongneokjabaseo samsipbun ane
Aku akan tiba di sana dalam 30 menit
미쳤냐면서 화장 다시 했잖아 106호 맞지 인터폰 할게
michyeotnyamyeonseo hwajang dasi haetjanha 106ho matji inteopon halge
Kau menyebut ku gila tetapi kau merias wajah mu lagi, Ini apartemen 1-6, kan? aku akan menelepon melalui interfon
더 끌면 재미없어 그치?
deo kkeulmyeon jaemieopseo geuchi?
Tidak menyenangkan jika kau menyeretnya lebih lama, bukan?
본론으로 넘어가 우리
bolloneuro neomeoga uri
Mari kita langsung ke pengejaran
말만 거창하게 한 느낌이 들어 구구체적으로 설득 시키고 싶어
malman geochanghage han neukkimi deureo guguchejeogeuro seoldeuk sikigo sipeo
Aku merasa seperti baru saja mengatakan hal-hal besar, tetapi aku ingin meyakinkan mu dengan detail
When the sun goes down get your mind right
Ketika matahari terbenam, bisakah pikiran mu dalam keadaan benar
신중함은 잠시 keep해둬
sinjunghameun jamsi keephaedwo
Jauhkan kehati-hatian mu di belakang
오늘 밤은 예외 속옷 같은 어둠이 창피함을 가려준대도
oneul bameun yeoe sogot gateun eodumi changpihameul garyeojundaedo
Malam ini, meski kegelapan seperti pakaian dalam yang menutupi mu
나중 가서 태도 안 바꿔 절대로? 미리 반지를 끼워줄게
najung gaseo taedo an bakkwo jeoldaero? miri banjireul kkiwojulge
Apakah kau tidak akan mengubah sikap mu nanti? aku akan menaruh cincin di atasnya
눈 뜬 상 태로 놀래킬 수 있어 내기하자 넌 뭐를 걸래?
nun tteun sang taero nollaekil su isseo naegihaja neon mworeul geollae?
Aku bisa mengejutkanmu bahkan dengan mata terbuka, Ayo bertaruh, apa yang ingin kamu pertaruhkan?
Okay, 표정이 몇 가지인지
Okay, pyojeongi myeot gajiinji
Oke, mari kita lihat berapa banyak wajah yang kau buat
음역대는 어디까지일지
eumyeokdaeneun eodikkajiilji
Mari kita lihat seberapa tinggi kau bisa pergi
한마디도 안 꺼내고 질문 주고받지 (Yah)
hanmadido an kkeonaego jilmun jugobatji (Yah)
Tanpa sepatah kata pun, kita mengajukan pertanyaan
찰떡처럼 붙는 합은 있지?
chaltteokcheoreom bunneun habeun itji?
Ada yang namanya chemistry manis
성격뿐만 아니지 이인 일조 we're on each other's team?
seonggyeokppunman aniji iin iljo we're on each other's team?
Bukan hanya kepribadian kita, dibutuhkan dua, kami berada di tim masing-masing
 
[Chorus | TAEYANG]
오늘 밤
oneul bam
Malam ini,
널 갖고 싶어
neol gatgo sipeo
Aku menginginkanmu
오늘 밤
oneul bam
Malam ini,
널 내 품에 안고 싶어
neol nae pume ango sipeo
Aku ingin memelukmu
오늘 밤 난
oneul bam nan
Malam ini
오늘 밤 난 (Ooh)
oneul bam nan (Ooh)
Malam ini (Ooh)

[Verse 3 | TAEYANG]
When the sun goes down (Tss-tss)
Ketika matahari terbenam
어둠이 내리면 (Yeah)
eodumi naerimyeon (Yeah)
Saat kegelapan turun
해가 뜰 때까지
haega tteul ttaekkaji
Sampai matahari terbit
불타는 사랑이
bultaneun sarangi
Cinta kita yang membara
온 세상을 밝히고
on sesangeul balkhigo
Akan bersinar di seluruh dunia
지금 이 순간이
jigeum i sungani
Aku berharap saat ini
영원하길 바래 love
yeongwonhagil barae love
Bertahan selamanya, cinta
너와 나 오늘 밤
neowa na oneul bam
Kau dan aku, malam ini

[Chorus | TAEYANG]
오늘 밤
oneul bam
Malam ini,
널 갖고 싶어
neol gatgo sipeo
Aku menginginkanmu
오늘 밤
oneul bam
Malam ini,
널 내 품에 안고 싶어
neol nae pume ango sipeo
Aku ingin memelukmu
오늘 밤 난
oneul bam nan
Malam ini
오늘 밤 난
oneul bam nan
Malam ini
오늘 밤
oneul bam
Malam ini,
너와 나
neowa na
Kau dan aku
Let's make love 'cause it feel so right
Ayo bercinta karena rasanya benar
Tonight is the night
Malam ini adalah malamnya
We can't stop, baby, won't stop
Kita tidak bisa menghentikan sayang tidak akan menghentikan sayang
오늘 밤
oneul bam
Malam ini,
너와 나
neowa na
Kau dan aku
Let's make love 'cause it feel so right
Ayo bercinta karena rasanya benar
Tonight is the night
Malam ini adalah malamnya
We can't stop, baby, won't stop​
Kita tidak bisa menghentikan sayang tidak akan menghentikan sayang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