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Kassy - My Reason (나의 이유)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Kassy - My Reason (나의 이유)
Written By Kassy (케이시) & 이유진 (Lee Yoo Jin) | Composer 이유진 (Lee Yoo Jin) | Arranger 이유진 (Lee Yoo Jin) | Release Date March 6, 2024
 
 
[Verse 1]
어둠을 서성거리다
eodumeul seoseonggeorida
Berkeliaran dalam kegelapan
고요에 숨을 내쉬어요
goyoe sumeul naeswieoyo
Bernafas dalam keheningan
그대 생각을 하다가
geudae saenggageul hadaga
Memikirkanmu
스르르 잠이 들어요
seureureu jami deureoyo
Perlahan tertidur
따스한 인기척에 고개를 들면
ttaseuhan ingicheoge gogaereul deulmyeon
Saat aku merasakan kehadiran yang terasa hangat, aku mengangkat kepalaku
날 보고 웃는 그대가 보여요
nal bogo unneun geudaega boyeoyo
Dan aku melihatmu tersenyum padaku

[Chorus]
그댄 내 날씨고 기분이죠
geudaen nae nalssigo gibunijyo
Kau adalah cuaca dan suasana hati ku
오늘 하루고 내 모든 이유가 돼요
oneul harugo nae modeun iyuga dwaeyo
Kamulah alasan hariku
그대에요
geudaeeyo
Itu semua karena kamu
나는 그대 하나로 충분해
naneun geudae hanaro chungbunhae
Aku merasa puas hanya dengan kamu
더 바라는 것도 없어요
deo baraneun geotdo eopseoyo
Aku tidak membutuhkan apa-apa lagi
나를 바라봐 줘요
nareul barabwa jwoyo
Tolong lihat aku
이런 내 마음을
ireon nae maeumeul
Lihat hatiku ini

[Verse 2]
가끔 그대가 울 때면
gakkeum geudaega ul ttaemyeon
Terkadang saat kamu menangis
대신 울어주고 싶어
daesin ureojugo sipeo
Aku ingin menangis menggantikanmu
힘든 마음들은 다 내게 주세요
himdeun maeumdeureun da naege juseyo
Beri aku semua bebanmu
가만히 기대 날 내어줄게요
gamanhi gidae nal naeeojulgeyo
Bersandarlah padaku dengan tenang

[Chorus]
그댄 내 날씨고 기분이죠
geudaen nae nalssigo gibunijyo
Kau adalah cuaca dan suasana hati ku
오늘 하루고 내 모든 이유가 돼요
oneul harugo nae modeun iyuga dwaeyo
Kamulah alasan hariku
그대에요
geudaeeyo
Itu semua karena kamu
나는 그대 하나로 충분해
naneun geudae hanaro chungbunhae
Aku merasa puas hanya dengan kamu
더 바라는 것도 없어요
deo baraneun geotdo eopseoyo
Aku tidak membutuhkan apa-apa lagi
나를 바라봐 줘요
nareul barabwa jwoyo
Tolong lihat aku
이런 내 마음을
ireon nae maeumeul
Lihat hatiku ini

[Bridge]

혼자 있는 건 하나도 힘들지 않아
honja itneun geon hanado himdeulji anha
Sendirian tidaklah sulit sama sekali
그대를 기다리는 내가
geudaereul gidarineun naega
Karena aku memilikimu, yang aku tunggu
사랑하는 내가 있다는 걸 잊지 마
saranghaneun naega itdaneun geol itji ma
Jangan lupa bahwa aku mencintaimu

[Outro]
오늘 내 하루는 참 맑았어
oneul nae haruneun cham malgasseo
Hari ini sangat jelas bagi ku
네가 웃었고 내 곁에 머물다 가서
nega useotgo nae gyeote meomulda gaseo
Kamu tersenyum dan tetap di sisiku
행복했어
haengbokhaesseo
Dan aku merasa senang
나는 그대 없으면 안 돼요
naneun geudae eopseumyeon an dwaeyo
Aku tidak bisa tanpamu
잠깐이어도 괜찮아요
jamkkanieodo gwaenchanhayo
Meski hanya sesaat
나를 바라봐 줘요
nareul barabwa jwoyo
Tolong lihat aku
날 사랑해 줘요 
nal saranghae jwoyo
Cintai ak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