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GFRIEND - Time For The Moon Night (밤)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GFRIEND - Time For The Moon Night (밤)
Lyricist 노주환 (Noh Joo Hwan) | Composer 이원종 (Lee Won Jong) & 노주환 (Noh Joo Hwan) | Arranger 노주환 (Noh Joo Hwan) & 이원종 (Lee Won Jong) | Release Date April 30, 2018
 

[Intro]
떨려오는 별빛 반짝이는데
tteollyeooneun byeolbit banjjagineunde
Cahaya bintang yang bergetar bersinar
넌 어디를 보고 있는지
neon eodireul bogo itneunji
Apa yang sedang kau cari?
금방이라도 사라질 것 같은데
geumbangirado sarajil geot gateunde
Aku pikir itu akan segera hilang
 

[Verse 1]
불을 켜줘 심장이 깜깜해
bureul kyeojwo simjangi kkamkkamhae
Nyalakan lampunya, hatiku gelap
오늘도 기분은 시무룩해
oneuldo gibuneun simurukhae
Hari ini aku merasa sedih lagi
너의 마음 안에 있는 내 모습은
neoeui maeum ane itneun nae moseubeun
Penampilanku di hatimu
내 맘 같지 않아
nae mam gatji anha
Ini tidak sama dengan yang aku lihat
어느 틈에 놓쳐버린 걸까
eoneu teume notchyeobeorin geolkka
Kapan aku kehilanganmu?
 
[Pre-Chorus]
좋아하는 만큼 별은 떠오르고
johahaneun mankeum byeoreun tteooreugo
Bintang-bintang terbit setinggi yang aku inginkan
여전히 나는 어쩔 줄 모르고
yeojeonhi naneun eojjeol jul moreugo
Dan aku masih tidak tahu harus berbuat apa
안개 속에 갇힌 그 말투 속에 담긴
angae soge gathin geu maltu soge damgin
Aku terjebak dalam kabut, menurut kata-katamu
도무지 알 수 없는 니가 생각나는 밤
domuji al su eomneun niga saenggangnaneun bam
Meskipun aku tidak mengenalmu lagi, aku masih memikirkanmu
 

[Chorus]
떨려오는 별빛 반짝이는데
tteollyeooneun byeolbit banjjagineunde
Cahaya bintang yang bergetar bersinar
넌 어디를 보고 있는지
neon eodireul bogo itneunji
Apa yang sedang kau cari?
금방이라도 사라질 것 같은데
geumbangirado sarajil geot gateunde
Aku pikir itu akan segera hilang
기다렸던 시간이 지나고
gidaryeotdeon sigani jinago
Setelah penantian panjang itu
이제 보내줄게 아냐 아직은
ije bonaejulge anya ajigeun
Aku akan melepaskanmu sekarang, tidak, aku masih mencintaimu
너를 내 방에 몰래 몰래 간직하고 싶은 밤
neoreul nae bange mollae mollae ganjikhago sipeun bam
Diam-diam aku simpan di kamarku
밤밤밤에 밤 하늘을 날아
bambambame bam haneureul nara
Malam, malam, malam, pada malam ini aku akan terbang melewatinya
As time time for the moon night
Saatnya bulan malam
꿈 속에서 너를 만나
kkum sogeseo neoreul manna
Aku akan menemukanmu dalam mimpiku

[Verse 2]
열렬한 사랑 고백 해볼까 (해볼까)
yeollyeolhan sarang gobaek haebolkka (haebolkka)
Haruskah aku mengakui cintaku yang tulus? (sebaiknya?)
창문 너머로 너를 계속 불러보고 있어
changmun neomeoro neoreul gyesok bulleobogo isseo
Aku terus memanggilmu melalui jendela
이렇게 너랑 나 우리 둘의 사이가
ireoke neorang na uri dureui saiga
Hubungan antara kamu dan aku
조금 더 좁혀지길 기대하고 싶은 밤
jogeum deo jophyeojigil gidaehago sipeun bam
Aku berharap itu menjadi sedikit lebih dekat malam ini.
 

[Chorus]
떨려오는 별빛 반짝이는데
tteollyeooneun byeolbit banjjagineunde
Cahaya bintang yang bergetar bersinar
넌 어디를 보고 있는지
neon eodireul bogo itneunji
Apa yang sedang kau cari?
금방이라도 사라질 것 같은데
geumbangirado sarajil geot gateunde
Aku pikir itu akan segera hilang
기다렸던 시간이 지나고
gidaryeotdeon sigani jinago
Setelah penantian panjang itu
이제 보내줄게 아냐 아직은
ije bonaejulge anya ajigeun
Aku akan melepaskanmu sekarang, tidak, aku masih mencintaimu
너를 내방에 몰래 몰래 간직하고 싶어
neoreul naebange mollae mollae ganjikhago sipeo
Diam-diam aku simpan di kamarku

[Bridge]
다가가기엔 너의 맘이 확실하지 않아
dagagagien neoeui mami hwaksilhaji anha
Aku ingin lebih dekat denganmu, tapi aku tidak yakin dengan apa yang kau rasakan
망설여지지만 여기 있기엔
mangseoryeojijiman yeogi itgien
Aku ragu-ragu, tapi aku terlalu mencintaimu untuk tetap diam
너무 좋아져버린 내 맘 볼 수 없으니까
neomu johajyeobeorin nae mam bol su eopseunikka
Mengapa kau tidak bisa melihat kedalaman hatiku?

[Chorus]
지금이 며칠째 훌쩍이는데
jigeumi myeochiljjae huljjeogineunde
Aku sudah menangis selama beberapa hari
넌 어디로 가고 있는지
neon eodiro gago itneunji
Tetapi kemana kau pergi?
당장이라도 따라가고 싶은데
dangjangirado ttaragago sipeunde
Aku ingin mengikuti mu sekarang
기다렸던 순간 오늘이
gidaryeotdeon sungan oneuri
Saat yang kutunggu-tunggu akhirnya tiba.
모두 다 지나고 하염없이
modu da jinago hayeomeopsi
Malam itu aku mengikutimu tanpa henti
너를 쫓았던 밤 손에 닿지 않는
neoreul jjochatdeon bam sone datji anneun
Malam dimana aku tidak bisa menghubungimu
니가 보고 싶은 밤
niga bogo sipeun bam
Malam, malam, malam,
밤밤밤에 밤하늘을 날아
bambambame bamhaneureul nara
Pada malam ini aku akan terbang melewatinya
As time time for the moon night
Saatnya bulan malam
꿈 속에서 너를 만나 
kkum sogeseo neoreul manna
Aku akan menemukanmu dalam mimpik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