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Kim Na Young (김나영) - Love Hurts A Little More (조금 더 아파도) Forecasting Love and Weather OST Part 7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Kim Na Young - Love Hurts A Little More (조금 더 아파도)
Lyricist Gadeul (가들) | Composer 한밤 (Midnight) & GAEMI (개미) | Arranger 한밤 (Midnight) | Release Date March 20, 2022
 

[Verse 1]
그대는 모르죠
geudaeneun moreujyo
Kau tidak mengetahuinya
나 언제나 그대가 먼저이죠
na eonjena geudaega meonjeoijyo
Tetapi aku selalu mengutamakanmu
가끔은 맘에도 없는 말 꺼내어
gakkeumeun mamedo eomneun mal kkeonaeeo
Meski aku adalah yang menyakitimu
그댈 아프게 한 나였어도
geudael apeuge han nayeosseodo
Dengan terkadang mengatakan hal-hal yang tidak aku maksudkan
그대를 모르죠
geudaereul moreujyo
Aku tidak mengenalmu
다 안다고 한 내가 바보이죠
da andago han naega baboijyo
Sungguh bodoh untuk mengatakan bahwa saya mengetahui semuanya
서로가 다른 걸 이해 못 하고서
seoroga dareun geol ihae mot hagoseo
Kita tidak memahami perbedaan satu sama lain
같기를 원했죠
gatgireul wonhaetjyo
Jadi kita ingin menjadi sama
 

[Chorus]
바람이 불어 다 사라질 만큼
barami bureo da sarajil mankeum
Aku berharap cinta kita tidak akan begitu ringan
꼭 우리의 사랑이 가볍지 않기를
kkok urieui sarangi gabyeopji angireul
Hingga angin meniup semuanya
비가 더 내려 다 지워질 만큼
biga deo naeryeo da jiwojil mankeum
Aku berharap hujan tidak mengaburkan jejak kita
우리의 흔적이 흐리지 않기를 바래요
urieui heunjeogi heuriji angireul baraeyo
Cukup untuk menghapus semuanya
 

[Verse 2]
아무도 모르죠
amudo moreujyo
Tidak ada yang tahu
언제쯤에 사랑이 끝나는지
eonjejjeume sarangi kkeunnaneunji
Kapan cinta itu akan berakhir
얼마큼 이별이 가까워졌는지
eolmakeum ibyeori gakkawojyeotneunji
Atau seberapa dekat perpisahan itu
그래서 어렵죠
geuraeseo eoryeopjyo
Itu sebabnya ini sulit

[Chorus]
바람이 불어 다 사라질 만큼
barami bureo da sarajil mankeum
Aku berharap cinta kita tidak akan begitu ringan
꼭 우리의 사랑이 가볍지 않기를
kkok urieui sarangi gabyeopji angireul
Hingga angin meniup semuanya
비가 더 내려 다 지워질 만큼
biga deo naeryeo da jiwojil mankeum
Aku berharap hujan tidak mengaburkan jejak kita
우리의 흔적이 흐리지 않기를 바래요
urieui heunjeogi heuriji angireul baraeyo
Cukup untuk menghapus semuanya

[Bridge]

서로를 위하는 맘이
seororeul wihaneun mami
Mungkin perasaan kita satu sama lain
어쩌면 우릴 더 멀어지게 할까
eojjeomyeon uril deo meoreojige halkka
Hanya akan membuat kita semakin terpisah

[Chorus]
바람이 차도 따스할 그만큼
barami chado ttaseuhal geumankeum
Sekalipun angin bertiup
그댈 잡은 나의 손잡아 주어요
geudael jabeun naeui sonjaba jueoyo
Pegang tanganku agar kita tetap hangat
비가 세차도 다 마를 그만큼 더
biga sechado da mareul geumankeum deo
Meski hujan deras
서로의 품 안에 서로의 세상에 지내요
seoroeui pum ane seoroeui sesange jinaeyo
Mari kita berpelukan sampai kering

[Outro]
조금 더 사랑한 사람이 조금 더 아파도
jogeum deo saranghan sarami jogeum deo apado
Bahkan jika orang yang lebih mencintainya sedikit lebih terluka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