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Ailee - When We Were In Love (우리 사랑한 동안)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Ailee - When We Were In Love (우리 사랑한 동안)
Lyrics By 김현수 (Kim Hyun Soo) (HYBE Studio) & 김승수 (Kim Seung Soo) | Compposed by 김현수 (Kim Hyun Soo) (HYBE Studio) & 김승수 (Kim Seung Soo) | Arranged By 김승수 (Kim Seung Soo) & 김현수 (Kim Hyun Soo) (HYBE Studio) | Release Date October 6, 2020
 

비는 마르고 눈은 녹잖아
bineun mareugo nuneun nokjanha
Bagaikan hujan yang mengering dan salju yang mencair
그렇게 잊어가면 되잖아
geureoke ijeogamyeon doejanha
Begitulah cara mu bisa melupakan seseorang
너는 아직도 내게 남아서
neoneun ajikdo naege namaseo
Tetapi kau masih tetap ada di dalam diriku
내 앞을 흐려지게 만들어
nae apeul heuryeojige mandeureo
Membuat segalanya menjadi buram di depan

갈수록 진해져 너와 내 기억은
galsurok jinhaejyeo neowa nae gieogeun
Kenangan tentang kita semakin tebal seiring berjalannya waktu
잊고 있던 장면까지 더해져
itgo itdeon jangmyeonkkaji deohaejyeo
Adegan yang aku lupa terus bertambah
생각도 못 했어 다투던 날들을
saenggakdo mot haesseo datudeon naldeureul
Aku bahkan tidak memikirkan pertengkaran kita
되돌아보니 다 내 잘못인걸
doedoraboni da nae jalmosingeol
Tetapi sekarang aku melihat ke belakang, itu semua salahku

우리 사랑한 동안
uri saranghan dongan
Saat kita sedang jatuh cinta
왜 말을 안 했어
wae mareul an haesseo
Kenapa kau tidak mengatakan apa-apa?
얼마나 답답했을까 내 이기심들이
eolmana dapdaphaesseulkka nae igisimdeuri
Kau pasti sangat frustrasi

우리 사랑한 동안
uri saranghan dongan
Saat kita sedang jatuh cinta
내 뜻대로만 해서
nae tteutdaeroman haeseo
Aku hanya melakukan sesuatu dengan cara ku
헤어지고 나서야
heeojigo naseoya
Makanya perlu putus
널 알게 됐나 봐
neol alge dwaetna bwa
Untuk benar-benar mengenalmu
이제서야
ijeseoya
Akhirnya

무너져 가는 건 어쩌면 당연해
muneojyeo ganeun geon eojjeomyeon dangyeonhae
Aku hancur berantakan sudah diduga
잡아주던 너였는데 없잖아
jabajudeon neoyeotneunde eopjanha
Karena kau adalah yang dulu memelukku tetapi kau sudah tiada
생각도 못 했어 지쳐가던 너를
saenggakdo mot haesseo jichyeogadeon neoreul
Aku bahkan tidak memikirkan betapa lelahnya dirimu
안아주지 못한 내 잘못이잖아
anajuji moshan nae jalmosijanha
Ini salahku karena tidak memelukmu

우리 사랑한 동안
uri saranghan dongan
Saat kita sedang jatuh cinta
왜 말을 안 했어
wae mareul an haesseo
Kenapa kau tidak mengatakan apa-apa?
얼마나 답답했을까 내 이기심들이
eolmana dapdaphaesseulkka nae igisimdeuri
Kau pasti sangat frustrasi

우리 사랑한 동안
uri saranghan dongan
Saat kita sedang jatuh cinta
내 뜻대로만 해서
nae tteutdaeroman haeseo
Aku hanya melakukan sesuatu dengan cara ku
헤어지고 나서야
heeojigo naseoya
Makanya perlu putus
널 알게 됐나 봐
neol alge dwaetna bwa
Untuk benar-benar mengenalmu

아직 난 네가 그립지만
ajik nan nega geuripjiman
Aku masih merindukanmu, tetapi
너에게 상처일까 봐
neoege sangcheoilkka bwa
Aku tidak bisa mendatangimu
다시 널 찾을 수도 없잖아
dasi neol chajeul sudo eopjanha
Kukira aku menyakitimu

너를 사랑한 동안
neoreul saranghan dongan
Saat kita sedang jatuh cinta
왜 나는 몰라서
wae naneun mollaseo
Kenapa aku tidak mengetahui semua ini?
뒤늦게 알아서 뭐해
dwineutge araseo mwohae
Apa gunanya mengetahui hal ini sekarang?
넌 이미 없는데
neon imi eomneunde
Karena kau sudah pergi

날 사랑한 너는
nal saranghan neoneun
Kau dulu mencintaiku
너보다 날 위해서
neoboda nal wihaeseo
Tetapi aku rasa kau merasa lega
헤어지고 나니까
heeojigo nanikka
Setelah kau putus denganku
더 후련 한가 봐
deo huryeon hanga bwa
Demi kebaikanku sendiri
그런가 봐
geureonga bwa
Aku rasa begit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