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Taeyeon - Blue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Taeyeon - Blue
Lyricist 제이큐 (JQ) & 현지원 (Hyun Ji Won) (makeumine works) | Composer Rassmus Björnson, Mimmi Gyltman, Oskar Salhin, Mariella “Bambi” Garcia Balandina & Alex Mood | Arranger Rassmus Björnson & Mariella “Bambi” Garcia Balandina | Release Date March 24, 2019
 

[Verse 1]
하얀 밤 아름답지만
hayan bam areumdapjiman
Malam putih itu indah
더 차가운 밤 오늘
deo chagaun bam oneul
Tetapi malam ini lebih dingin lagi hari ini
한 번만 다시 눈 맞춰줘 나를
han beonman dasi nun matchwojwo nareul
Tatap mataku sekali lagi
좀 더
jom deo
Sedikit lagi

[Pre-Chorus]
푸르게 번져가던 맘이 어느새
pureuge beonjyeogadeon mami eoneusae
Hati ku yang menyukaimu menyebar
시들어버린 향기가 된 채
sideureobeorin hyanggiga doen chae
Dan menjadi aroma yang layu
불러도 대답 없는 네 이름이
bulleodo daedap eomneun ne ireumi
Aku memanggil namamu tetapi tidak ada jawaban
메아리처럼 울려
mearicheoreom ullyeo
Itu berdering seperti gema

[Chorus]
넌 나의 blue ooh, ooh, ooh, ooh
neon naeui blue ooh, ooh, ooh, ooh
Aku sangat menyukai dirimu
늘 그랬듯이
neul geuraetdeusi
Sama seperti biasanya
넌 나의 blue ooh, ooh, ooh, ooh
neon naeui blue ooh, ooh, ooh, ooh
Aku sangat menyukai dirimu
그리움만 가득 채워
geuriumman gadeuk chaewo
Hanya membuatku rindu
번져도 아름다워
beonjyeodo areumdawo
Itu menyebar tetapi indah

[Post-Chorus 1]
사랑이라는 말
sarangiraneun mal
Kata-kata, aku mencintaimu
너를 닮은 그 말
neoreul dalmeun geu mal
Menyerupai dirimu

[Verse 2]
여전해 나의 하루는
yeojeonhae naeui haruneun
Hari-hariku tetap sama
너로 가득한 미로
neoro gadeukhan miro
Senyumku dipenuhi denganmu
한 걸음씩 멀어지면 더
han georeumssik meoreojimyeon deo
Namun saat aku semakin jauh
유난히 깊어지는 한숨
yunanhi gipeojineun hansum
Desahanku semakin dalam

[Pre-Chorus]
느리게 흘러가는 숨 사이로
neurige heulleoganeun sum sairo
Di sela-sela nafas yang dihembuskan perlahan
네가 있을 것 같아
nega isseul geot gata
Terasa seperti kau berada di sana

[Chorus]

넌 나의 blue ooh, ooh, ooh, ooh
neon naeui blue ooh, ooh, ooh, ooh
Aku sangat menyukai dirimu
늘 그랬듯이
neul geuraetdeusi
Sama seperti biasanya
넌 나의 blue ooh, ooh, ooh, ooh
neon naeui blue ooh, ooh, ooh, ooh
Aku sangat menyukai dirimu
그리움만 가득 채워
geuriumman gadeuk chaewo
Hanya membuatku rindu
번져도 아름다워
beonjyeodo areumdawo
Itu menyebar tetapi indah

[Post-Chorus 2]
사랑이라는 말
sarangiraneun mal
Kata-kata, aku mencintaimu
너를 닮은 그 말
neoreul dalmeun geu mal
Menyerupai dirimu
사랑이라는 말
sarangiraneun mal
Kata-kata, aku mencintaimu
닿지 못할 그 말
datji moshal geu mal
Tidak akan pernah sampai padamu

[Bridge]
잊을 수가 없는 온기
ijeul suga eomneun ongi
Aku tidak bisa melupakan
따스하던
ttaseuhadeon
Kehangatannya
그 기억에 울까
geu gieoge ulkka
Maukah kau melewati kenangan yang hangat itu?
난 아직도 겁나
nan ajikdo geomna
 Aku masih takut
애써 괜찮은 척
aesseo gwaenchanheun cheok
Tetapi aku bersikap seolah aku baik-baik saja
안 되잖아
an doejanha
Tetapi aku tidak bisa
난 여전히 겁나
nan yeojeonhi geomna
Aku masih takut

[Chorus]
넌 나만의 blue
neon namaneui blue
Aku sangat menyukai dirimu
늘 그랬듯이
neul geuraetdeusi
Sama seperti biasanya
넌 나만의 blue
neon namaneui blue
Aku sangat menyukai dirimu
넌 나의 blue
neon naeui blue
Aku sangat menyukai dirimu
넌 나의 blue (yeah, yeah)
neon naeui blue (yeah, yeah)
Aku sangat menyukai dirimu

[Post-Chorus 2]
사랑이라는 말
sarangiraneun mal
Kata-kata, aku mencintaimu
너를 닮은 그 말 (yeah, yeah, oh)
neoreul dalmeun geu mal (yeah, yeah, oh)
Menyerupai dirimu
사랑이라는 말
sarangiraneun mal
Kata-kata, aku mencintaimu
닿지 못할 그 말
datji moshal geu mal
Tidak akan pernah sampai padamu

[Outro]
지나간 마음이란 건
jinagan maeumiran geon
Hati yang hilang
잡을 수 없어 
jabeul su eopseo
Tidak pernah bisa ditangkap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