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Sejeong (세정) - Paramour (정인 (情人)) Mr. Sunshine OST Part 13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Sejeong (세정) - Paramour (정인 (情人))
Lyricists HEN | Composers HEN | Arranger HEN | Released 16 September 2018
 

그대와 내가 걷는 이 길은
geudaewa naega geonneun i gireun
Jalan yang kau dan aku lalui
참 쉽지 않아서
cham swipji anhaseo
Benar-benar tidak mudah
오늘도 그댈 잡지 못하고
oneuldo geudael japji moshago
Jadi sekali lagi hari ini, aku tidak bisa menangkapmu
이렇게 그대를 보내요
ireoke geudaereul bonaeyo
Dan aku membiarkanmu pergi seperti ini

내 마음이 더 깊어질수록
nae maeumi deo gipeojilsurok
Semakin dalam hatiku tumbuh
혼자 울다 웃다
honja ulda utda
Aku menangis dan tertawa sendirian
혹시나 내가 그댈 울게 할까 봐
hoksina naega geudael ulge halkka bwa
Kalau-kalau aku membuatmu menangis
오늘도 혼자 그대만 보네요
oneuldo honja geudaeman boneyo
Sekali lagi hari ini, aku hanya melihatmu sendirian

그대 맘이 나와 같다면
geudae mami nawa gatdamyeon
Jika kamu merasakan hal yang sama sepertiku
그대 맘이 날 원한다면
geudae mami nal wonhandamyeon
Jika kau menginginkanku juga
나를 바라봐 줘요
nareul barabwa jwoyo
Tolong lihat aku
그대만 바라보는 바보 같은 나를
geudaeman baraboneun babo gateun nareul
Lihat aku, orang bodoh yang hanya melihatmu

그대 행복할 수 있다면
geudae haengbokhal su itdamyeon
Jika kau bisa bahagia
그대만 웃을 수 있다면
geudaeman useul su itdamyeon
Jika kau bisa tertawa
내 걱정은 말아요
nae geokjeongeun marayo
Jangan khawatirkan aku
나 혼자 아파하는 그 일은 좀 쉬워요
na honja apahaneun geu ireun jom swiwoyo
Menyakiti diri sendiri itu mudah dilakukan

그대가 서있는 그곳에
geudaega seoitneun geugose
Dimana kau berdiri
그대가 머무는 그곳에
geudaega meomuneun geugose
Di mana kau tinggal?
내가 서있을 텐데
naega seoisseul tende
Aku akan berada disana
그대만 기다리는 가슴 아린 나는
geudaeman gidarineun gaseum arin naneun
Aku yang menunggumu dengan hati yang sakit

바다보다 먼 그 길 끝에
badaboda meon geu gil kkeute
Di ujung jalan yang lebih jauh dari laut
다시 만날 그날이 온다면
dasi mannal geunari ondamyeon
Jika kita bertemu lagi
나의 손을 잡아요
naeui soneul jabayo
Pegang tanganku
그대와 함께하면 그 길은 좀 쉬워요
geudaewa hamkkehamyeon geu gireun jom swiwoyo
 Jika aku bersamamu, jalan itu akan menjadi terasa mudah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