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K. Will - Coming To Me (내게 와줘서) Yong Pal OST Part 5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K. Will - Coming To Me (내게 와줘서)
Lyricists Kang Min Seon, 17Holic | Composers Denis Seo, Dona | Arrangers Denis Seo, Dona, Jeon Sang Min | Released 15 September 2015
 

그댄 줄 알았죠 처음 봤던 그 순간
geudaen jul aratjyo cheoeum bwatdeon geu sungan
Aku tahu itu kamu, saat aku pertama kali melihatmu
숨이 멎을 듯 심장이 멈춰버렸죠
sumi meojeul deut simjangi meomchwobeoryeotjyo
Seolah-olah hatiku membeku, napasku berhenti
나 하나조차 버겁던 내가 그대를
na hanajocha beogeopdeon naega geudaereul
Aku dulu kewalahan dengan diri ku sendiri
그리워 늘 하루하루 바라봤었죠
geuriwo neul haruharu barabwasseotjyo
Tetapi sekarang aku selalu merindukanmu setiap hari

고마워요 그대 내게 와줘서
gomawoyo geudae naege wajwoseo
Terima kasih telah datang kepadaku
그대 하나면 충분한데 내겐
geudae hanamyeon chungbunhande naegen
Hanya kamu saja sudah cukup bagiku
아무것도 바랄 것이 없죠
amugeotdo baral geosi eopjyo
Aku tidak punya apa-apa lagi yang aku inginkan
늘 그대 곁에서 웃어줄게
neul geudae gyeoteseo useojulge
Aku akan selalu tersenyum tepat di sampingmu
이런 내 맘 알아줘
ireon nae mam arajwo
Tolong kenali hatiku
거기 바로 바로 내가 있을게
geogi baro baro naega isseulge
Aku akan berada di sini

아닌 줄 알았죠 처음 봤던 그 순간
anin jul aratjyo cheoeum bwatdeon geu sungan
Aku pikir itu tidak mungkin, saat pertama kali aku melihat mu
어떻게 그대 내게로 다가왔을까
eotteoke geudae naegero dagawasseulkka
Bagaimana kau datang kepada ku?
수 많은 날을 힘들게 버텨왔는데
su manheun nareul himdeulge beotyeowatneunde
Aku berjuang untuk bertahan melalui hari-hari yang tak terhitung jumlahnya
그대가 다가올 줄은 나 몰랐던 거죠
geudaega dagaol jureun na mollatdeon geojyo
Jadi aku tidak tahu bahwa kau akan datang kepada ku

고마워요 그대 내게 와줘서
gomawoyo geudae naege wajwoseo
Terima kasih telah datang kepadaku
그대 하나면 충분한데 내겐
geudae hanamyeon chungbunhande naegen
Hanya kamu saja sudah cukup bagiku
아무것도 바랄 것이 없죠
amugeotdo baral geosi eopjyo
Aku tidak punya apa-apa lagi yang aku inginkan
늘 그대 곁에서 웃어줄게
neul geudae gyeoteseo useojulge
Aku akan selalu tersenyum tepat di sampingmu
이런 내 맘 알아줘
ireon nae mam arajwo
Tolong kenali hatiku
거기 바로 바로 내가 있을게
geogi baro baro naega isseulge
Aku akan berada di sini

돌아보면 항상 거기 있을거야 내가
dorabomyeon hangsang geogi isseulgeoya naega
Jika kau berbalik, aku akan selalu ada di sana
언제든 돌아올 수 있도록
eonjedeun doraol su itdorok
Jadi kau selalu bisa kembali padaku
많은 사람들 그 중에 서로를 찾은 우리처럼
manheun saramdeul geu junge seororeul chajeun uricheoreom
Sama seperti bagaimana kita menemukan satu sama lain di antara banyak orang
행복할 수 있게 함께 할 수 있게
haengbokhal su itge hamkke hal su itge
Kita bisa bahagia, kita bisa bersama

약속해요 눈물 흘리지 않게
yaksokhaeyo nunmul heulliji ange
Aku berjanji kepada mu bahwa kau tidak akan meneteskan air mata
그대 아프지 않게 할게 매일
geudae apeuji ange halge maeil
Aku tidak akan menyakitimu
이 모든 게 내겐 기적이죠
i modeun ge naegen gijeogijyo
Semua ini seperti keajaiban bagiku
늘 그대 곁에서 지켜줄게
neul geudae gyeoteseo jikyeojulge
Aku akan selalu melindungimu tepat di sisimu
이런 내 맘 알아줘
ireon nae mam arajwo
Tolong kenali hatiku
이젠 내 손 내 손을 잡아줘
ijen nae son nae soneul jabajwo
Sekarang pegang tanganku

아무것도 바랄 것이 없죠
amugeotdo baral geosi eopjyo
Aku tidak punya apa-apa lagi yang aku inginkan
늘 그대 곁에서 웃어줄게
neul geudae gyeoteseo useojulge
Aku akan selalu tersenyum tepat di sampingmu
이런 내 맘 알아줘
ireon nae mam arajwo
Tolong kenali hatiku
거기 바로 바로 내가 있을게
geogi baro baro naega isseulge
Aku akan berada di sini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