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Baek Ah Yeon - So We Are (이렇게 우리) Yong Pal OST Part 4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Baek Ah Yeon - So We Are (이렇게 우리)
Lyricist Dona | Composer Armadillo | Arranger Armadillo | Released 9 September 2015
 

믿을 수 없어요
mideul su eopseoyo
Aku tidak percaya
햇살 좋은 날
haetsal joheun nal
Di hari yang cerah ini
그대와 함께 걷고 있죠
geudaewa hamkke geotgo itjyo
Aku berjalan bersamamu
외로웠던 어젯밤은
oerowotdeon eojetbameun
Kesepianku kemarin
꿈처럼 아득해요
kkumcheoreom adeukhaeyo
Terasa jauh seperti mimpi
다시 잠들지 않도록 나를 안아주세요
dasi jamdeulji andorok nareul anajuseyo
Peluk aku agar aku tidak bisa tertidur lagi

아나요!
anayo!
Apakah kau tahu?
다시 숨을 쉬는 날
dasi sumeul swineun nal
Aku bisa bernapas lagi
다시 웃고 있는 나죠
dasi utgo itneun najyo
Aku tersenyum lagi
그대 너무 고마워
geudae neomu gomawo
Terima kasih banyak
내 맘이 그대만을 불러요
nae mami geudaemaneul bulleoyo
Hatiku hanya memanggilmu
달콤한 입맞춤으로 사랑에 빠져버린 예쁜 이야기처럼
dalkomhan immatchumeuro sarange ppajyeobeorin yeppeun iyagicheoreom
Seperti kisah indah jatuh cinta dengan ciuman manis
영원을 약속해요
yeongwoneul yaksokhaeyo
Berjanjilah padaku selamanya

다 알고 있나요 이런 내 맘을
da algo itnayo ireon nae mameul
Apakah kau tahu bagaimana perasaan ku?
그대 하나만 사랑해요
geudae hanaman saranghaeyo
Aku hanya mencintaimu
그댈 사랑하는 일이 날 아프게 한대도
geudael saranghaneun iri nal apeuge handaedo
Bahkan jika mencintaimu menyakitiku
나는 두렵지 않아요
naneun duryeopji anhayo
Aku tidak takut,
그대 함께 있다면
geudae hamkke itdamyeon
Jika saja kau bersamaku

아나요!
anayo!
Apakah kau tahu?
다시 숨을 쉬는 날
dasi sumeul swineun nal
Aku bisa bernapas lagi
다시 웃고 있는 나죠
dasi utgo itneun najyo
Aku tersenyum lagi
그대 너무 고마워
geudae neomu gomawo
Terima kasih banyak
내 맘이 그대만을 불러요
nae mami geudaemaneul bulleoyo
Hatiku hanya memanggilmu
달콤한 입맞춤으로 사랑에 빠져버린 예쁜 이야기처럼
dalkomhan immatchumeuro sarange ppajyeobeorin yeppeun iyagicheoreom
Seperti kisah indah jatuh cinta dengan ciuman manis
영원을 약속해요
yeongwoneul yaksokhaeyo
Berjanjilah padaku selamanya

언제까지나 우리 변하지 말아요
eonjekkajina uri byeonhaji marayo
Mari kita tidak pernah berubah
난 그대 곁에서 다시 눈감는 날까지
nan geudae gyeoteseo dasi nungamneun nalkkaji
Sampai hari aku memejamkan mata di sampingmu

어떡하죠
eotteokhajyo
Apa yang aku lakukan?
이제 눈을 감아도
ije nuneul gamado
Sekarang bahkan ketika aku menutup mata
그대 얼굴이 떠올라
geudae eolguri tteoolla
Aku bisa melihat wajahmu
아무 것도 못해요
amu geotdo moshaeyo
Aku tidak bisa melakukan apapun
이렇게 행복해도 되나요
ireoke haengbokhaedo doenayo
Apa aku boleh sebahagia ini?
모두 그대 때문이죠
modu geudae ttaemunijyo
Ini semua karena kamu,
내게 꿈이 아니라고 말해줘요
naege kkumi anirago malhaejwoyo
Katakan padaku ini bukan mimpi
난 그댈 믿을게요
nan geudael mideulgeyo
Aku akan percaya padamu
그대를 사랑해요 
geudaereul saranghaeyo
Aku mencintaim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