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EXO - Unfair (불공평해)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EXO - Unfair (불공평해)
Lyricist DEAN (딘) | Composer Beat&Keys & DEAN (딘) | Arranger Beat&Keys | Released 11 November 2015
 
 
 [Verse 1 | D.O, Xiumin, Sehun]
그렇게 날 보고 웃으면 (Girl, don't you know?)
geureoke nal bogo useumyeon (Girl, don't you know?)
Jika kau tersenyum padaku seperti itu (sayang, apa kau tidak tahu?)
아무렇지 않기는 힘들어
amureotji angineun himdeureo
Sulit bagiku untuk tidak merasakan apapun
다 마신 커피도 벌써 몇 잔째인데, baby
da masin keopido beolsseo myeot janjjaeinde, baby
Aku sudah minum beberapa cangkir kopi sayang
몽롱한 이유는 뭐니 (Ha) Oh, 뭐니
mongronghan iyuneun mwoni (Ha) Oh, mwoni
Tetapi kenapa aku masih merasa seperti dalam mimpi?

[Pre-Chorus | Chanyeol, Kai]

아마 친구가 봤다면 욕했을걸 (Yeah, yeah)
ama chinguga bwatdamyeon yokhaesseulgeol (Yeah, yeah)
Jika teman ku melihat ku, dia akan memaki ku
이런 모습과 말들이 (Woo-ooh)
ireon moseupgwa maldeuri (Woo-ooh)
Aku tidak terbiasa seperti ini atau mengatakan ini
낯간지러워 but 네 앞에만 서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natganjireowo but ne apeman seomyeon eonje geuraetnyaneun deusi
Tetapi di depanmu, sepertinya aku tidak pernah seperti itu
 
[Chorus | All, Chen, Kai, D.O]
넌 불공평해
neon bulgongpyeonghae
Kau tidak adil
이기적인 거니? 그만해
igijeogin geoni? geumanhae
Apakah kau bersikap egois? (Hentikan)
너의 눈 너의 코 너의 입은
neoeui nun neoeui ko neoeui ibeun
Matamu, hidungmu, bibirmu
봐도 봐도 계속 예쁠 거니
bwado bwado gyesok yeppeul geoni
Apakah mereka akan tetap cantik tidak peduli berapa baiknya penampilanku?
넌 불공평해
neon bulgongpyeonghae
Kau tidak adil
거기까지만 해, ooh
geogikkajiman hae, ooh
Berhenti di situ saja
넌 위험해 위험해 천천히
neon wiheomhae wiheomhae cheoncheonhi
Kau berbahaya, berbahaya, pelan-pelan
엄마야
eommaya
(Astaga)

[Verse 2 | Baekhyun, Suho, Chen, Sehun]
혹시 알고 있다면
hoksi algo itdamyeon
Jika kau sudah tahu
장난치진 말아 줘 (Don't you see?)
jangnanchijin mara jwo (Don't you see?)
Tolong berhenti bermain-main (tidakkah kau lihat)
점점 더 네게 헤매는 내게
jeomjeom deo nege hemaeneun naege
Aku semakin tersesat di dalam dirimu
들었다가 놨다가 하는 건
deureotdaga nwatdaga haneun geon
Tetapi jika kau bermain permainan dengan ku
너무 가혹하다고
neomu gahokhadago
Itu akan jadi terlalu kejam
I gotta gotta slow down
Aku harus melambat
(Babe, babe, babe) Babe, ooh-ooh-ooh-ooh
(Sayang sayang sayang) sayang oh

[Pre-Chorus | Sehun, Chanyeol]
아마 친구라면 내가 욕했을걸 (Yeah, yeah)
ama chinguramyeon naega yokhaesseulgeol (Yeah, yeah)
Jika teman ku melihat ku, dia akan memaki ku
이런 모습과 마음들이 (Oh, no)
ireon moseupgwa maeumdeuri (Oh, no)
Melihat ku menjadi seperti ini atau mengatakan ini
너무 급하단 걸 나도 잘 알고 있지
neomu geuphadan geol nado jal algo itji
Aku tahu ini terlalu cepat tapi
But you make me say this
Tetapi kau membuatku mengatakan ini

[Chorus | All, Suho, Sehun, Baekhyun]

넌 불공평해
neon bulgongpyeonghae
Kau tidak adil
이기적인 거니? 그만해
igijeogin geoni? geumanhae
Apakah kau bersikap egois? (Hentikan)
너의 눈 너의 코 너의 입은
neoeui nun neoeui ko neoeui ibeun
Matamu, hidungmu, bibirmu
봐도 봐도 계속 예쁠 거니
bwado bwado gyesok yeppeul geoni
Apakah mereka akan tetap cantik tidak peduli berapa baiknya penampilanku?
넌 불공평해
neon bulgongpyeonghae
Kau tidak adil
거기까지만 해, ooh
geogikkajiman hae, ooh
Berhenti di situ saja
넌 위험해 위험해 천천히
neon wiheomhae wiheomhae cheoncheonhi
Kau berbahaya, berbahaya, pelan-pelan
엄마야
eommaya
(Astaga)

[Bridge | Suho, Kai, Chen]

내가 왜 이러는지 되물어 봐도
naega wae ireoneunji doemureo bwado
Aku bertanya pada diri sendiri mengapa aku menjadi seperti ini
확실한 이유 대신 떨림들이
hwaksilhan iyu daesin tteollimdeuri
Tetapi bukannya alasan yang jelas
말해 주는 것 같아
malhae juneun geot gata
Perasaan gemetar yang memberitahuku
딴 건 중요치 않아
ttan geon jungyochi anha
Tidak ada lagi yang penting
그새 다시 네게 전화를 거네
geusae dasi nege jeonhwareul geone
Aku sudah memanggilmu lagi

[Post-Bridge | Xiumin]
진짜 이상한 거 아는데
jinjja isanghan geo aneunde
Aku tahu ini sangat aneh
아무 말 하지 말고 들어 봐
amu mal haji malgo deureo bwa
Tetapi jangan katakan apapun dan dengarkan saja

[Chorus | All, Baekhyun, Chanyeol, Xiumin, (Chen)]

I know it's unfair (Yeah)
Aku tahu itu tidak adil
이기적인 거니? 어떠니 (Yeah)
igijeogin geoni? eotteoni (Yeah)
Apakah aku egois? (Hentikan)
너의 눈 너의 코 너의 입을 (보고 싶어)
neoeui nun neoeui ko neoeui ibeul (bogo sipeo)
Matamu, hidungmu, bibirmu
나만 보고 싶어 욕심 같니 (Baby)
naman bogo sipeo yoksim ganni (Baby)
Aku ingin menjadi satu-satunya yang melihatmu, apakah aku terlalu serakah? (Aku merindukanmu sayang)
I know it's unfair (Woo-ooh)
Aku tahu itu tidak adil
딱 잘라 말해
ttak jalla malhae
Aku akan memberitahumu langsung
더는 나 위험해 (위험해)
deoneun na wiheomhae (wiheomhae)
Lagi dan itu akan berbahaya
위험해 천천히 (–험해, babe)
wiheomhae cheoncheonhi (–heomhae, babe)
Berbahaya, pelan-pelan (berbahaya sayang)
I'm telling
(Aku memberitahu)

[Outro | Chen, Baekhyun, Kai, D.O, *Chanyeol*]
Girl, girl, be my love
Sayang, sayang, jadilah pacarku
우린 매일 커피를 마셨고 (My baby, yeah)
urin maeil keopireul masyeotgo (My baby, yeah)
Kita minum kopi setiap hari (Sayangku ya)
Girl, girl, be my love
Sayang, sayang, jadilah pacarku
밤마다 긴 통화도 했어 (Babe)
bammada gin tonghwado haesseo (Babe)
Kita berbicara lama di telepon setiap malam (sayang)
Girl, girl, be my love
Sayang, sayang, jadilah pacarku
자, 넘어올 때도 됐으니
ja, neomeool ttaedo dwaesseuni
Sudah saatnya kau datang kepadaku
Ooh, baby, fallin', let's fallin' in love
Oh sayang jatuh mari kita jatuh cinta
*엄마야*
*eommaya*
(Astaga)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