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ASTRO - Growing Pains (성장통)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ASTRO - Growing Pains (성장통)
Written By 이기 (Iggy) (KOR), ROCKY (라키) (ASTRO) & JINJIN (진진) (ASTRO) | Composer 이기 (Iggy) (KOR) | Arranger 이기 (Iggy) (KOR) | Released 1 Juli 2016
 

 밤새워 울었어 처음 이별해서
bamsaewo ureosseo cheoeum ibyeolhaeseo
Aku menangis sepanjang malam karena perpisahan pertama ku
생각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아팠어
saenggakhan geotboda hwolssin deo manhi apasseo
Itu jauh lebih menyakitkan dari yang aku kira
모든 사람들이 이별하고 또 아플까
modeun saramdeuri ibyeolhago tto apeulkka
Apakah semua orang terluka seperti ini ketika mereka putus?
나만 그런 걸까
naman geureon geolkka
Apakah aku satu-satunya?
너무 어려서 그런 걸까
neomu eoryeoseo geureon geolkka
Apakah karena aku terlalu muda?
시간이 더 지나고 눈물도 말라 가고
sigani deo jinago nunmuldo malla gago
Waktu berlalu dan air mataku mengering
너 없는 하루도 익숙해져가
neo eomneun harudo iksukhaejyeoga
Aku terbiasa dengan hari-hariku tanpamu
우연히 널 만났어 자연스레 웃었어
uyeonhi neol mannasseo jayeonseure useosseo
Lalu aku bertemu denganmu, aku secara alami tersenyum
조금은 내가 어른이 된 걸까
jogeumeun naega eoreuni doen geolkka
Apakah aku perlahan menjadi dewasa sekarang?

아파도 참을만했던 건
apado chameulmanhaetdeon geon
Meskipun sakit, alasan ku bisa bertahan
그 이유 바로 너라는 걸
geu iyu baro neoraneun geol
Itu adalah kamu
오늘도 나 너 땜에
oneuldo na neo ttaeme
Sekali lagi hari ini, karena kamu
울고불고 아파하고
ulgobulgo apahago
Aku menangis dan terluka
슬퍼도 웃을 수 있는 건
seulpeodo useul su itneun geon
Tetapi bahkan saat aku sedih, alasan aku bisa tersenyum
그만큼 성장한다는 것
geumankeum seongjanghandaneun geot
Apakah aku sudah tumbuh sebanyak itu
잊지 마 내가 너를 많이
itji ma naega neoreul manhi
Jangan lupa
좋아했다는 걸
johahaetdaneun geol
Bahwa aku sangat menyukaimu

아무리 생각 안 난다고
amuri saenggak an nandago
Bahkan saat aku tidak bisa berpikir
자기 합리화를 시켜봐도
jagi hamnihwareul sikyeobwado
Bahkan ketika aku mencoba untuk membenarkan diri sendiri
나는 너만 생각하는 걸
naneun neoman saenggakhaneun geol
Aku hanya bisa memikirkanmu
어떻게 보면 하루도 안 빼먹고
eotteoke bomyeon harudo an ppaemeokgo
Tanpa meninggalkan satu hari pun
너와 연락하게 된 것도
neowa yeollakhage doen geotdo
Aku selalu menghubungi mu
나는 너밖에 안 보인다는 거
naneun neobakge an boindaneun geo
Berarti aku hanya bisa melihatmu
 
앞으로 보고 싶고 힘들겠지만
apeuro bogo sipgo himdeulgetjiman
Aku akan merindukanmu dan itu akan sulit
다 잊혀지겠지 하며
da ichyeojigetji hamyeo
Tetapi aku akan mencoba untuk melupakan
난 아무렇지 않은 척 지내겠지
nan amureotji anheun cheok jinaegetji
Dan berpura-pura tidak ada yang salah
그렇게 너란 존잰 내게 성장통처럼 아팠고
geureoke neoran jonjaen naege seongjangtongcheoreom apatgo
Keberadaan mu adalah rasa sakit yang tumbuh bagi ku
난 그만큼 성장하고 잠시 잊겠지
nan geumankeum seongjanghago jamsi itgetji
Aku akan tumbuh sebesar itu dan melupakan untuk sementara waktu

솔직히 지금까지 괜찮은척한 거야
soljikhi jigeumkkaji gwaenchanheuncheokhan geoya
Sejujurnya, aku berpura-pura baik-baik saja
그래도 조금 더 노력해볼게
geuraedo jogeum deo noryeokhaebolge
Tetapi aku akan mencoba sedikit lebih keras
손잡고 걷던 길을 나 혼자서 걸어가
sonjapgo geotdeon gireul na honjaseo georeoga
Aku berjalan sendirian di jalan yang kita lalui bersama
그만큼 내가 커간다는 걸까
geumankeum naega keogandaneun geolkka
Apakah itu sebanyak aku telah tumbuh?

아파도 참을만했던 건
apado chameulmanhaetdeon geon
Meskipun sakit, alasan ku bisa bertahan
그 이유 바로 너라는 걸
geu iyu baro neoraneun geol
Itu adalah kamu
오늘도 나 너 땜에
oneuldo na neo ttaeme
Sekali lagi hari ini, karena kamu
울고불고 아파하고
ulgobulgo apahago
Aku menangis dan terluka
슬퍼도 웃을 수 있는 건
seulpeodo useul su itneun geon
Tetapi bahkan saat aku sedih, alasan aku bisa tersenyum
그만큼 성장한다는 것
geumankeum seongjanghandaneun geot
Apakah aku sudah tumbuh sebanyak itu
잊지 마 내가 너를 많이
itji ma naega neoreul manhi
Jangan lupa
좋아했다는 걸
johahaetdaneun geol
Bahwa aku sangat menyukaimu

더 많이 잘해주지 못해서
deo manhi jalhaejuji moshaeseo
Karena tidak memperlakukanmu lebih baik
끝까지 너의 곁에서
kkeutkkaji neoeui gyeoteseo
Karena tidak menjaga tempatku di sampingmu sampai akhir
나 자리를 지키지 못 해서
na jarireul jikiji mot haeseo
Aku minta maaf
미안해 난 행복했어
mianhae nan haengbokhaesseo
Aku merasa senang
고마워 내게 알려줘서
gomawo naege allyeojwoseo
Terima kasih telah memberitahu ku

우리가 많이 어리다고
uriga manhi eoridago
Hanya karena kita masih muda
쉽게 생각했던 건 아니야
swipge saenggakhaetdeon geon aniya
Itu tidak berarti kita pikir itu akan mudah
오늘도 나 너 땜에
oneuldo na neo ttaeme
Sekali lagi hari ini, karena kamu
울고불고 아파하고
ulgobulgo apahago
Aku menangis dan terluka
슬퍼도 웃을 수 있는 건
seulpeodo useul su itneun geon
Tetapi bahkan saat aku sedih, kau adalah alasan ku bisa tersenyum
그만큼 성장한다는 것
geumankeum seongjanghandaneun geot
Apakah aku sudah tumbuh sebanyak itu
잊지 마 내가 너를 많이
itji ma naega neoreul manhi
Jangan lupa
좋아했다는 걸
johahaetdaneun geol
Bahwa aku sangat menyukaimu

한 번쯤 다시 돌아오겠지
han beonjjeum dasi doraogetji
Kau akan kembali setidaknya sekali
난 믿었지만
nan mideotjiman
Aku mempercayai hal itu
넌 자꾸 멀어져 가네 점점
neon jakku meoreojyeo gane jeomjeom
Tetapi kau semakin menjauh
노래가 끝나면 너와의 기억
noraega kkeunnamyeon neowaeui gieok
Saat lagu ini berakhir, aku ingin melupakan kenangan kita
아주 잠시만 잊을래
aju jamsiman ijeullae
Sebentar saja
잊혀져 가라 점점
ichyeojyeo gara jeomjeom
 Harap dilupakan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