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EXO-SC - Daydreamin’ (夢 (몽))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EXO-SC -  Daydreamin’ (夢 (몽))
Written By MQ (KOR), Yunji, SEHUN & CHANYEOL | Composer Studio 519 & SEHUN | Arranger Studio 519 | Released 22 Juli 2019
 
 
[Intro | Chanyeol]
 천천히 눈을 감아
cheoncheonhi nuneul gama
Tutup mata mu perlahan
조금 낯선 공간 다른 풍경
jogeum natseon gonggan dareun punggyeong
Ini adalah ruang kecil yang tidak biasa, pemandangan yang berbeda
수없이 지나가는 많은 사람들 속
sueopsi jinaganeun manheun saramdeul sok
Di antara banyak orang yang lewat
순간 마주치는 너
sungan majuchineun neo
Kau menghadapi momen ini

[Verse 1 | Chanyeol]
깨고 싶지 않은 꿈
kkaego sipji anheun kkum
Mimpi yang dimana aku tidak ingin terbangun darinya
나란히 마주보는 눈
naranhi majuboneun nun
Mata yang bersebelahan
평소와는 조금 달라 보이는 구름들
pyeongsowaneun jogeum dalla boineun gureumdeul
Awan yang terlihat sedikit berbeda dari biasanya
그 속을 유영하는 둘
geu sogeul yuyeonghaneun dul
Dua di antaranya sedang berenang
놓치고 싶지 않은 손을
notchigo sipji anheun soneul
Tangan yang tidak ingin aku lewatkan
계속 잡고 걸어가
gyesok japgo georeoga
Teruslah berjalan
어디로 가는지 정해놓진 않았고
eodiro ganeunji jeonghaenotjin anhatgo
Kita belum memutuskan kemana kita akan pergi
다만 계속해서 너의 걸음걸이
daman gyesokhaeseo neoeui georeumgeori
Teruslah melangkah
하나하나에 내 발걸음을 맞춘 다음
hanahanae nae balgeoreumeul matchun daeum
Aku akan mengatur langkah ku satu per satu, dan kemudian
한 발씩 너를 뒤따라가
han balssik neoreul dwittaraga
Aku akan mengikuti mu selangkah demi selangkah

[Verse 2 | Sehun]
걷다보면 나오던 익숙한
geotdabomyeon naodeon iksukhan
Saat kita berjalan dengan akrab
카페에 마주보고 앉아
kapee majubogo anja
Kita duduk berhadap-hadapan di sebuah kafe
아무 말 없이 쳐다봐
amu mal eopsi chyeodabwa
Aku menatapmu tanpa mengucapkan sepatah kata pun
쳐다만봐도 빠르게 흐르는 시간
chyeodamanbwado ppareuge heureuneun sigan
Waktu mengalir lebih cepat saat kau memperhatikannya
근데 네 미소는 불안해 보여 뭔가
geunde ne misoneun buranhae boyeo mwonga
Tetapi senyumanmu tampak sedikit gugup
주춤거려 할 말이 있는 것처럼
juchumgeoryeo hal mari itneun geotcheoreom
Seolah-olah ada sesuatu yang ingin kau bicarakan
입을 떼는 순간 눈앞이 흐려져버려
ibeul tteneun sungan nunapi heuryeojyeobeoryeo
Begitu kau membuka mulut, mata mu kabur
꿈에서 깨 너의 얼굴을 떠올려봐도
kkumeseo kkae neoeui eolgureul tteoollyeobwado
Bahkan jika aku bangun dan memikirkan wajahmu
잡았던 손의 온기조차 기억이 안 나
jabatdeon soneui ongijocha gieogi an na
Aku bahkan tidak bisa mengingat kehangatan tangan yang aku genggam

[Chorus | Chanyeol, Sehun]
작은 너의 손발이
jageun neoeui sonbari
Tangan dan kaki kecilmu
여린 너의 미소가
yeorin neoeui misoga
Senyuman lembutmu
마지막인 것처럼 멀어져 가는 너
majimagin geotcheoreom meoreojyeo ganeun neo
Kau menjauh seolah-olah itu adalah yang terakhir
작은 너의 손발이
jageun neoeui sonbari
Tangan dan kaki kecilmu
흐린 너의 미소가
heurin neoeui misoga
Senyuman yang redup
안녕이라 말하듯 멀어져 가는 너
annyeongira malhadeut meoreojyeo ganeun neo
Kau mengucapkan selamat tinggal seolah-olah kau akan pergi
 
[Verse 3 | Chanyeol]
다시 한번 꿈을 꿨을 때 넌
dasi hanbeon kkumeul kkwosseul ttae neon
Sekali lagi, ketika kau bermimpi
옆에 누워서 잠을 자고 있었고 난
yeope nuwoseo jameul jago isseotgo nan
Aku berbaring di sampingmu, tertidur
그 모습을 한참 동안
geu moseubeul hancham dongan
Memandangku untuk waktu yang lama,
바라보다 눈을 감아
baraboda nuneul gama
Tutup saja matamu
눈을 감으면 다른 세상 속
nuneul gameumyeon dareun sesang sok
Ketika kau melakukannya, kau berada di dunia lain
네가 날 향해 웃고 있어
nega nal hyanghae utgo isseo
Kau tersenyum padaku
이번엔 가지 말라 소리쳐봐도
ibeonen gaji malla sorichyeobwado
Bahkan jika aku berteriak padamu untuk tidak pergi kali ini
넌 아직 묘하게 불안한 얼굴로
neon ajik myohage buranhan eolgullo
Anehnya kau masih terlihat cemas
내게서 멀어져 가고 있어
naegeseo meoreojyeo gago isseo
Tetapi kau semakin menjauh dariku
점점 더 흐려져 가고 있어
jeomjeom deo heuryeojyeo gago isseo
Semuanya semakin memudar

[Verse 4 |  Sehun]
억지로 눈을 꼭 감아
eokjiro nuneul kkok gama
Aku menutup mataku rapat-rapat
감고 있으면 네가 다시 나타날까봐
gamgo isseumyeon nega dasi natanalkkabwa
Jika aku menutupnya, aku khawatir kau akan muncul lagi
까만색 어둠 그 사이에
kkamansaek eodum geu saie
Saat aku terbungkus dalam kegelapan
빛이 났다가 사라져
bichi natdaga sarajyeo
Cahaya itu keluar, lalu pergi
너의 모습이었을까 눈물이 나
neoeui moseubieosseulkka nunmuri na
Aku tidak percaya itu, apakah itu kamu?
눈물이 마르는 사이
nunmuri mareuneun sai
Saat musim air mata mengering
금세 또 흩어져버린
geumse tto heuteojyeobeorin
Mereka tersebar lagi
꿈속에서의 네 모습들 너의 표정에
kkumsogeseoeui ne moseupdeul neoeui pyojeonge
Aku melihatmu dalam mimpiku,
난 느낄 수 있어
nan neukkil su isseo
Dan aku bisa merasakan wajahmu
이게 널 가질 수 있는 마지막이었다는 걸
ige neol gajil su itneun majimagieotdaneun geol
Bahwa ini terakhir kalinya aku bisa memilikimu
 
[Chorus | Chanyeol, Sehun]
작은 너의 손발이
jageun neoeui sonbari
Tangan dan kaki kecilmu
여린 너의 미소가
yeorin neoeui misoga
Senyuman mu
마지막인 것처럼 멀어져 가는 너
majimagin geotcheoreom meoreojyeo ganeun neo
Kau menjauh seolah-olah itu adalah yang terakhir
작은 너의 손발이
jageun neoeui sonbari
Tangan dan kaki kecilmu
흐린 너의 미소가
heurin neoeui misoga
Senyuman mu
안녕이라 말하듯 멀어져 가는 너
annyeongira malhadeut meoreojyeo ganeun neo
Kau mengucapkan selamat tinggal seolah-olah kau akan pergi

[Bridge | Chanyeol, Sehun]
너의 손발이
neoeui sonbari
Tangan dan kaki kecilmu
너의 미소가
neoeui misoga
Senyuman mu
마지막처럼 멀어져 가는 너
majimakcheoreom meoreojyeo ganeun neo
Kau menjauh seolah-olah itu adalah yang terakhir
너의 손발이
neoeui sonbari
Tangan dan kaki kecilmu
너의 미소가
neoeui misoga
Senyuman mu
안녕이라 말하듯 멀어져 가는 너
annyeongira malhadeut meoreojyeo ganeun neo
Kau mengucapkan selamat tinggal seolah-olah kau akan pergi
 
[Outro]
천천히 눈을 감아
cheoncheonhi nuneul gama
Tutup mata mu perlahan
조금 낯선 공간 다른 풍경
jogeum natseon gonggan dareun punggyeong
Ini adalah ruang yang tidak biasa, pemandangan yang berbeda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