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Yook Sung Jae - Love Resembles Memories (사랑은 추억을 닮아서) Mystic Pop-up Bar OST Part 2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Yook Sung Jae - Love Resembles Memories 
(사랑은 추억을 닮아서)
Lyricist Gaemi | Composer Gaemi | Arranger ZigZag Note | Released 4 Juni 2020
 
 

사실은 나 용기가 없었던 거야
sasireun na yonggiga eopseotdeon geoya
Jujur, aku tidak punya keberanian
이런 내 맘 어떻게 표현을 할까
ireon nae mam eotteoke pyohyeoneul halkka
Aku tidak tahu bagaimana mengungkapkan perasaan ku
혹시나 네가 날 어색해하는 일
hoksina nega nal eosaekhaehaneun il
Aku pikir aku takut
내게 일어날까 봐 두려웠었나 봐
naege ireonalkka bwa duryeowosseotna bwa
Bahwa kau akan merasa canggung di sekitar ku

사랑은 추억을 꼭 닮아서
sarangeun chueogeul kkok dalmaseo
Cinta menyerupai kenangan
너도 추억이 돼버릴까 봐
neodo chueogi dwaebeorilkka bwa
Jadi aku takut kau hanya menjadi kenangan
자신 있게 너에게 말은 다 못해도
jasin itge neoege mareun da moshaedo
Bahkan jika aku tidak bisa dengan percaya diri memberitahumu
사실은 말야 너를 이렇게 더 사랑해
sasireun marya neoreul ireoke deo saranghae
Sebenarnya, aku jatuh cinta padamu

너의 곁에 멋진 내가 되고 싶어
neoeui gyeote meotjin naega doego sipeo
Aku ingin menjadi orang yang baik untukmu
항상 네가 기대어 쉴 수 있도록
hangsang nega gidaeeo swil su itdorok
Jadi kau akan selalu bisa bersandar padaku
너의 많은 고민 또 많은 바램들
neoeui manheun gomin tto manheun baraemdeul
Aku ingin membawa semua kekhawatiran dan harapan mu
모든 걸 해주고 싶어 들어주고 싶어
modeun geol haejugo sipeo deureojugo sipeo
Aku ingin melakukan segalanya untuk mu
 
사랑은 추억을 꼭 닮아서
sarangeun chueogeul kkok dalmaseo
Cinta menyerupai kenangan

너도 추억이 돼버릴까 봐
neodo chueogi dwaebeorilkka bwa
Jadi aku takut kau hanya menjadi kenangan
자신 있게 너에게 말은 다 못해도
jasin itge neoege mareun da moshaedo
Bahkan jika aku tidak bisa dengan percaya diri memberitahumu
사실은 말야 너를 이렇게 더 사랑해
sasireun marya neoreul ireoke deo saranghae
Sebenarnya, aku jatuh cinta padamu
 
언제나 함께 하고 싶어 그런 너의 남자로
eonjena hamkke hago sipeo geureon neoeui namjaro
Aku selalu ingin bersamamu sebagai priamu
내가 되어볼게 사랑은 너를 많이 닮아서
naega doeeobolge sarangeun neoreul manhi dalmaseo
Itulah yang akan aku coba

사랑은 나를 행복하게 해
sarangeun nareul haengbokhage hae
Cinta sangat mirip denganmu
자신 있게 너를 위한 내가 돼볼게
jasin itge neoreul wihan naega dwaebolge
Cinta membuatku bahagia
그 누구보다 너를 사랑할
geu nuguboda neoreul saranghal
Aku akan menjadi seseorang yang hidup untukmu
한 남자로 
han namjaro
Sebagai pria yang akan mencintaim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