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TOMORROW X TOGETHER - Fairy of Shampoo (샴푸의 요정)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TOMORROW X TOGETHER - Fairy of Shampoo 
(샴푸의 요정)
Writter(s) Chris James, ​danke (lalala studio), Ruuth, Peter St. James, FRANTS, Supreme Boi, “hitman” Bang & Slow Rabbit | Released 18 Mei 2020

 
[Verse 1 | Beomgyu, Taehyun]
네모난 화면 헤치며 살며시 다가와
nemonan hwamyeon hechimyeo salmyeosi dagawa
Kau mendekati ku dengan lembut melalui layar persegi (TV)
은빛의 환상 심어준
eunbicheui hwansang simeojun
Orang yang menanamkan dalam hatiku sebuah fantasi berwarna perak
그녀는 나만의, 작은 요정
geunyeoneun namaneui, jageun yojeong
Satu-satunya, peri kecilku

[Pre-Chorus | Yeonjun, Huening Kai]
이른 아침 안개처럼
ireun achim angaecheoreom
Seperti kabut di pagi hari
내게로 다가와
naegero dagawa
Kau datang mendekati ku
너울거리는 긴 머리
neoulgeorineun gin meori
Rambut panjangmu yang tergerai
부드런 미소로 속삭이네
budeureon misoro soksagine
Dan berbisik dengan senyuman lembut

[Chorus | Soobin, Taehyun]
그녀만 보면, 외롭지 않아
geunyeoman bomyeon, oeropji anha
Kapanpun aku melihatnya, aku tidak merasa kesepian
슬픈 마음도, 멀리 사라져
seulpeun maeumdo, meolli sarajyeo
Bahkan dengan hatiku yang sedih, rasa sedih itu menghilang jauh
그녀는 나의 샴푸의 요정
geunyeoneun naeui syampueui yojeong
Dia adalah peri sampo ku
이제는, 너를 사랑할 거야
ijeneun, neoreul saranghal geoya
Mulai saat ini, aku akan mencintainya

[Verse 2 | Yeonjun]
그저 넌 존재하는 줄로만
geujeo neon jonjaehaneun julloman
Aku hanya berpikir dirimu 
In a fairytale
Hanya ada dalam dongeng
네모난 화면 헤치며 살며시 내게
nemonan hwamyeon hechimyeo salmyeosi naege
Mendorong melalui layar persegi
다가온 너라는 요정
dagaon neoraneun yojeong
Kau dengan lembut mendekati ku, peri memanggil mu
왠지 말 건네는 것만 같아
waenji mal geonneneun geonman gata
Aku merasa seperti sedang berbicara denganmu
말로는 설명 안 되는 느낌
malloneun seolmyeong an doeneun neukkim
Perasaan yang tidak bisa dijelaskan dengan kata-kata
걷는 것만 같은 기분 저기 구름 위를
geonneun geonman gateun gibun jeogi gureum wireul
Merasa seperti sedang berjalan di atas awan
어느샌가부터 나의 마음속에
eoneusaengabuteo naeui maeumsoge
Tiba-tiba, di hatiku
자리하고 있는 거야 넌 마치
jarihago itneun geoya neon machi
Kau tumbuh, seperti
 
[Pre-Chorus | Huening Kai, Taehyun]
이른 아침 안개처럼
ireun achim angaecheoreom
Seperti kabut pagi
내게로 다가와
naegero dagawa
Kau mendekati ku
너울거리는 긴 머리
neoulgeorineun gin meori
Rambut panjangmu tergerai
부드런 미소로 속삭이네
budeureon misoro soksagine
Dan berbisik dengan senyuman lembut

[Chorus | Soobin, Beomgyu]
그녀만 보면, 외롭지 않아
geunyeoman bomyeon, oeropji anha
Setiap kali aku melihatnya, aku tidak merasa kesepian
슬픈 마음도, 멀리 사라져
seulpeun maeumdo, meolli sarajyeo
Bahkan dengan hatiku yang sedih, itu menghilang jauh
그녀는 나의 샴푸의 요정
geunyeoneun naeui syampueui yojeong
Dia adalah peri sampo ku
이제는, 너를 사랑할 거야
ijeneun, neoreul saranghal geoya
Mulai saat ini, aku akan mencintainya

[Bridge | Soobin & Huening Kai]
멀리서 나 홀로 바라보던
meolliseo na hollo barabodeon
Yang aku tonton dari jauh sendirian
그녀는 언제나 나의 꿈
geunyeoneun eonjena naeui kkum
Kau selalu menjadi mimpiku

[Chorus | Soobin, Yeonjun]
그녀만 보면 외롭지 않아
geunyeoman bomyeon oeropji anha
Setiap kali aku melihatnya, aku tidak merasa kesepian
슬픈 마음도 멀리 사라져
seulpeun maeumdo meolli sarajyeo
Bahkan dengan hatiku yang sedih, itu menghilang jauh
그녀는 나의 샴푸의 요정
geunyeoneun naeui syampueui yojeong
Dia adalah peri sampo ku
이제는 너를 사랑할 거야 
ijeneun neoreul saranghal geoya
Mulai saat ini, aku akan mencintainya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