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TOMORROW X TOGETHER - Maze in the Mirror (거울 속의 미로)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TOMORROW X TOGETHER - Maze in the Mirror 
(거울 속의 미로)
Writter(s) BEOMGYU (TXT), TAEHYUN (TXT), HUENING KAI (TXT), YEONJUN (연준), SOOBIN (TXT), Slow Rabbit & ADORA | Released 18 Mei 2020

 
[Verse 1 | Yeonjun, Taehyun, Beomgyu, Huening Kai]
끝은 어딜까 달려 보지만
kkeuteun eodilkka dallyeo bojiman
Aku akan lari sampai akhir
In the mirror 속의 미로
In the mirror sogeui miro
Labirin di dalam cermin
보호란 통제가 날 가두고
bohoran tongjega nal gadugo
Perlindungan ku terkendali
아파도 더는 투정 부리면 안 돼
apado deoneun tujeong burimyeon an dwae
Bahkan jika itu menyakitkan,  kau tidak bisa melawan lagi
나를 꼭 감춰둔 세상, 세상
nareul kkok gamchwodun sesang, sesang
Dunia yang membuatku tersembunyi
Please don't give up on me
Please don't give up on me
Tolong jangan menyerah padaku
We'll be going up 넘어지지 마
We'll be going up neomeojiji ma
Kita akan naik, jangan jatuh
In the mirror 속 네 위로
In the mirror sok ne wiro
Di dalam cermin, di atas mu
커다란 틀에 날 맞추기엔
keodaran teure nal matchugien
Aku pikir itu bahkan bukan masalah besar untuk menyesuaikan diriku dalam bingkai besar
여전히 작고 작은 것만 같은데
yeojeonhi jakgo jageun geonman gateunde
Karena masih terlihat sangat kecil
나를 좀 찾아줘 제발, 제발
nareul jom chajajwo jebal, jebal
Tolong temukan aku, tolong

[Chorus | Soobin, Taehyun, Yeonjun]
거울 앞에서 난 또 굴복해
geoul apeseo nan tto gulbokhae
Di depan cermin, aku mengalah lagi
여긴 너무 컴컴해
yeogin neomu keomkeomhae
Di sini terlalu gelap
여리기만 한 내 어깬
yeorigiman han nae eokkaen
Lembut seperti ikan
숨지도 펴지도 못해
sumjido pyeojido moshae
Aku tidak bisa menyembunyikan atau membukanya
미로 속 끝에 미로 속 끝에
miro sok kkeute miro sok kkeute
Di ujung labirin, di ujung labirin
거울 저 편에 저기 저 편에
geoul jeo pyeone jeogi jeo pyeone
Di seberang cermin di sana
나를 찾아줘 제발, 제발
nareul chajajwo jebal, jebal
Tolong temukan aku
Please don't give up on me
Tolong jangan menyerah padaku
 
[Post-Chorus | Huening Kai, Yeonjun]
No oh oh oh oh oh oh
Tidak oh oh oh oh oh oh
No oh oh oh oh oh oh
Tidak oh oh oh oh oh oh
여리기만 한 내 어깰
yeorigiman han nae eokkael
Bahuku hanya di sini
기대어 쉴 수가 있게
gidaeeo swil suga itge
Jadi kau bisa istirahat
쉴 수 있게
swil su itge
Agar kau bisa beristirahat
No oh oh oh oh oh oh
Tidak oh oh oh oh oh oh
No oh oh oh oh oh oh
Tidak oh oh oh oh oh oh
나를 찾아줘 제발, 제발
nareul chajajwo jebal, jebal
Tolong temukan aku

[Verse 2 | Huening Kai, Soobin]
빛을 따라 난 손을 뻗지만
bicheul ttara nan soneul ppeotjiman
Aku merentangkan tanganku di sepanjang cahaya
In the mirror 속 날 밀어
In the mirror sok nal mireo
Dorong aku ke dalam cermin
깨지고 나뉜 그 형체 속에
kkaejigo nanwin geu hyeongche soge
Dalam bentuk yang rusak dan terbagi itu
나조차 진짜 날 찾을 수 없게 해
najocha jinjja nal chajeul su eopge hae
Jangan biarkan aku menemukan diriku yang sebenarnya
나를 좀 찾아줘 제발, 제발
nareul jom chajajwo jebal, jebal
Tolong temukan aku, tolong

[Chorus | Taehyun, Beomgyu, Yeonjun]
거울 앞에서 난 또 굴복해 (Yeah)
geoul apeseo nan tto gulbokhae (Yeah)
Di depan cermin, aku mengalah lagi (Ya)
여긴 너무 컴컴해 (Hey)
yeogin neomu keomkeomhae (Hey)
Di sini terlalu gelap (Hei)
여리기만 한 내 어깬
yeorigiman han nae eokkaen
Lembut seperti ikan
숨지도 펴지도 못해
sumjido pyeojido moshae
Aku tidak bisa menyembunyikan atau membukanya
미로 속 끝에 미로 속 끝에
miro sok kkeute miro sok kkeute
Di ujung labirin Di ujung labirin
거울 저 편에 저기 저 편에
geoul jeo pyeone jeogi jeo pyeone
Di seberang cermin di sana
나를 찾아줘 제발, 제발
nareul chajajwo jebal, jebal
Tolong temukan aku

[Bridge | Taehyun, Huening Kai]
이젠 날고 싶어
ijen nalgo sipeo
Aku ingin terbang sekarang
영원을 나는 피터팬처럼 (Fly, fly, fly)
yeongwoneul naneun piteopaencheoreom (Fly, fly, fly)
Seperti Peter Pan terbang abadi (Terbang, terbang, terbang)
별이 되고 싶어
byeori doego sipeo
Aku ingin menjadi bintang
처음 흘렸던 그 맑은 땀처럼
cheoeum heullyeotdeon geu malgeun ttamcheoreom
Seperti keringat bening yang pertama kali keluar
 
[Chorus | Yeonjun, Soobin, Taehyun, Huening Kai]
거울 앞에서 난 또 굴복해 (Woah oh)
geoul apeseo nan tto gulbokhae (Woah oh)
Di depan cermin, aku mengalah lagi (Woah oh)
여긴 너무 컴컴해 (Yeah yeah yeah)
yeogin neomu keomkeomhae (Yeah yeah yeah)
Di sini terlalu gelap (Ya ya ya)
여리기만 한 내 어깬 (내 어깬)
yeorigiman han nae eokkaen (nae eokkaen)
Lembut seperti ikan
숨지도 펴지도 못해 (내 못해)
sumjido pyeojido moshae (nae moshae)
Aku tidak bisa menyembunyikan atau membukanya
미로 속 끝에 미로 속 끝에 (미로 속 끝에)
miro sok kkeute miro sok kkeute (miro sok kkeute)
Di ujung labirin di ujung labirin
거울 저 편에 저기 저 편에 (거울 저 편에 저기 저 편에)
geoul jeo pyeone jeogi jeo pyeone (geoul jeo pyeone jeogi jeo pyeone)
Di seberang cermin di sana
나를 찾아줘 제발, 제발 (제발, 제발)
nareul chajajwo jebal, jebal (jebal, jebal)
Tolong temukan aku
Please don't give up on me
Tolong jangan menyerah padaku

[Post-Chorus | Beomgyu, Soobin, Taehyun]
No oh oh oh oh oh oh (No)
Tidak oh oh oh oh oh oh (Tidak)
No oh oh oh oh oh oh (No)
Tidak oh oh oh oh oh oh (Tidak)
여리기만 한 내 어깰
yeorigiman han nae eokkael
Bahuku hanya di sini
기대어 쉴 수가 있게
gidaeeo swil suga itge
Jadi kau bisa istirahat
쉴 수 있게 (Ooh ooh ooh)
swil su itge (Ooh ooh ooh)
Agar kau bisa istirahat (Ooh ooh ooh)
No oh oh oh oh oh oh
Tidak oh oh oh oh oh oh
No oh oh oh oh oh oh
Tidak oh oh oh oh oh oh
나를 찾아줘 제발, 제발 
nareul chajajwo jebal, jebal
Tolong temukan ak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