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Soyou x BrotherSu (소유 x 브라더수) - You Don’t Know Me (모르나봐) She Was Pretty OST Part 4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Soyou x BrotherSu (소유 x 브라더수) - You Don’t Know Me 
(모르나봐)
Lyricist Choi Jae Woo | Composer Park Jeong Wook | Arrangers Park Jeong Wook, Tako | Released 14 Oktober 2015
 
 
내 곁에 니가 아닌 다른 사람이
nae gyeote niga anin dareun sarami
Ada orang lain di sisiku
항상 날 바라보는데
hangsang nal baraboneunde
Selalu menatapku
 
니 말투 니 모습 낯설지 않아
ni maltu ni moseup natseolji anha
Tetapi caramu berbicara, cara mu melihat terasa begitu akrab
내가 기다린 사람
naega gidarin saram
Seseorang yang aku tunggu-tunggu

어쩌면 나
eojjeomyeon na
Mungkin diriku
난 사랑을 몰라서
nan sarangeul mollaseo
Aku tidak tahu bagaimana mencintai
어떤 말도 못 했었나봐
eotteon maldo mot haesseotnabwa
Jadi aku tidak bisa berkata apa-apa
항상 곁에 있었는데
hangsang gyeote isseotneunde
Aku sudah bersamamu sepanjang waktu
늘 바라보고 있는데
neul barabogo itneunde
Aku masih melihatmu
너는 아직도 모르나봐
neoneun ajikdo moreunabwa
Tetapi kau tidak mengenal ku
 
조금 더 다가가면 날 알아줄까
jogeum deo dagagamyeon nal arajulkka
Apakah kau akan mengenali ku jika aku melangkah lebih dekat
조금 더 기다려볼까
jogeum deo gidaryeobolkka
Atau haruskah aku menunggu sedikit lebih lama

나 혼자 너 몰래 시작한 사랑
na honja neo mollae sijakhan sarang
Aku jatuh cinta padamu, tanpa kau sadari
이제 같이 해볼까
ije gati haebolkka
Tetapi aku ingin berbagi cinta sekarang

어쩌면 나
eojjeomyeon na
Mungkin diriku
난 너 밖에 몰라서
nan neo bakge mollaseo
Aku tidak tahu apa-apa lagi selain dirimu
다른 사랑 할 수 없나봐
dareun sarang hal su eomnabwa
Jadi aku tidak bisa jatuh cinta dengan orang lain
자꾸 내 맘이 이상해
jakku nae mami isanghae
Hatiku bertingkah aneh
늘 기다리고 있는데
neul gidarigo itneunde
Aku selalu menunggumu
너는 아직도 내 맘을 모르나봐
neoneun ajikdo nae mameul moreunabwa
Tetapi kau masih belum tahu bagaimana perasaanku
 
니가 없어 할 수 없었던 그 말(사랑이라는 그 말)
niga eopseo hal su eopseotdeon geu mal(sarangiraneun geu mal)
Aku tidak bisa mengatakannya, karena kau tidak ada di sini (aku mencintaimu)
너만 보면 하고 싶은 말
neoman bomyeon hago sipeun mal
Aku ingin memberitahumu setiap kali aku melihatmu
소중한 사람
sojunghan saram
Kau sangat berarti bagiku

모르나봐 너 밖에 모르나봐
moreunabwa neo bakge moreunabwa
Aku tidak tahu, aku tidak tahu apa-apa selain dirimu
사랑할 수 밖에 없나봐
saranghal su bakge eomnabwa
Aku tidak bisa tidak mencintaimu
나를 부르는 목소리(널 부르는 목소리)
nareul bureuneun moksori(neol bureuneun moksori)
Suaramu memanggilku (Memanggilku)
나를 바라는 니 눈빛(널 바라보는 눈빛)
nareul baraneun ni nunbit(neol baraboneun nunbit)
Matamu memperhatikanku (Memperhatikanku)
너도 나를 사랑하나봐
neodo nareul saranghanabwa
Kau pasti juga jatuh cinta padaku

나 밖에 모르나봐 
na bakge moreunabwa
Kau tidak tahu apa-apa lagi selain dirik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