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EXO - Good Night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EXO - Good Night
Writter(s) 현지원 (Hyun Ji Won) (makeumine works) & 제이큐 (JQ) | Released 26 Desember 2017
 
 
 이렇게 너처럼 아름다운 밤이 내리면
ireoke neocheoreom areumdaun bami naerimyeon
Ketika malam yang indah seperti mu datang
잠든 세상에 난 포근히
jamdeun sesange nan pogeunhi
Di dunia yang mengantuk ini aku memejamkan mata dan diam-diam
안겨서 좋은 꿈을 꾸겠지
angyeoseo joheun kkumeul kkugetji
Memimpikanmu

저 멀리 하늘 위에 작은 별이
jeo meolli haneul wie jageun byeori
Jauh di langit, bintang-bintang kecil
우리가 걸어가는 길을 비추고
uriga georeoganeun gireul bichugo
Bersinar kemanapun kita berjalan
너의 귓가에다 내가 간직했던 사랑을 속삭여주던 그날
neoeui gwitgaeda naega ganjikhaetdeon sarangeul soksagyeojudeon geunal
Ke telingamu, aku membisikkan cinta yang aku simpan
 
Baby good night
Sayang selamat malam
꿈속에 그려보던 순간에 난
kkumsoge geuryeobodeon sungane nan
Saat aku menarikmu keluar dalam mimpiku
그대로 멈춰버리고만 싶어
geudaero meomchwobeorigoman sipeo
Aku hanya ingin waktu berhenti
다시 널 내 품에 안기를 원해
dasi neol nae pume angireul wonhae
Aku ingin kau kembali ke pelukanku
아직
ajik
Tetap di pelukanmu

네가 그리워 난
nega geuriwo nan
Aku merindukanmu
어디서도 너를 찾을 수 없어 (넌 없는데)
eodiseodo neoreul chajeul su eopseo (neon eomneunde)
Aku tidak bisa menemukan mu di mana pun (kau tidak di sini)
아름다운 이 밤은 돌아오고
areumdaun i bameun doraogo
Tetapi malam yang indah ini datang kembali
아무것도 남지 않은 빈자리는 커져
amugeotdo namji anheun binjarineun keojyeo
Tidak ada apa-apa di sini, hanya kekosongan yang tumbuh
자꾸만
jakkuman
Terus menerus

참 이상한 일이야
cham isanghan iriya
Ini sangat aneh
널 만날 수 없는데 (여전히 널)
neol mannal su eomneunde (yeojeonhi neol)
Aku tidak bisa melihatmu (masih)
나의 시간도 나의 계절도
naeui sigando naeui gyejeoldo
Tetapi waktuku, musimku
아무 일 없이 흘러 Yeah
amu il eopsi heulleo Yeah
Terus berlalu seperti tidak ada yang salah, ya

난 이렇게 너처럼 아름다운 밤이 내리면
nan ireoke neocheoreom areumdaun bami naerimyeon
Ketika malam yang indah seperti mu datang
잠든 세상에 (눈을 감고) 난 조용히
jamdeun sesange (nuneul gamgo) nan joyonghi
Di dunia yang mengantuk ini (aku  memejamkan mata) dan diam-diam
안겨서 너의 꿈을 꾸겠지
angyeoseo neoeui kkumeul kkugetji
Memimpikanmu

유난히 반짝이던 너의 눈빛
yunanhi banjjagideon neoeui nunbit
Matamu berbinar lebih cerah
너무나 부드러운 너의 목소리
neomuna budeureoun neoeui moksori
Suaramu begitu lembut
너의 손길을 다시 한 번만
neoeui songireul dasi han beonman
Sentuhanmu tanganmu
느껴볼 수만 있다면 Yeah
neukkyeobol suman itdamyeon Yeah
Andai saja aku bisa merasakannya sekali lagi

Ooh 습관처럼 난
Ooh seupgwancheoreom nan
Ooh, seperti sebuah kebiasaan
Ooh 너를 생각하게 되는 걸
Ooh neoreul saenggakhage doeneun geol
Ooh, aku memikirkanmu
Ooh

밤을 비춰주던 별이 자꾸 흐려져
bameul bichwojudeon byeori jakku heuryeojyeo
Bintang-bintang di malam hari terus memudar
너와 나의 거리처럼 자꾸만 멀어져
neowa naeui georicheoreom jakkuman meoreojyeo
Semakin jauh seperti kau dan aku
아침이 오면 너를 잊어버린 채
achimi omyeon neoreul ijeobeorin chae
Saat pagi tiba, aku melupakanmu
나에게로 또다시 이 밤이 오기만 기다려
naegero ttodasi i bami ogiman gidaryeo
Dan aku hanya menunggu malam datang kembali

I won’t give up baby
Aku tidak akan menyerah sayang
I’ll be waiting for you
Aku akan menunggumu
네가 없는 아름다운 밤이
nega eomneun areumdaun bami
Malam yang indah tanpamu
또다시 나를 찾아와
ttodasi nareul chajawa
Datang padaku lagi

가만히 눈을 감아 난
gamanhi nuneul gama nan
Aku diam-diam memejamkan mata
널 떠올리다
neol tteoollida
Dan memikirkanmu
나도 모르게 잠이 들어
nado moreuge jami deureo
 Dan tanpa sadar, aku tertidur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