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EXO - Fall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EXO - Fall
Writter(s) MQ (KOR), Mola (KOR) & 제이큐 (JQ) | Released 26 Desember 2017
 
 
[Verse 1]
시간도 잠시 길을 잃었던 곳
sigando jamsi gireul ilheotdeon got
Bahkan waktu tak terasa di tempat ini
하늘한 몸짓에 그만 매료된 채로
haneulhan momjise geuman maeryodoen chaero
Benar-benar terpikat oleh gerakan ringan mu
걷잡을 수 없이 네가 내 안에 번져
geotjabeul su eopsi nega nae ane beonjyeo
Aku tidak bisa menghentikanmu menyebar di dalam diriku
너로만 가득히 담은 시야
neoroman gadeukhi dameun siya
Mataku hanya terisi olehmu

[Pre-Chorus]
숨조차 쉴 수 없는 걸 (It's not easy baby)
sumjocha swil su eomneun geol (It's not easy baby)
Aku bahkan tidak bisa bernafas (itu tidak mudah sayang)
벗어나려 할수록 깊어져
beoseonaryeo halsurok gipeojyeo
Semakin dalam semakin aku mencoba melarikan diri

[Chorus]
그냥 이대로 Fall, fall, fall for you
geunyang idaero Fall, fall, fall for you
Sama seperti ini, jatuh, jatuh, jatuh cinta padamu
너의 늪으로 Fall, fall 빠져가
neoeui neupeuro Fall, fall ppajyeoga
Ke dalam rawa-rawa mu, jatuh, jatuh, aku jatuh cinta
끝없이
kkeuteopsi
Tanpa akhir
잠길 듯 차오르는 숨이
jamgil deut chaoreuneun sumi
Nafasku naik dan terkunci
오히려 편안해 더 깊게
ohiryeo pyeonanhae deo gipge
Ini sebenarnya lebih nyaman, lebih dalam
Fall, fall
Jatuh, Jatuh
빠져가
ppajyeoga
Aku jatuh cinta

[Verse 2]
엉킨 시선에 날 매듭지은 채
eongkin siseone nal maedeupjieun chae
Penampilan campur aduk yang mengikat ku
넌 무의식까지 침범하려 해
neon mueuisikkkaji chimbeomharyeo hae
Kau mencoba untuk mengambil alih bahkan di alam bawah sadar ku
위험하단 걸 알면서 한 걸음 더 난 다가서
wiheomhadan geol almyeonseo han georeum deo nan dagaseo
Aku tahu ini berbahaya tetapi aku mengambil langkah lain

[Pre-Chorus]
숨조차 쉴 수 없는 걸 (It's not easy baby)
sumjocha swil su eomneun geol (It's not easy baby)
Aku bahkan tidak bisa bernafas (itu tidak mudah sayang)
벗어나려 할수록 깊어져
beoseonaryeo halsurok gipeojyeo
Semakin dalam semakin aku mencoba melarikan diri

[Chorus]
그냥 이대로 Fall, fall, fall for you
geunyang idaero Fall, fall, fall for you
Sama seperti ini, jatuh, jatuh, jatuh cinta padamu
너의 늪으로 Fall, fall 빠져가
neoeui neupeuro Fall, fall ppajyeoga
Ke dalam rawa-rawa mu, jatuh, jatuh, aku jatuh cinta
끝없이
kkeuteopsi
Tanpa akhir
잠길 듯 차오르는 숨이
jamgil deut chaoreuneun sumi
Nafasku naik dan terkunci
오히려 편안해 더 깊게
ohiryeo pyeonanhae deo gipge
Ini sebenarnya lebih nyaman, lebih dalam
Fall, fall
Jatuh, Jatuh
빠져가
ppajyeoga
Aku jatuh cinta

[Bridge]
희미하게 비친 하늘에
heuimihage bichin haneure
Di langit yang bersinar redup
나를 그려줘 더 짙게 (그려줘 더 날)
nareul geuryeojwo deo jitge (geuryeojwo deo nal)
Tarik aku lebih dalam (tarik aku lebih dalam)
오랫동안 너의 기억에 (너의 기억에 Baby)
oraetdongan neoeui gieoge (neoeui gieoge Baby)
Untuk waktu yang lama dalam ingatanmu (dalam ingatanmu sayang)
나를 새겨줘 더 깊게 (새겨줘 더 깊게)
nareul saegyeojwo deo gipge (saegyeojwo deo gipge)
Ukir aku lebih dalam (ukir lebih dalam)

[Verse 3]
Yeah 거짓말은 써 알면서 거짓말을 써
Yeah geojinmareun sseo almyeonseo geojinmareul sseo
Ya, kebohongan itu pahit, meski aku tahu, kebohongan itu pahit
빠진 거라 했지만 사실 날 빠트린 넌 깊어
ppajin geora haetjiman sasil nal ppateurin neon gipeo
Aku bilang aku jatuh cinta padamu tetapi kau membuatku jatuh begitu dalam
끝이 없이 보여 스며들어 조여
kkeuti eopsi boyeo seumyeodeureo joyeo
Aku bisa melihat tanpa henti, kau masuk ke dalam dan mencekik ku
잃어버려 다 되돌릴 순 없어
ilheobeoryeo da doedollil sun eopseo
Aku kehilangan segalanya, tidak bisa mengembalikannya
천천히 들이켜 의미 없는 숨
cheoncheonhi deurikyeo euimi eomneun sum
Aku minum dengan nafas yang tidak berarti
말해줘 지금 널 해가 깨기 전
malhaejwo jigeum neol haega kkaegi jeon
Katakan sebelum matahari terbit
보내줘 영원히 나의 품으로
bonaejwo yeongwonhi naeui pumeuro
Kirim dirimu selamanya ke pelukanku
잠길 것 같아 숨 쉴 때마다
jamgil geot gata sum swil ttaemada
Terasa seolah aku terkunci setiap kali aku bernapas

[Chorus]
그냥 이대로 (Oh) Fall, (Hey) fall, fall for you
geunyang idaero (Oh) Fall, (Hey) fall, fall for you
Sama seperti ini, jatuh, jatuh, jatuh cinta padamu
너의 품으로 Fall, fall 빠져가
neoeui pumeuro Fall, fall ppajyeoga
Ke pelukanmu, jatuh, jatuh, aku jatuh cinta
끝없이
kkeuteopsi
Tanpa akhir
꺼질 듯 아득해진 느낌
kkeojil deut adeukhaejin neukkim
Terasa begitu jauh
이 순간 난 너만 허락돼
i sungan nan neoman heorakdwae
Hanya kau yang diizinkan untuk ku saat ini
Fall (Fall), fall 난 네게
Fall (Fall), fall nan nege
Jatuh, jatuh, ke dalam dirimu
빠져가
ppajyeoga
Aku jatuh cinta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