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YUNJIN - Love Untold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HYUNJIN - Love Untold 
Lyricist HYUNJIN | Composer HYUNJIN & BANG CHAN | Arranger BANG CHAN & Nickko Young (노현동) | Released 21 Desember 2022


 [Intro]
Yeah, yeah
Oh-oh, oh-oh

[Chorus]
날 사랑하는 사람 그 앞에서
nal saranghaneun saram geu apeseo
Di depan orang yang mencintaiku
널 사랑한단 말도 다 못해서
neol saranghandan maldo da moshaeseo
Aku bahkan tidak bisa mengatakan bahwa aku mencintaimu
주저앉고 싶지 않아 어떡해 난
jujeoango sipji anha eotteokhae nan
Aku tidak ingin hanya duduk-duduk, apa yang harus aku lakukan?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널 사랑하는 사람이 되고서
neol saranghaneun sarami doegoseo
Menjadi seseorang yang mencintaimu
날 사랑하는 내가 되고 있어서
nal saranghaneun naega doego isseoseo
Aku menjadi orang yang mencintaiku
울지 않아 너가 아플까 봐 더는
ulji anha neoga apeulkka bwa deoneun
Aku tidak akan menangis lagi tetapi aku takut kau akan sakit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Verse 1]
아프다 (아프다)
apeuda (apeuda)
Itu menyakitkan (menyakitkant)
이럴 줄 (이럴 줄)
ireol jul (ireol jul)
Menjadi seperti ini (Menjadi seperti ini)
몰랐는데
mollatneunde
Aku tidak tahu
그토록 내가 원했던 마침표 코앞에
geutorok naega wonhaetdeon machimpyo koape
Periode yang sangat aku inginkan
사람 참 간사해
saram cham gansahae
Hanya sekitar sudut
미련 따윈 없던 내가 너 앞에선 쿵
miryeon ttawin eopdeon naega neo apeseon kung
Aku tidak menyesal
내려앉은 심장에
naeryeoanjeun simjange
Di depanmu, di hati yang hancur ini
괜히 숨 쉬고 싶게
gwaenhi sum swigo sipge
Itu membuatku ingin bernafas
어쩌면 안아주길 원했던 센 척하는 어린아이가 아니었을까?
eojjeomyeon anajugil wonhaetdeon sen cheokhaneun eorinaiga anieosseulkka?
Mungkin dia ingin memelukku, aku pikir dia adalah seorang anak yang berpura-pura menjadi kuat
날 위해 흘리는 눈물 또한 뜨겁다
nal wihae heullineun nunmul ttohan tteugeopda
Air mata yang kau tumpahkan untukku juga panas
내 손을 잡고 있던 너의 손도 뜨겁다
nae soneul japgo itdeon neoeui sondo tteugeopda
Tanganmu yang memegang tanganku juga panas
죽도록 그립다 정말
jukdorok geuripda jeongmal
Aku sangat merindukanmu
죽도록 보고 싶은 넌 이제는 눈감으면 보이려나
jukdorok bogo sipeun neon ijeneun nungameumyeon boiryeona
Aku sangat ingin melihatmu, dapatkah kau melihatnya jika aku menutup mata?
눈뜨면 내 앞에서 미소 짓던 너라서
nuntteumyeon nae apeseo miso jitdeon neoraseo
Karena kau tersenyum di depanku saat aku membuka mata
봄이란 계절 선물해주지도 못했던
bomiran gyejeol seonmulhaejujido moshaetdeon
Musim semi adalah musim yang tidak bisa aku berikan padamu sebagai hadiah
그런 나 미웠어 (Yeah, yeah, yeah)
geureon na miwosseo (Yeah, yeah, yeah)
Aku tidak suka itu (Ya, ya, ya)
거울 속 내 모습이 흐려지고 손등에는 따뜻한 게 흘러
geoul sok nae moseubi heuryeojigo sondeungeneun ttatteushan ge heulleo
Bayanganku di cermin kabur dan hal-hal hangat mengalir dari tangan ku
 
[Chorus]
날 사랑하는 사람 그 앞에서
nal saranghaneun saram geu apeseo
Aku di depan orang yang mencintaiku
널 사랑한단 말도 다 못해서
neol saranghandan maldo da moshaeseo
Aku bahkan tidak bisa mengatakan bahwa aku mencintaimu
주저앉고 싶지 않아 어떡해 난
jujeoango sipji anha eotteokhae nan
Aku tidak ingin hanya duduk-duduk, apa yang harus aku lakukan?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널 사랑하는 사람이 되고서
neol saranghaneun sarami doegoseo
Setelah menjadi orang yang mencintaimu
날 사랑하는 내가 되고 있어서
nal saranghaneun naega doego isseoseo
Aku menjadi orang yang mencintaiku
울지 않아 너가 아플까 봐 더는
ulji anha neoga apeulkka bwa deoneun
Aku tidak akan menangis lagi tapi aku takut kau akan sakit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Verse 2]
파스텔의 부서진 형태
paseutereui buseojin hyeongtae
Bentuk rusak dari warna Pastel
색별로 모여있는 맘과 같아
saekbyeollo moyeoitneun mamgwa gata
Ini seperti sekelompok Warna yang berbeda
차오른 감정에 눌리는 탓에
chaoreun gamjeonge nullineun tase
Karena aku sedang dikuasai emosiku
어느새 검게 섞여 물들은 때 같네
eoneusae geomge seokgyeo muldeureun ttae ganne
Ini seolah ketika dicampur dan diwarnai dengan hitam
어쩌면 내 우주는 너로 인해 밝았고
eojjeomyeon nae ujuneun neoro inhae balgatgo
Mungkin alam semesta ku menjadi cerah karena mu
그 속에서 난 미소를 잃어 본 적 없었어
geu sogeseo nan misoreul ilheo bon jeok eopseosseo
Aku tidak pernah kehilangan senyuman ku di dalamnya
근데 이젠 그림자 밟을 일도 없이 어두운 세상에
geunde ijen geurimja balbeul ildo eopsi eoduun sesange
Tetapi sekarang, di dunia yang gelap ini tanpa menginjak bayangan
널 그리는 게 유일한 내 하루야
neol geurineun ge yuilhan nae haruya
Menggambarmu adalah satu-satunya hariku
Go back, go back, 난 네 앞에서
Go back, go back, nan ne apeseo
Kembali, kembali, aku di depanmu
어떤 사람이었는지가 궁금해지고
eotteon saramieotneunjiga gunggeumhaejigo
Aku ingin tahu orang seperti apa dia
추억의 film이 되감기듯이
chueogeui filmi doegamgideusi
Memutar ulang film kenangan lama
다시 꿈을 꾸듯이 말린 널 잊을 수 있냐고
dasi kkumeul kkudeusi mallin neol ijeul su itnyago
Seperti bermimpi lagi, bisakah aku melupakanmu?
Go back, go back, go back, go back
Go back, go back, go back, go back
Kembali, kembali, kembali, kembali
다시 그때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dasi geuttaero doragal suman itdamyeon
Andai saja aku bisa kembali ke masa itu
널 위해 널 위해 널 위해 널 위해
neol wihae neol wihae neol wihae neol wihae
Untukmu, untukmu, untukmu, untukmu
살아가는 일분일초를 아낄 수 있을 텐데
saraganeun ilbunilchoreul akkil su isseul tende
Aku bisa menyelamatkan setiap detik hidup ku
 
[Chorus]
날 사랑하는 사람 그 앞에서
nal saranghaneun saram geu apeseo
Di depan orang yang mencintaiku
널 사랑한단 말도 다 못해서
neol saranghandan maldo da moshaeseo
Aku bahkan tidak bisa mengatakan bahwa aku mencintaimu
주저앉고 싶지 않아 어떡해 난
jujeoango sipji anha eotteokhae nan
Aku tidak ingin hanya duduk-duduk, apa yang harus aku lakukan?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널 사랑하는 사람이 되고서
neol saranghaneun sarami doegoseo
Menjadi seseorang yang mencintaimu
날 사랑하는 내가 되고 있어서
nal saranghaneun naega doego isseoseo
Aku menjadi orang yang mencintaiku
울지 않아 너가 아플까 봐 더는
ulji anha neoga apeulkka bwa deoneun
Aku tidak akan menangis lagi tetapi aku takut kau akan sakit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Post-Chorus]
보고 싶어 다시 너의 미소가 (미소가)
bogo sipeo dasi neoeui misoga (misoga)
Aku ingin melihat senyumanmu lagi (Senyum)
듣고 싶어 다시 너의 소리가 (소리가)
deutgo sipeo dasi neoeui soriga (soriga)
Aku ingin mendengar suaramu lagi (Suara)
쓰담아 주고 싶어 너를 정말
sseudama jugo sipeo neoreul jeongmal
Aku benar-benar ingin membelaimu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보고 싶어 다시 너의 미소가 (미소가)
bogo sipeo dasi neoeui misoga (misoga)
Aku ingin melihat senyumanmu lagi (Senyum)
듣고 싶어 다시 너의 소리가 (소리가)
deutgo sipeo dasi neoeui soriga (soriga)
Aku ingin mendengar suaramu lagi (Suara)
쓰담아 주고 싶어 너를 정말
sseudama jugo sipeo neoreul jeongmal
Aku benar-benar ingin membelaimu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Outro]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