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TREASURE - THANK YOU (고마워)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TREASURE - THANK YOU (고마워)
Lyricist ASAHI (TREASURE) & HARUTO (TREASURE) | Composer ASAHI (TREASURE) & Dee.P (KOR) | Arranger Dee.P (KOR) & ASAHI (TREASURE) | Released 4 Oktober 2022

 
 [Verse 1 | Asahi]
난 생각나
nan saenggangna
Aku ingat
당연한 것처럼 내 옆에 있고
dangyeonhan geotcheoreom nae yeope itgo
Kau berdiri di samping ku seperti itu, kau lakukan secara alami
내 말에 웃어주는 사람이 있었던 그때가
nae mare useojuneun sarami isseotdeon geuttaega
Ketika seseorang menertawakan sesuatu, aku berkata
사랑한단
saranghandan
"Aku mencintaimu"
당연한 말밖에 나는 못했고
dangyeonhan malbakge naneun moshaetgo
Aku hanya mengatakan hal-hal yang jelas
내 마음을 다 표현할 수가 없었어 그때는
nae maeumeul da pyohyeonhal suga eopseosseo geuttaeneun
Aku tidak bisa mengungkapkan bagaimana perasaan ku saat itu

[Pre-Chorus | Asahi]
이제 와서야 깨달았어
ije waseoya kkaedarasseo
Aku baru menyadarinya sekarang
나에겐 너 하나
naegen neo hana
Kau adalah satu-satunya untukku
보고 싶어 또 보고 싶어도
bogo sipeo tto bogo sipeodo
Aku merindukanmu bahkan jika aku merindukanmu lagi
이제 나만 그런가 봐
ije naman geureonga bwa
Aku rasa hanya diriku
이제 와서야
ije waseoya
Baru sekarang
말해봤자 소용없겠지만
malhaebwatja soyongeopgetjiman
Membicarakannya tidak ada gunanya
이 노래를 통해서 전하고 싶어
i noraereul tonghaeseo jeonhago sipeo
Aku ingin memberitahumu melalui lagu ini

[Chorus | Asahi]
고마워 널 만났기에 난
gomawo neol mannatgie nan
Terima kasih karena telah bertemu denganmu
너무 행복했어
neomu haengbokhaesseo
Aku sangat senang
너 너 너 너와 함께했던
neo neo neo neowa hamkkehaetdeon
Kamu, kamu, kamu, kamu bersamaku
추억들이 다 빛나고 있어 (Hey)
chueokdeuri da binnago isseo (Hey)
Semua kenangan yang bersinar (Hei)
고마워 날 떠났기에 넌
gomawo nal tteonatgie neon
Terima kasih telah meninggalkanku
이제 꽃길만
ije kkotgilman
Yang harus kita lakukan adalah berjalan di jalan berbunga
걸어 가면 돼
georeo gamyeon dwae
Sebaliknya, aku berjanji kau tidak akan merasakan sakit
대신 약속해 아프지 말고 좋은 사람 만나길 바라
daesin yaksokhae apeuji malgo joheun saram mannagil bara
Dan aku berharap kau bertemu orang yang baik

[Verse 2 | Haruto]
Yeah
넌 떠났고 나 혼자 길을 걸어
neon tteonatgo na honja gireul georeo
Kau pergi dan aku berjalan sendiri
네 생각에 잠겨 또 난 한숨을 뱉어
ne saenggage jamgyeo tto nan hansumeul baeteo
Aku menghela nafas lagi memikirkanmu
옆에서 웃어줬던 네 모습이 그리워도 (Hey)
yeopeseo useojwotdeon ne moseubi geuriwodo (Hey)
Bahkan jika aku merindukanmu tersenyum di sampingku (Hei)
넌 곁에 없고 또 네 향기가 나 계속
neon gyeote eopgo tto ne hyanggiga na gyesok
Kau tidak di sisiku, tetapi aromamu masih ada
행복했던 시간은 금방 지나갔고 (Oh no)
haengbokhaetdeon siganeun geumbang jinagatgo (Oh no)
Waktu bahagia berlalu tak lama (Oh tidak)
너 없이 아파하는 시간은 너무 길어 (Yeah)
neo eopsi apahaneun siganeun neomu gireo (Yeah)
Terlalu lama untuk kesakitan tanpamu (Ya)
내게 모든 걸 줘서 나를 사랑해줘서 (Yeah)
naege modeun geol jwoseo nareul saranghaejwoseo (Yeah)
Terima kasih telah memberiku segalanya dan mencintaiku (Ya)
정말로 고마웠어 나 진짜 행복했어
jeongmallo gomawosseo na jinjja haengbokhaesseo
Terima kasih banyak, aku sangat senang

[Pre-Chorus | Asahi]
이제 와서야 깨달았어
ije waseoya kkaedarasseo
Aku baru menyadarinya sekarang
나에겐 너 하나
naegen neo hana
Kau adalah satu-satunya untukku
보고 싶어 또 보고 싶어도
bogo sipeo tto bogo sipeodo
Aku merindukanmu bahkan jika aku merindukanmu lagi
이제 나만 그런가 봐
ije naman geureonga bwa
Aku rasa hanya diriku
이제 와서야
ije waseoya
Baru sekarang
말해봤자 소용없겠지만
malhaebwatja soyongeopgetjiman
Membicarakannya tidak ada gunanya
이 노래를 통해서 전하고 싶어
i noraereul tonghaeseo jeonhago sipeo
Aku ingin memberitahumu melalui lagu ini

[Chorus | Asahi]
고마워 널 만났기에 난
gomawo neol mannatgie nan
Terima kasih karena telah bertemu denganmu
너무 행복했어
neomu haengbokhaesseo
Aku sangat senang
너 너 너 너와 함께했던
neo neo neo neowa hamkkehaetdeon
Kamu, kamu, kamu, kamu bersamaku
추억들이 다 빛나고 있어 (Hey)
chueokdeuri da binnago isseo (Hey)
Semua kenangan yang bersinar (Hei)
고마워 날 떠났기에 넌
gomawo nal tteonatgie neon
Terima kasih telah meninggalkanku
이제 꽃길만
ije kkotgilman
Yang harus kita lakukan adalah berjalan di jalan berbunga
걸어 가면 돼
georeo gamyeon dwae
Sebaliknya, aku berjanji kau tidak akan merasakan sakit
대신 약속해 아프지 말고 좋은 사람 만나길 바라
daesin yaksokhae apeuji malgo joheun saram mannagil bara
Dan aku berharap kau bertemu orang yang baik

[Bridge | Haruto, Asahi]
고마워 늘 혼자 걷던 길
gomawo neul honja geotdeon gil
Terima kasih, jalan yang selalu aku ambil sendiri
손잡고 걸어줘서
sonjapgo georeojwoseo
Kau memegang tangan ku dan berjalan
이런 나랑 함께해줘서 고마워
ireon narang hamkkehaejwoseo gomawo
Terima kasih telah bersamaku
또 보자 라는 말보다는
tto boja raneun malbodaneun
Alih-alih mengatakan "sampai jumpa lagi"
잘 가라는 말이 맞겠지만
jal garaneun mari matgetjiman
Aku yakin itu benar untuk mengatakan "selamat tinggal"
네 귀에 닿길 바라
ne gwie dakil bara
Semoga sampai di telinga kalian
널 위한 이 노래 고마워 널 사랑해
neol wihan i norae gomawo neol saranghae
Terima kasih untuk lagu ini, aku mencintaimu

[Refrain | Asahi]
아름다운 추억들은
areumdaun chueokdeureun
Kenangan yang indah
언젠간 사라지겠지만
eonjengan sarajigetjiman
Itu akan menghilang suatu hari nanti
지금이라도 노래로 남기고 싶어
jigeumirado noraero namgigo sipeo
Aku ingin meninggalkannya sebagai lagu sekarang
Yeah, yeah, yeah, yeah
또 새로운 추억들을
tto saeroun chueokdeureul
Dan membuat kenangan baru
만들러 서로 다른 길로 가면 돼
mandeulleo seoro dareun gillo gamyeon dwae
Kita bisa menempuh berbagai cara untuk membuatnya
너무 고마워 아프지 말고
neomu gomawo apeuji malgo
Terima kasih banyak, jangan sakit!
좋은 사람 만나길 바라
joheun saram mannagil bara
Semoga kau ketemu orang baik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