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BTOB - 1, 2, 3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BTOB -  1, 2, 3
Writter(s) Jae Woo Seo, Hyun Sik Lim, Na Young Jung | Released 18 Juni 2018

 
 하나, 둘, 셋
hana, dul, set
Satu, dua, tiga
늘 내 옆에 있던 네가 왜 앞에 서있어
neul nae yeope itdeon nega wae ape seoisseo
Dulu kau selalu di sampingku tetapi sekarang kau ada di depanku
끝을 우린 알면서도 또 미루고 있어
kkeuteul urin almyeonseodo tto mirugo isseo
Kita tahu ini sudah berakhir tetapi kita mencoba mendorongnya kembali

그만하자 그 말이 너무 어려워
geumanhaja geu mari neomu eoryeowo
Mari kita berhenti, kata-kata itu sangat sulit untuk diucapkan
상처를 주긴 싫어
sangcheoreul jugin silheo
Tidak ingin menyakitimu
서로 아픔을 애써 모른 체하는
seoro apeumeul aesseo moreun chehaneun
Jadi kita mengabaikan rasa sakitnya
어리석은 우리를 봐
eoriseogeun urireul bwa
Lihat betapa bodohnya kita

이제 우리 조금 더 솔직해지자
ije uri jogeum deo soljikhaejija
Mari kita menjadi sedikit lebih jujur ​​sekarang
미련한 우린
miryeonhan urin
Kita sangat bodoh
서로 다른 누군가의 사람이
seoro dareun nugungaeui sarami
Kita hanya tidak ingin satu sama lain
되는 게 싫었던 거잖아
doeneun ge silheotdeon geojanha
Menjadi milik orang lain

하나 둘 셋 하면 우린 이제
hana dul set hamyeon urin ije
Mari kita hitung sampai tiga
모르는 사이지만 나는
moreuneun saijiman naneun
Dan kita akan menjadi orang asing
아직도 네가 보고 싶어
ajikdo nega bogo sipeo
Tetapi tetap saja, aku merindukanmu

두 번 다신 난 절대 절대
du beon dasin nan jeoldae jeoldae
Aku tidak akan pernah bisa
너 같은 여잔 못 만나 나는
neo gateun yeojan mot manna naneun
Untuk bertemu gadis sepertimu
다시는 사랑할 수 없어
dasineun saranghal su eopseo
Aku tidak akan pernah bisa mencintai lagi
난 그래
nan geurae
Itu aku

한 걸음씩 점점 멀어지는데 우린 왜 몰랐을까
han georeumssik jeomjeom meoreojineunde urin wae mollasseulkka
Langkah demi langkah, kita tumbuh terpisah, mengapa kita tidak tahu?
하나둘씩 점점 잊혀지는 게 이렇게 아플까
hanadulssik jeomjeom ichyeojineun ge ireoke apeulkka
Bahwa melupakan hal-hal satu per satu akan sangat menyakitkan

이제 우리 다신 보지 않기로 해
ije uri dasin boji angiro hae
Mari kita tidak pernah bertemu lagi
차갑게 돌아서 줘 내가 너를 잡지 못하게
chagapge doraseo jwo naega neoreul japji moshage
Berbaliklah dengan dingin sehingga aku tidak bisa menahanmu
서로가 원했던 거잖아
seoroga wonhaetdeon geojanha
Inilah yang kita berdua inginkan

하나 둘 셋 하면 우린 이제
hana dul set hamyeon urin ije
Mari kita hitung sampai tiga
모르는 사이지만 나는
moreuneun saijiman naneun
Dan kita akan menjadi orang asing
아직도 네가 보고 싶어
ajikdo nega bogo sipeo
Tetapi tetap saja, aku merindukanmu

두 번 다신 난 절대 절대
du beon dasin nan jeoldae jeoldae
Aku tidak akan pernah bisa
너 같은 여잔 못 만나 나는
neo gateun yeojan mot manna naneun
Untuk bertemu gadis sepertimu
다시는 사랑할 수 없어
dasineun saranghal su eopseo
Aku tidak akan pernah bisa mencintai lagi

내 눈앞에 있던 네가
nae nunape itdeon nega
Kau berada tepat di depan ku
왜 이제는 없어
wae ijeneun eopseo
Tetapi tidak lagi
네가 떠난 이 자리에
nega tteonan i jarie
Aku masih berdiri disini
난 아직 서있어
nan ajik seoisseo
Tempat dimana kau meninggalkanku

하나, 둘, 셋
hana, dul, set
Satu, dua, tiga

하나 둘 셋 하면 우린 이제
hana dul set hamyeon urin ije
Mari kita hitung sampai tiga
모르는 사이지만 나는
moreuneun saijiman naneun
Dan kita akan menjadi orang asing
아직도 네가 보고 싶어
ajikdo nega bogo sipeo
Tetapi tetap saja, aku merindukanmu

두 번 다신 난 절대 절대
du beon dasin nan jeoldae jeoldae
Aku tidak akan pernah bisa
너 같은 여잔 못 만나 나는
neo gateun yeojan mot manna naneun
Untuk bertemu gadis sepertimu
다시는 사랑할 수 없어
dasineun saranghal su eopseo
Aku tidak akan pernah bisa mencintai lagi

하나 둘 셋 하면
hana dul set hamyeon
Mari kita hitung sampai tiga
가슴에 널 새기고 하나둘씩 지울게 하나 둘 셋
gaseume neol saegigo hanadulssik jiulge hana dul set
Lalu aku akan menghapus setiap jejakmu dari hatiku, satu, dua, tiga
하나 둘 셋 하면
hana dul set hamyeon
Mari kita hitung sampai tiga
시간이 지나가면 다 잊을 수 있을까 하나 둘 셋
sigani jinagamyeon da ijeul su isseulkka hana dul set
Lalu apakah aku bisa melupakannya setelah waktu berlalu? satu, dua, tiga
아직도 네가 보고 싶어 
ajikdo nega bogo sipeo 
Aku masih merindukanm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