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Baechigi (배치기) feat. Punch (펀치) - Fly With The Wind (바람에 날려) Who Are You: School 2015 OST Part 2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Baechigi (배치기) feat. Punch (펀치) - Fly With The Wind (바람에 날려)
Lyricist Ji Hoon, Baechigi | Composer Choi Jun-myeong | Arranger Ahn Yeong-min, Gaemi | Released 5 Mei 2015


 나 혼자서만 떠다닌다 내 주위는 다 떠나간다
na honjaseoman tteodaninda nae juwineun da tteonaganda
Aku melayang sendirian, semua orang di sekitarku pergi
하나둘씩 비어가는 빈자리를 멍하니 손놓고 바라봤던 날 탓한다
hanadulssik bieoganeun binjarireul meonghani sonnoko barabwatdeon nal tashanda
Kursi dikosongkan satu per satu, aku menyalahkan diriku sendiri karena hanya menonton
침묵하는 것이 익숙하고 편해졌어 들어 줄 리 만무한 소리 없는 아우성
chimmukhaneun geosi iksukhago pyeonhaejyeosseo deureo jul ri manmuhan sori eomneun auseong
Aku terbiasa diam, itu lebih nyaman, Tidak mungkin ada orang yang mau mendengarkanku
서서히 멀어져 간 채 고립되어져 갔어 이젠 다 떠나버린 나 혼자 남은 섬
seoseohi meoreojyeo gan chae goripdoeeojyeo gasseo ijen da tteonabeorin na honja nameun seom

Perlahan semakin jauh dan terisolasi, sekarang semua orang telah pergi, 
aku adalah pulau yang sepi
더디게 돌아가는 시간을 재촉해 보는 거 밖에 할 수 있는 게 내겐 많지 않은 걸
deodige doraganeun siganeul jaechokhae boneun geo bakge hal su itneun ge naegen manji anheun geol
Aku tidak punya hal lain untuk dilakukan selain terburu-buru waktu yang berlalu dengan lambat
참아내고 나면 알아는 줄런지 괜찮다고 따스하게 말해줄 누군가
chamanaego namyeon araneun julleonji gwaenchandago ttaseuhage malhaejul nugung
Jika aku menahannya, apakah mereka akan mengenalinya? Akankah seseorang dengan hangat memberi tahu ku bahwa itu baik-baik saja?

너의 두 눈을 보며 눈물이 넘실거려 외로운 밤이 오면
neoeui du nuneul bomyeo nunmuri neomsilgeoryeo oeroun bami omyeon
Saat aku menatap matamu, air mata akan jatuh, Saat malam yang sepi datang
바람에 날려 어디론가 떠나가 볼까
barame nallyeo eodironga tteonaga bolkka
Haruskah aku terbang dalam angin untuk pergi ke suatu tempat?
너의 옆에 있어줄게
neoeui yeope isseojulge
Aku akan tetap di sisimu

바람 한점 통하지 않은 곳 속에 갇혀 익숙한 외로움을 삼키고
baram hanjeom tonghaji anheun got soge gathyeo iksukhan oeroumeul samkigo
Terjebak di tempat tanpa angin, aku menelan kesepian yang aku kenal
어릴 적 그렸던 동화는 잿빛들로 물들어 기억 저편의 뒤안길로 사라져 가네
eoril jeok geuryeotdeon donghwaneun jaetbitdeullo muldeureo gieok jeopyeoneui dwiangillo sarajyeo gane
Dongeng yang aku gambar saat kecil diwarnai dengan abu-abu, menghilang di balik kenangan
난 나지막한 목소리로 불러봤자 소용없어 또 넋을 잃어
nan najimakhan moksoriro bulleobwatja soyongeopseo tto neokseul ilheo
Bahkan jika aku memanggil dengan suara kecil, tidak ada gunanya, aku kehilangan itu lagi
가벼운 웃음조차 내게 허락하지 않는 이곳으로 데려왔네
gabyeoun useumjocha naege heorakhaji anneun igoseuro deryeowatne
Mereka membawa ku ke sini, di mana bahkan tawa ringan tidak diperbolehkan
가혹한 세상은 나 혼자의 몫이 되어버린 슬픔과 작은 기쁨조차 나눌 일 없는 공간
gahokhan sesangeun na honjaeui moksi doeeobeorin seulpeumgwa jageun gippeumjocha nanul il eomneun gonggan
Dunia yang kejam ini menjadi sesuatu yang harus aku tangani sendiri, ruang di mana kau tidak bisa berbagi kesedihan atau kegembiraan terkecil
행복은 벼랑 끝 처량한 꽃 한 송이처럼 손을 뻗기엔 두려워 멈춘 내 발걸음 마음 둘 곳 하나 없어
haengbogeun byeorang kkeut cheoryanghan kkot han songicheoreom soneul ppeotgien duryeowo meomchun nae balgeoreum maeum dul got hana eopseo
Kebahagiaan itu seperti bunga yang lemah di tepi jurang
또 정처 없이 떠돌며 매서운 추위 속에 여민 옷깃 기나긴 적막 끝엔 기다리고 있을까 상처투성이 내 두 손을 잡아줄 누군가
tto jeongcheo eopsi tteodolmyeo maeseoun chuwi soge yeomin otgit ginagin jeongmak kkeuten gidarigo isseulkka sangcheotuseongi nae du soneul jabajul nugunga
Aku takut untuk mengulurkan tanganku, langkahku terhenti, tidak ada tempat untuk beristirahat, berkeliaran tanpa rencana, memperbaiki pakaianku dalam cuaca dingin yang kejam ini, akankah bekas luka menungguku di ujung kegelapan ini? Atau akankah seseorang memegang tanganku?

너의 두 눈을보며 눈물이 넘실거려 외로운 밤이 오면
neoeui du nuneulbomyeo nunmuri neomsilgeoryeo oeroun bami omyeon
Saat aku menatap matamu, air mata akan jatuh, saat malam yang sepi datang
바람에 날려 어디론가 떠나가 볼까
barame nallyeo eodironga tteonaga bolkka
Haruskah aku terbang dalam angin untuk pergi ke suatu tempat?
너의 옆에 있어줄게
neoeui yeope isseojulge
Aku akan tetap di sisimu
다 알아 너의 아픈 상처 난 너의 피난처
da ara neoeui apeun sangcheo nan neoeui pinancheo
Aku tahu bekas lukamu yang menyakitkan, aku adalah tempat berlindungmu
무너지는 너에겐 내가 필요해 아직 못다 핀 꽃으로
muneojineun neoegen naega piryohae ajik motda pin kkocheuro
Kau membutuhkan ku ketika kau sedang jatuh
지는 건 슬프잖니 내일도 넌 다시 피어나
jineun geon seulpeujanni naeildo neon dasi pieona
Terlalu menyedihkan untuk layu seperti bunga yang belum mekar, esok, kau akan mekar lagi

뻔한 몇 글자의 말로는 위로 못해 잠깐의 mellow
ppeonhan myeot geuljaeui malloneun wiro moshae jamkkaneui mellow
Tidak bisa menghiburku dengan kata-kata khas,
도 없는 퍽퍽한 이 현실에 갇힌 내게 한 모금의 물을 줘
do eomneun peokpeokhan i hyeonsire gathin naege han mogeumeui mureul jwo
Aku terjebak dalam kenyataan yang tidak memiliki momen mellow, beri aku minum air
아무도 들어주지 않는 내 바람만 그저 스치듯 날린다
amudo deureojuji anneun nae baramman geujeo seuchideut nallinda
Harapan ku tidak ada yang mendengarkan, hanya lewat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