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IU - Glasses (안경)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IU - Glasses (안경) 
Writter(s) IU (아이유) | Released 23 Oktober 2015


 [Verse 1]
웃고 있는 그 표정 너머에
utgo itneun geu pyojeong neomeoe
Di balik ekspresi senyummu
진심까지 꿰뚫어 볼 순 없어요
jinsimkkaji kkwettulheo bol sun eopseoyo
Aku tidak bisa melihat kebenarannya
그저 따라서 웃으면 그만
geujeo ttaraseo useumyeon geuman
Tetapi aku akan tetap mengikutimu sambil tersenyum

[Verse 2]
누군가 힌트를 적어 놨어도
nugunga hinteureul jeogeo nwasseodo
Bahkan jika seseorang memberiku petunjuk
너무 작아서 읽을 수가 없어요
neomu jagaseo ilgeul suga eopseoyo
Aku tidak bisa membacanya karena tulisannya terlalu kecil
차근차근히 푸는 수밖에
chageunchageunhi puneun subakge
Aku hanya bisa menebak sedikit demi sedikit
 
[Pre-Chorus]
그렇다 해도
geureotda haedo
Tetap saja,
안경을 쓰지는 않으려고요
angyeongeul sseujineun anheuryeogoyo
Aku tidak mau memakai kacamata
하루 온종일
haru onjongil
Tanpa menutup mata sepanjang hari,
눈을 뜨면 당장 보이는 것만
nuneul tteumyeon dangjang boineun geonman
Aku sibuk melihat sesuatu
보고 살기도 바쁜데
bogo salgido bappeunde
Yang jelas sekali

[Chorus]
나는 지금도 충분히 피곤해
naneun jigeumdo chungbunhi pigonhae
Aku sudah bosan dengan segalanya
까만 속마음까지 보고 싶지 않아
kkaman songmaeumkkaji bogo sipji anha
Aku tidak ingin melihat hatimu yang gelap
나는 안 그래도 충분히 피곤해
naneun an geuraedo chungbunhi pigonhae
Aku sudah bosan dengan segalanya
더 작은 글씨까지 읽고 싶지 않아
deo jageun geulssikkaji ikgo sipji anha
Aku tidak ingin membaca cetakan kecil ini

[Verse 3]

공들여 감춰놓은 약점을
gongdeuryeo gamchwonoheun yakjeomeul
Aku tidak ingin dengan kejam mencari titik lemahmu,
짓궂게 찾아내고 싶진 않아요
jitgutge chajanaego sipjin anhayo
Yang kamu sembunyikan dengan sangat hati-hati
그저 적당히 속으면 그만
geujeo jeokdanghi sogeumyeon geuman
Hentikan saja penipuanmu

[Verse 4]
무지개 뒤편엔 뭐가 있는지
mujigae dwipyeonen mwoga itneunji
Ada sesuatu di atas pelangi
너무 멀어서 보이지가 않아요
neomu meoreoseo boijiga anhayo
Tapi jaraknya sangat jauh sehingga aku tidak bisa melihatnya
대단한 걸 상상할 수밖에
daedanhan geol sangsanghal subakge
Aku hanya bisa membayangkan keajaiban ini

[Pre-Chorus]
그렇다 해도
geureotda haedo
Tetap saja,
안경을 쓰지는 않으려고요
angyeongeul sseujineun anheuryeogoyo
Aku tetap tidak mau memakai kacamata
속고 속이고
sokgo sogigo
Aku sudah dibohongi dan ditipu,
그러다 또 믿고
geureoda tto mitgo
Tetapi aku tetap percaya
상상을 하고 실망하기도 바쁜데
sangsangeul hago silmanghagido bappeunde
Aku membayangkan dan kemudian aku kecewa

[Chorus]
나는 지금도 충분히 피곤해
naneun jigeumdo chungbunhi pigonhae
Aku sudah bosan dengan semuanya
누구의 흠까지 궁금하지 않아
nugueui heumkkaji gunggeumhaji anha
Aku tidak peduli siapa yang salah
나는 지금도 충분히 피곤해
naneun jigeumdo chungbunhi pigonhae
Aku sudah bosan dengan semuanya
좀 더 멀리까지 보고 싶지 않아
jom deo meollikkaji bogo sipji anha
Aku tidak ingin melihat sejauh itu

나는 지금도 충분히 피곤해
naneun jigeumdo chungbunhi pigonhae
Aku sudah bosan dengan semuanya
무거운 안경까지 쓰지 않을 거야
mugeoun angyeongkkaji sseuji anheul geoya
Aku tidak akan memakai bingkai yang berat
나는 안 그래도 충분히 피곤해
naneun an geuraedo chungbunhi pigonhae
Aku sudah bosan dengan semuanya
더 각진 안경까지 쓰지 않을 거야
deo gakjin angyeongkkaji sseuji anheul geoya
Dan aku tidak akan memakai kacamata persegi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