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BTOB - Missing You (그리워하다)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BTOB - Missing You (그리워하다)
Writter(s) EDEN (이든) (KOR), PENIEL, Ilhoon, HUTA (이민혁) & Lim Hyunsik | Released 16 Oktober 2017
 

 [Intro | Minhyuk]
My life is incomplete
Hidupku tidak lengkap
It’s missing you
Itu merindukanmu

[Verse 1 | Hyunsik]
오늘도 하루를 보내 다를 게 없이
oneuldo harureul bonae dareul ge eopsi
Aku menghabiskan hari ku lagi tidak ada yang berbeda
하나도 안 어색해 혼자 있는 게
hanado an eosaekhae honja itneun ge
Menjadi sendiri tidak aneh sama sekali
너 없인 안될 것 같던 내가 이렇게 살아
neo eopsin andoel geot gatdeon naega ireoke sara
Aku masih di sini meskipun aku berpikir bahwa aku tidak bisa hidup tanpamu
근데 좀 허전해 난 여전히 거기 있나 봐
geunde jom heojeonhae nan yeojeonhi geogi itna bwa
Tetapi itu agak kosong, mungkin aku masih di sana

[Verse 2 | Ilhoon, Eunkwang]
Yeah 후련하게 다 털어내 다 다
Yeah huryeonhage da teoreonae da da
Singkirkan saja lepaskan dengan baik
지난 일에 마음 쓰는 게 It’s alright
jinan ire maeum sseuneun ge It’s alright
Tidak apa-apa menggunakan hatimu untuk hal-hal masa lalu, Tidak apa-apa
답이 잘 보이는가 싶다가도
dabi jal boineunga sipdagado
Sepertinya kau bisa melihat jawabannya dengan baik
어느새 날 가두는 감옥이 돼 yeah
eoneusae nal gaduneun gamogi dwae yeah
Tetapi suatu hari itu seperti penjara yang mengunciku
시간은 앞으로만 가는 걸 어째
siganeun apeuroman ganeun geol eojjae
Apa yang harus aku lakukan dengan waktu yang bergerak maju?
그동안 난 아무것도 이룬 것이 없네
geudongan nan amugeotdo irun geosi eomne
Aku belum melakukan semuanya untuk masa lalu
아직도 내 마음속엔 너 Oh oh
ajikdo nae maeumsogen neo Oh oh
Kau masih ada di pikiranku Oh oh

[Chorus | Sungjae, Changsub]
너를 그리워하다 하루가 다 지났어
neoreul geuriwohada haruga da jinasseo
Seharian berlalu merindukanmu
너를 그리워하다 일 년이 가버렸어
neoreul geuriwohada il nyeoni gabeoryeosseo
Setahun berlalu merindukanmu
난 그냥 (난 그냥) 그렇게 살아 (그렇게 살아)
nan geunyang (nan geunyang) geureoke sara (geureoke sara)
Aku hanya hidup seperti ini
너를 그리워하다 그리워하다
neoreul geuriwohada geuriwohada
Merindukanmu, merindukanmu

[Verse 3 | Sungjae]
다 괜찮을 거라 되뇌어 봐도
da gwaenchanheul geora doenoeeo bwado
Bahkan jika aku mengatakan bahwa itu akan baik-baik saja
내 하루에 끝엔 또 너로 남아
nae harue kkeuten tto neoro nama
Di penghujung hariku selalu berakhir denganmu
너 없인 안될 것 같던 내가 이렇게 살아
neo eopsin andoel geot gatdeon naega ireoke sara
Aku masih di sini meskipun aku pikir aku tidak bisa hidup tanpamu
사실 좀 허전해 넌 여전히 여기 있나 봐
sasil jom heojeonhae neon yeojeonhi yeogi itna bwa
Tetapi agak kosong, mungkin aku masih di sana

[Verse 4 | Peniel, Changsub & Hyunsik]
내 마음은 여전해 hey 아직 너를 원해 (원해)
nae maeumeun yeojeonhae hey ajik neoreul wonhae (wonhae)
Hatiku belum berubah, aku masih menginginkanmu (menginginkanmu)
몇 년이 지나도 난 아직 널 그리워해 (그리워)
myeot nyeoni jinado nan ajik neol geuriwohae (geuriwo)
Aku masih merindukanmu setelah bertahun-tahun (merindukanmu)
난 아직 기억해 hey 우리 처음 봤을 때 ey
nan ajik gieokhae hey uri cheoeum bwasseul ttae ey
Aku masih ingat hari pertama kita bertemu
네 옷차림과 머리 스타일도 다 정확하게
ne otcharimgwa meori seutaildo da jeonghwakhage
Pakaian dan gaya rambut mu dengan sempurna
(I said) I pray for you every night and day
(Aku berkata) Aku berdoa untukmu setiap malam dan siang
I hope that someday soon
Aku berharap suatu hari nanti segera
I can see you once again
Aku bisa melihatmu sekali lagi
아직도 내 마음속엔 너 Oh oh
ajikdo nae maeumsogen neo Oh oh
Kau masih ada di pikiranku Oh oh

[Chorus | Hyunsik, Eunkwang]
너를 그리워하다 하루가 다 지났어
neoreul geuriwohada haruga da jinasseo
Seharian berlalu merindukanmu
너를 그리워하다 일 년이 가버렸어
neoreul geuriwohada il nyeoni gabeoryeosseo
Setahun berlalu merindukanmu
난 그냥 (난 그냥) 그렇게 살아 (그렇게 살아)
nan geunyang (nan geunyang) geureoke sara (geureoke sara)
Aku hanya hidup seperti ini
너를 그리워하다 그리워하다
neoreul geuriwohada geuriwohada
Merindukanmu, merindukanmu

[Bridge | Minhyuk, Hyunsik & Eunkwang]
잠에서 깨어 헝클어진 머리처럼 내 일상도
jameseo kkaeeo heongkeureojin meoricheoreom nae ilsangdo
Seperti rambutku saat bangun tidur
꽤나 엉망이 돼버렸어 책임져
kkwaena eongmangi dwaebeoryeosseo chaegimjyeo
Hidupku berantakan, Mengambil tanggung jawab
아무렇지 않은 척
amureotji anheun cheok
Seperti tidak terjadi apa-apa
드리워진 표정도 내 모든 곳에
deuriwojin pyojeongdo nae modeun gose
Ekspresi kosongku
스며든 네 흔적도 다 책임져 아직도 난
seumyeodeun ne heunjeokdo da chaegimjyeo ajikdo nan
Aroma dirimu yang telah menyelinap ke setiap bagian tubuhku
잊을 수 없나 봐 다시 돌아와 줘
ijeul su eomna bwa dasi dorawa jwo
Mungkin aku masih belum bisa melupakan, silakan datang kembali
또다시 같은 엔딩이라 해도 너
ttodasi gateun endingira haedo neo
Bahkan jika itu berakhir sama denganmu.

[Chorus | All, Sungjae, Changsub]
너를 그리워하다 하루가 다 지났어
neoreul geuriwohada haruga da jinasseo
Seharian berlalu merindukanmu
너를 그리워하다 일 년이 가버렸어
neoreul geuriwohada il nyeoni gabeoryeosseo
Setahun berlalu merindukanmu
너를 잊으려 하다 하루가 지나가도 (지나가도)
neoreul ijeuryeo hada haruga jinagado (jinagado)
Bahkan jika sepanjang hari berlalu merindukanmu
너를 지우려 하다 일 년이 가버려도
neoreul jiuryeo hada il nyeoni gabeoryeodo
Bahkan jika setahun berlalu dengan mencoba melupakanmu
난 그냥 (난 그냥) 그렇게 살아 (그렇게 살아)
nan geunyang (nan geunyang) geureoke sara (geureoke sara)
Aku hanya hidup seperti ini
너를 그리워하다 그리워하다
neoreul geuriwohada geuriwohada
Aku merindukanmu, merindukanmu

[Outro | Changsub]
그리워하다 그리워하다
geuriwohada geuriwohada
Merindukanmu, merindukanm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