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ASTRO - Our Spring (우리의 계절)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ASTRO - Our Spring (우리의 계절)
Lyricist ROCKY (라키) (ASTRO), 오브로스 (OBROS) (KOR), NOMASGOOD & JINJIN (진진) (ASTRO) | Composer ROCKY (라키) (ASTRO), 오브로스 (OBROS) (KOR) & NOMASGOOD | Arranger 오브로스 (OBROS) (KOR), NOMASGOOD & ROCKY (라키) (ASTRO) | Released 5 April 2021
 

 [Verse 1]
어김없이 다가온 이 봄이
eogimeopsi dagaon i bomi
Musim ini yang sudah pasti mendekat
그리웠던 널 떠올리게 해서
geuriwotdeon neol tteoollige haeseo
Mengingatkanku padamu, yang telah aku rindukan
난 다시 추억 속으로
nan dasi chueok sogeuro
Aku kembali ke dalam kenangan
봄과 함께 태어난 우리의 계절
bomgwa hamkke taeeonan urieui gyejeol
Kita lahir di musim semi
어떤 날보다 따스했었지
eotteon nalboda ttaseuhaesseotji
Itu lebih hangat dari hari lainnya
넌 너무 예쁘게도 만개한 꽃들처럼
neon neomu yeppeugedo mangaehan kkotdeulcheoreom
Kau sangat cantik, seperti bunga yang mekar dengan penuh
순수하고도 아름다웠었지
sunsuhagodo areumdawosseotji
Itu asli dan indah

[Pre-Chorus]
살랑이는 너의 미소가 되고 싶어
sallangineun neoeui misoga doego sipeo
Aku ingin cintaku menjadi alasanmu tersenyum lembut
온 내 맘 드리워서 내게 주고파
on nae mam deuriwoseo naege jugopa
Aku ingin memberikannya kepada mu, dengan sepenuh hati
사뿐하게 내딛는 발걸음마저도
sappunhage naedinneun balgeoreummajeodo
Fakta bahwa bahkan langkah ringanmu
그마저도 내겐 사랑스러웠다는 게
geumajeodo naegen sarangseureowotdaneun ge
Sangat indah bagiku
괜히 저릿하게 아픈 게
 gwaenhi jeorishage apeun ge
Hatiku sakit sekali
맘이 그렇더라 왠지 모르게
mami geureotdeora waenji moreuge
Tanpa alasan, aku tidak tahu kenapa
우리의 사진 속에 난 아직 추억들까지 다 여전한데
urieui sajin soge nan ajik chueokdeulkkaji da yeojeonhande

Aku masih ingat semua kenangan di foto kita
새로운 봄이 또 오더라
saeroun bomi tto odeora
Musim semi baru akan datang lagi

[Chorus]
우리의 계절이 지나고
urieui gyejeori jinago
Setelah musim kita berlalu
속삭이듯이 다시 피어 오네요
soksagideusi dasi pieo oneyo
Itu mekar lagi seperti bisikan
여전히 우리의 계절은 그대로
yeojeonhi urieui gyejeoreun geudaero
Musim kita masih sama
기다린 듯이 활짝 반겨 주네요
gidarin deusi hwaljjak bangyeo juneyo
Ini menyambut ku seolah-olah aku sudah menunggu
사랑이 뭔지 몰랐었던
sarangi mwonji mollasseotdeon
Aku tidak tahu apa itu cinta
너와 내가 심었던 싹은 꽃이 되어
neowa naega simeotdeon ssageun kkochi doeeo
Kuncup yang kau dan aku tanam menjadi bunga
있을 거야 다
isseul geoya da
Akan ada segalanya
설레는 날에
seolleneun nare
Di hari yang mendebarkan
너와 나만 그렇지 못하는
neowa naman geureotji moshaneun
Hanya kau dan aku yang tidak bisa
우리의 계절
urieui gyejeol
Seperti musim kita
 
[Verse 2]
떨어지는 꽃잎이 마치 눈물 같아 보여
tteoreojineun kkochipi machi nunmul gata boyeo
Kelopak yang jatuh terlihat seperti air mata
여리게 흩날리는 이 향기 속에 있고만 싶어
yeorige heunnallineun i hyanggi soge itgoman sipeo
Aku hanya ingin berada dalam aroma yang lembut dan menyebar ini
숨죽였던 모습 서서히 드러나
sumjugyeotdeon moseup seoseohi deureona
Penampilanmu yang terengah-engah semakin terungkap
세상의 색 달라졌어
sesangeui saek dallajyeosseo
Warna dunia telah berubah
아주 조용히 아무도 모르게
aju joyonghi amudo moreuge
Tanpa ada yang tahu
사이를 비집고 찾아온 봄의 숨결, oh woah
saireul bijipgo chajaon bomeui sumgyeol, oh woah
Nafas musim semi datang padaku dengan begitu tenang, oh woah
 
[Pre-Chorus]
살랑이는 너의 미소가 되고 싶어
sallangineun neoeui misoga doego sipeo
Aku ingin cintaku menjadi alasanmu tersenyum lembut
온 내 맘 드리워서 내게 주고파
on nae mam deuriwoseo naege jugopa
Aku ingin memberikannya kepadamu, dengan sepenuh hati
사뿐하게 내딛는 발걸음마저도
sappunhage naedinneun balgeoreummajeodo
Bahkan langkah ringanmu,
그마저도 내겐
geumajeodo naegen
Bahkan langkah itu
작은 파동이었는데
jageun padongieotneunde
Adalah gelombang kecil bagiku
넓게 퍼질 대로 퍼진
neopge peojil daero peojin
Seluas mungkin
이 맘은 전혀 사그라들지 않아
i mameun jeonhyeo sageuradeulji anha
Hati ini tidak akan pernah pudar
온전히 모두 그대로잖아
onjeonhi modu geudaerojanha
Semuanya sama persis
딱 하나 빼고 한결같이 온
ttak hana ppaego hangyeolgati on
Kecuali satu hal
봄은 어느새 또 오더라
bomeun eoneusae tto odeora
Musim semi akan datang lagi
 
[Chorus]
우리의 계절이 지나고
urieui gyejeori jinago
Setelah musim kita berlalu
속삭이듯이 다시 피어 오네요
soksagideusi dasi pieo oneyo
Itu mekar lagi seperti bisikan
여전히 우리의 계절은 그대로
yeojeonhi urieui gyejeoreun geudaero
Musim kita masih sama
기다린 듯이 활짝 반겨 주네요
gidarin deusi hwaljjak bangyeo juneyo
Ini menyambut ku seolah-olah aku sudah menunggu
사랑이 뭔지 몰랐었던
sarangi mwonji mollasseotdeon
Aku tidak tahu apa itu cinta
너와 내가 심었던 싹은 꽃이 되어
neowa naega simeotdeon ssageun kkochi doeeo
Kuncup yang kau dan aku tanam menjadi bunga
있을 거야 다
isseul geoya da
Akan ada segalanya
설레는 날에
seolleneun nare
Di hari yang mendebarkan
너와 나만 그렇지 못하는
neowa naman geureotji moshaneun
Hanya kau dan aku yang tidak bisa
우리의 계절
urieui gyejeol
Seperti musim kita

[Bridge]
모든 게 예뻐 다 변함없이 계절은 왔어 (계절은 왔어)
modeun ge yeppeo da byeonhameopsi gyejeoreun wasseo (gyejeoreun wasseo)
Semuanya cantik, seperti biasa, musim semi telah datang (Musim semi telah datang)
우리만 없어 세상은 행복해하는데 난 더욱 슬퍼져 가
uriman eopseo sesangeun haengbokhaehaneunde nan deouk seulpeojyeo ga
Dunia bahagia tanpa kita, tetapi aku semakin sedih
꽃이 피면 필수록 나는 더 (아파져 가)
kkochi pimyeon pilsurok naneun deo (apajyeo ga)
Semakin banyak bunga mekar, semakin aku (sakit)
솔직히 생각날까 무서워 (아름다워)
soljikhi saenggangnalkka museowo (areumdawo)
Jujur, aku takut untuk berpikir itu (Cantik)
내 맘과 다르게
nae mamgwa dareuge
Tidak seperti hatiku,
아름답게도 빠르게 다가온
areumdapgedo ppareuge dagaon
Itu mendekat dengan sangat cepat
우리의 계절이 벌써 온 바람에
urieui gyejeori beolsseo on barame
Musim kita sudah tiba
다시 네가 또 생각나 버렸네 이젠 안녕
dasi nega tto saenggangna beoryeotne ijen annyeong
Aku mengingatmu lagi, selamat tinggal sekarang
 
[Chorus]
우리의 계절이 지나고 (Oh)
urieui gyejeori jinago (Oh)
Setelah musim kita berlalu (Oh)
속삭이듯이 다시 피어 오네요
soksagideusi dasi pieo oneyo
Itu mekar lagi seperti bisikan
여전히 우리의 계절은 그대로 (우리의 계절, ooh)
yeojeonhi urieui gyejeoreun geudaero (urieui gyejeol, ooh)
Musim kita masih sama (Musim kita)
기다린 듯이 활짝 반겨 주네요
gidarin deusi hwaljjak bangyeo juneyo
Ini menyambut ku seolah-olah aku sudah menunggu
사랑이 뭔지 몰랐었던
sarangi mwonji mollasseotdeon
Aku tidak tahu apa itu cinta
너와 내가 심었던 싹은 꽃이 되어
neowa naega simeotdeon ssageun kkochi doeeo
Kuncup yang kau dan aku tanam menjadi bunga
있을 거야 다
isseul geoya da
Akan ada segalanya
설레는 날에
seolleneun nare
Di hari yang mendebarkan
너와 나만 그렇지 못하는
neowa naman geureotji moshaneun
Hanya kau dan aku yang tidak bisa
우리의 계절
urieui gyejeol
Seperti musim kita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