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ASTRO - gemini (별비)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ASTRO - gemini (별비)
Lyricist MJ (엠제이) (ASTRO), 박상민 (Park Sang Min), SAMIN, JINJIN (진진) (ASTRO) & ROCKY (라키) (ASTRO) | Composer MJ (엠제이) (ASTRO), 박상민 (Park Sang Min) & SAMIN | Arranger SAMIN, 박상민 (Park Sang Min) & MJ (엠제이) (ASTRO) | Released 5 April 2021
 

 [Verse 1 | Eunwoo, Moonbin]
밤하늘 차갑게 부는 이 밤
bamhaneul chagapge buneun i bam
Di langit malam yang berhembus dingin ini
따스하게 감싸준 너
ttaseuhage gamssajun neo
Kau memeluk ku dengan hangat
혼자 있는 나 너는 꿈처럼
honja itneun na neoneun kkumcheoreom
Aku sendiri, kau seperti mimpi
내 안에 있었던 두려움을 걷어줬죠
nae ane isseotdeon duryeoumeul geodeojwotjyo
Kau menghilangkan rasa takut yang ada di dalam diri ku
 
[Pre-Chorus | Sanha, MJ]
뚝뚝 떨어지는 별비 내리는 밤
ttukttuk tteoreojineun byeolbi naerineun bam
Malam berbintang yang menetes
시간이 멈춘 듯이
sigani meomchun deusi
Seolah waktu telah berhenti
아름다운 이 밤
areumdaun i bam
Di malam yang indah ini
혼자 이곳에 남아
honja igose nama
Aku tinggal di sini sendirian
오늘도 널 기다린다
oneuldo neol gidarinda
Aku menunggumu lagi hari ini

[Chorus | Moonbin, Eunwoo, MJ, Sanha]
내게 빛으로 밤하늘 별처럼
naege bicheuro bamhaneul byeolcheoreom
Seperti bintang di langit malam
늘 밝혀주는 너
neul balkhyeojuneun neo
Kau selalu menerangiku
내 곁에 차가운 바람이
nae gyeote chagaun barami
Ada angin dingin di sisi ku
다시 불어올 때면
dasi bureool ttaemyeon
Ketika angin bertiup lagi,
날 지켜줄래 긴 새벽이 지나도
nal jikyeojullae gin saebyeogi jinado
Maukah kau melindungiku bahkan setelah sekian lama?
우리 함께 수놓은 자리는 맘에 남아
uri hamkke sunoheun jarineun mame nama
Tempat kita menyulam bersama tetap ada di hatiku
그 별들로 내게 비처럼 내려줄래
geu byeoldeullo naege bicheoreom naeryeojullae
Maukah kau menghujani ku dengan bintang-bintang itu?

[Verse 2 | Rocky, JinJin]

간신히 꾹 참고 있던 것들이
gansinhi kkuk chamgo itdeon geotdeuri
Hal-hal yang hampir tidak pernah aku tahan
또 툭하면 쏟아질까 겁나
tto tukhamyeon ssodajilkka geomna
Aku takut aku akan menumpahkannya lagi
머금던 눈물이 그리도
meogeumdeon nunmuri geurido
Bahkan air mata yang aku tahan
두렵게 느꼈나 봐
duryeopge neukkyeotna bwa
Aku pasti merasa takut,
슬퍼할 틈도 없이
seulpeohal teumdo eopsi
Tanpa kesempatan untuk berduka
아픔도 잠시 미뤄둔 채
apeumdo jamsi mirwodun chae
Bahkan jika aku menunda rasa sakit untuk sementara waktu
기다리는 게 나 힘들어하나 봐
gidarineun ge na himdeureohana bwa
Kurasa sulit bagiku untuk menunggu
다 이젠 바라볼 수밖에
da ijen barabol subakge
Dan sekarang aku harus menghadapinya
한밤 또 두 밤 매일을 지새우다 보면
hanbam tto du bam maeireul jisaeuda bomyeon
Tetapi saat aku begadang semalaman dua malam
내 감정들이 막 견디기
nae gamjeongdeuri mak gyeondigi
Perasaanku terus bertahan
힘들어하는 걸 난 보면
himdeureohaneun geol nan bomyeon
Ketika aku melihat mu berjuang
점점 모든 게 무뎌지게 돼
jeomjeom modeun ge mudyeojige dwae
Semuanya menjadi membosankan
내가 나를 무너지게 해
naega nareul muneojige hae
Kenangan yang membuatku hancur
별이 되어버린 추억들은 왜
byeori doeeobeorin chueokdeureun wae
Mengapa mereka menjadi bintang?
눈물처럼 쏟아지는데
nunmulcheoreom ssodajineunde
Mereka mengalir seperti air mata

[Pre-Chorus | Eunwoo, MJ]
뚝뚝 떨어지는 별비 내리는 밤
ttukttuk tteoreojineun byeolbi naerineun bam
Malam berbintang yang menetes
시간이 멈춘 듯이
sigani meomchun deusi
Seolah waktu telah berhenti
아름다운 이 밤
areumdaun i bam
Di malam yang indah ini
혼자 이곳에 남아
honja igose nama
Aku tinggal di sini sendirian
오늘도 널 기다린다
oneuldo neol gidarinda
Aku menunggumu lagi hari ini

[Chorus | Moonbin, Eunwoo, MJ, Sanha]
내게 빛으로 밤하늘 별처럼
naege bicheuro bamhaneul byeolcheoreom
Seperti bintang di langit malam
늘 밝혀주는 너
neul balkhyeojuneun neo
Kau selalu menerangiku
내 곁에 차가운 바람이
nae gyeote chagaun barami
Ada angin dingin di sisi ku
다시 불어올 때면
dasi bureool ttaemyeon
Ketika angin bertiup lagi,
날 지켜줄래 긴 새벽이 지나도
nal jikyeojullae gin saebyeogi jinado
Maukah kau melindungiku bahkan setelah sekian lama?
우리 함께 수놓은 자리는 맘에 남아
uri hamkke sunoheun jarineun mame nama
Tempat kita menyulam bersama tetap ada di hatiku
그 별들로 내게 비처럼 내려줄래
geu byeoldeullo naege bicheoreom naeryeojullae
Maukah kau menghujani ku dengan bintang-bintang itu?

[Bridge | Moonbin, Eunwoo, MJ]
길을 잃은 내게 (Ooh, ooh)
gireul ilheun naege (Ooh, ooh)
Kau selalu ada untuk diri ku yang hilang (Ooh, ooh)
항상 찾아와준 너 늘 그렇게
hangsang chajawajun neo neul geureoke
Kau selalu datang padaku
간직할게요 언제나
ganjikhalgeyo eonjena
Aku akan menyimpannya selalu,
그 빛을 담아서
geu bicheul damaseo
Cahaya itu

[Chorus | Eunwoo, Moonbin, MJ, Sanha]
밤하늘 별처럼 내가 비춰줄게
bamhaneul byeolcheoreom naega bichwojulge
Aku akan bersinar seperti bintang di langit malam
네 곁에 차가운 바람이
ne gyeote chagaun barami
Ada angin dingin di sisi mu
다시 불어온다면
dasi bureoondamyeon
Jika berhembus lagi,
날 믿어줄래 이 시간이 지나도
nal mideojullae i sigani jinado
Maukah kau mempercayaiku bahkan setelah sekian lama?
너와 함께 그려온 자리는 맘에 남아
neowa hamkke geuryeoon jarineun mame nama
Tempat yang kugambar denganmu tetap ada di hatiku
항상 곁에 있어
hangsang gyeote isseo
Aku selalu di sisimu,
영원히 이 자리에
yeongwonhi i jarie
Di tempat ini selamanya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