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KIM WOOJIN - To. My Friend

YANG MAU BANTU AGAR BLOG INI TETAP EXIST BISA KE BCA / 3251322323 / ANGGA WIDYA HANDHIKA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KIM WOOJIN - To. My Friend 


I’ll never forget, never forget
 Aku tidak akan pernah melupakanmu
 
안녕 나는 여전해 아직 널 그리는 중
annyeong naneun yeojeonhae ajig neol geulineun jung
Halo iya, aku masih memikirkanmu dan kenangan kita bersama
아주 멀고도 긴 여행이 네겐 어떤가 싶어
aju meolgodo gin yeohaeng-i negen eotteonga sip-eo
Terkadang aku bertanya-tanya bagaimana perjalanan tanpa akhir mu
내 기억 속의 너라면 자유롭게 하늘을
nae gieog sog-ui neolamyeon jayulobge haneul-eul
Kau mungkin terbang dengan gembira di langit sekarang,
아니 저 우주까지 가볼 것 같아 넌
ani jeo ujukkaji gabol geos gat-a neon
 Atau kau menjelajahi seluruh panjang dan lebarnya alam semesta

Wherever you go
Tapi di mana pun kau berada,
I have my fingers crossed
Aku akan selalu berdoa untukmu
전하지 못했던 내 마음
jeonhaji moshaessdeon nae ma-eum
 Aku hanya berharap aku bisa memberitahumu hal itu
 
지금이라도 닿을 수만 있다면
jigeum-ilado dah-eul suman issdamyeon
Jika aku bisa menghadapimu sekarang,
말해주고 싶어 잘 지내줘 꼭
malhaejugo sip-eo jal jinaejwo kkog
 Aku hanya akan memberi tahu mu: "Tolong jaga dirimu baik-baik"

사실은 좀 허전해 내 곁에 없단 게
sasil-eun jom heojeonhae nae gyeot-e eobsdan ge
Sebenarnya, aku merasa sedikit hampa tanpamu
나를 부르던 목소리 항상 기억할게 잊지 않게
naleul buleudeon mogsoli hangsang gieoghalge ij-ji anhge
Aku tidak akan pernah melupakan suara manismu
어둠이 짙어질 때 보이지 않을 때
eodum-i jit-eojil ttae boiji anh-eul ttae
Ketika segalanya menjadi sulit dan kau berada dalam kegelapan,
우리 추억으로 밝게
uli chueog-eulo balg-ge
Semoga kenangan kita bersama memberi mu kekuatan
너를 비춰줄게 가는 길을 잃지 않게
neoleul bichwojulge ganeun gil-eul ilhji anhge
 Aku akan menerangi jalan untukmu agar kau tidak tersesat
 
기억나? 처음 만난 날 우린 알았던 거야
gieogna? cheoeum mannan nal ulin al-assdeon geoya
Mm, ingat? Sejak pertemuan pertama kita,
마치 거울을 보는 것처럼 닮았다는 걸 (다 기억해)
machi geoul-eul boneun geoscheoleom dalm-assdaneun geol (da gieoghae)
Kita tahu kita adalah belahan jiwa (aku mengingatnya dengan jelas)
함께 바라본 푸른 바다와 너와 뛰놀던 운동장 벤치
hamkke balabon puleun badawa neowa ttwinoldeon undongjang benchi
Aku masih ingat dengan jelas birunya laut yang kita saksikan bersama dan bangku-bangku di taman bermain tempat kita bermain
나를 놀리던 네 표정까지 간직하고 있어
naleul nollideon ne pyojeongkkaji ganjighago iss-eo
 Aku tidak akan pernah melupakan raut wajahmu saat kau menertawakanku

Wherever you go
Tapi di mana pun kau berada,
함께 하고 있어
hamkke hago iss-eo
Aku akan selalu ada di sampingmu
내게 약속해 줘 잘 지내줘 꼭
naege yagsoghae jwo jal jinaejwo kkog
 Berjanjilah padaku kau akan menjaga dirimu sendiri
 
사실은 좀 허전해 내 곁에 없단 게
sasil-eun jom heojeonhae nae gyeot-e eobsdan ge
Sebenarnya, aku merasa sedikit hampa tanpamu
나를 부르던 목소리 항상 기억할게 잊지 않게
naleul buleudeon mogsoli hangsang gieoghalge ij-ji anhge
Aku tidak akan pernah melupakan suara manismu
어둠이 짙어질 때 보이지 않을 때
eodum-i jit-eojil ttae boiji anh-eul ttae
Ketika segalanya menjadi sulit dan kau berada dalam kegelapan,
우리 추억으로 밝게
uli chueog-eulo balg-ge
Semoga kenangan kita bersama memberi mu kekuatan
너를 비춰줄게 가는 길을 잃지 않게
neoleul bichwojulge ganeun gil-eul ilhji anhge
Aku akan menerangi jalan untukmu agar kau tidak tersesat
비춰줄게 가는 길을 잃지 않게
bichwojulge ganeun gil-eul ilhji anhge
 Aku tidak akan kehilangan cara untuk mencerahkan mu

얼마나 힘들었을지 어떤 마음이었을지
eolmana himdeul-eoss-eulji eotteon ma-eum-ieoss-eulji
Aku tidak tahu bagaimana perasaanmu saat itu, tapi sekarang aku tahu betapa kau sangat menderita
곁에 있었는데 늦게 알았어, 정말 미안해
gyeot-e iss-eossneunde neujge al-ass-eo, jeongmal mianhae
Aku minta maaf karena meskipun aku bersamamu selama ini, aku tidak memperhatikan apa pun
우리 사인 영원해 조금 멀어도 돼
uli sain yeong-wonhae jogeum meol-eodo dwae
Meski dipisahkan oleh jarak yang jauh, namun ikatan kita tak pernah melemah
잊지 않고 네게 매일 안부 물어볼게 너는 어때?
ij-ji anhgo nege maeil anbu mul-eobolge neoneun eottae?
 Aku tidak akan pernah lupa menanyakan perasaan mu setiap hari
 
잊지 못할 그때의 추억이 가득해
ij-ji moshal geuttaeui chueog-i gadeughae
Kau meninggalkanku dengan penuh kenangan yang tak terlupakan
고마웠어 네게 많이
gomawoss-eo nege manh-i
Terima kasih banyak untuk semuanya,
전부 담아둘게 변치 않게 내 맘속에
jeonbu dam-adulge byeonchi anhge nae mamsog-e
 Kau akan tetap di hatiku selamanya

너를 그려 매일 너를 불러 매일 잊지 않고 매일 (Really miss you, my friend)
neoleul geulyeo maeil neoleul bulleo maeil ij-ji anhgo maeil (Really miss you, my friend)
Aku memikirkanmu setiap hari, aku tidak akan pernah melupakanmu (aku sangat merindukanmu, temanku)
내 맘 닿길 바래 너의 곁에
nae mam dahgil balae neoui gyeot-e
Aku berharap kata-kata ku
너의 아픔 대신 너의 슬픔 대신 가져갈게 (Really miss you, my friend)
neoui apeum daesin neoui seulpeum daesin gajyeogalge (Really miss you, my friend)
Akan menghilangkan semua rasa sakit dan kesepianmu (aku sangat merindukanmu, temanku)
네 맘 안아줄게 포근하게 기대도 돼
ne mam an-ajulge pogeunhage gidaedo dwae
Kau bisa memberitahuku apa saja, aku akan selalu mendukungm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