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IZE - No Reason (이유)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HEIZE - No Reason (이유)
Written By HEIZE (헤이즈) | Composed by HEIZE (헤이즈) & DAVII (다비) | Arranged By DAVII (다비) | Release Date March 19, 2019
 
 
아침이 오면 해가 뜨고
achimi omyeon haega tteugo
Saat pagi tiba, matahari terbit kembali
비가 오면 우산을 쓰죠
biga omyeon usaneul sseujyo
Dan ketika hujan gunakanlah payung
한 여름에 눈이
han yeoreume nuni
Salju di tengah musim panas
내릴 수가 있겠나요
naeril suga itgetnayo
Dia mungkin turun?
너무 당연한 얘기겠죠
neomu dangyeonhan yaegigetjyo
Bukankah ini pertanyaan yang jelas?
지금 내 마음이 그래요
jigeum nae maeumi geuraeyo
Inilah yang aku rasakan saat ini
더 이상의 어떤
deo isangeui eotteon
Bahkan dengan
수많은 말로도
sumanheun mallodo
Berapapun jumlah kata
절대 표현 못 해
jeoldae pyohyeon mot hae
Aku tidak bisa mengungkapkan apa pun
너는 또 시무룩
neoneun tto simuruk
Kau tampak bersinar lagi
그 입술이 귀여워
geu ipsuri gwiyeowo
Bibirmu lucu
더 할 말을 잃게 해
deo hal mareul ilge hae
Dan kau membuatku lupa apa yang ingin aku katakan

이유 같은 게 어디 있어
iyu gateun ge eodi isseo
Tidak ada alasan

그냥 넌데
geunyang neonde
Itu hanya kamu
살아가야 할 이유는 이젠
saragaya hal iyuneun ijen
Alasan kenapa aku harus hidup
알 것 같은데
al geot gateunde
Aku rasa aku mengetahuinya
그래 너를 위해서
geurae neoreul wihaeseo
Itu benar, ini untukmu
나는 너를 위해서
naneun neoreul wihaeseo
Aku hidup untuk mu
내가 행복한 사람 되어
naega haengbokhan saram doeeo
Aku menjadi orang yang bahagia
널 웃게 해줄게
neol utge haejulge
Aku akan membuatmu tersenyum

이유가 뭐냐고 묻는 네게
iyuga mwonyago munneun nege
Kau bertanya kepada ku apa alasannya
이 마음을 어떻게
i maeumeul eotteoke
Bagaimana seharusnya
보여줘야 하지 대체
boyeojwoya haji daeche
Tunjukkan perasaan ini padamu?
너의 외모나 fashion style
neoeui oemona fashion style
Penampilan dan gaya busana mu
성격 모든 것 완벽하지만
seonggyeok modeun geot wanbyeokhajiman
Segala sesuatu tentang kepribadian mu sempurna
그 모든 게 다 바뀌어도
geu modeun ge da bakkwieodo
Tetapi meski semua itu berubah
그게 나의 새로운
geuge naeui saeroun
Itu akan menjadi
이상형이 되겠지
isanghyeongi doegetji
Tipe idealku yang baru
너는 내게 아마도
neoneun naege amado
Kau mungkin
밀려오는 파도
millyeooneun pado
Seperti ombak yang mendorongku
막을 수 없다고
mageul su eopdago
Dan aku tidak bisa menghentikanmu
지금도 난 너가 보고 싶어
jigeumdo nan neoga bogo sipeo
Meski begitu aku merindukanmu
너를 안고 싶어
neoreul ango sipeo
Aku ingin memelukmu
손을 잡고 싶고
soneul japgo sipgo
Aku ingin memegang tangan mu
너의 볼에 입술에
neoeui bore ipsure
Dan di bibir dan pipimu
입을 맞추고 싶어
ibeul matchugo sipeo
Aku ingin menciummu
 

이유 같은 게 어디 있어
iyu gateun ge eodi isseo
Tidak ada alasan
그냥 넌데
geunyang neonde
Itu hanya kamu
살아가야 할 이유는 이젠
saragaya hal iyuneun ijen
Alasan kenapa aku harus hidup
알 것 같은데
al geot gateunde
Aku rasa aku mengetahuinya
그래 너를 위해서
geurae neoreul wihaeseo
Itu benar, ini untukmu
나는 너를 위해서
naneun neoreul wihaeseo
Aku hidup untuk mu
내가 행복한 사람 되어
naega haengbokhan saram doeeo
Aku menjadi orang yang bahagia
널 웃게 해줄게
neol utge haejulge
Aku akan membuatmu tersenyum

많이 사랑을 해 줄게
manhi sarangeul hae julge
Aku sangat mencintaimu
내일도 이유 없이
naeildo iyu eopsi
Aku tidak butuh alasan untuk tetap tinggal
네 곁에 있을게
ne gyeote isseulge
Aku juga akan tinggal besok
매일매일 안아줄게
maeilmaeil anajulge
Aku akan memelukmu sepanjang hari
너를 위해 강해질게
neoreul wihae ganghaejilge
Aku akan menjadi kekuatanmu
너와 같이 걸을게
neowa gati georeulge
Dan aku akan berjalan bersamamu
 

이유 같은 게 어디 있어
iyu gateun ge eodi isseo
Tidak ada alasan
그냥 넌데
geunyang neonde
Itu hanya kamu
살아가야 할 이유는 이젠
saragaya hal iyuneun ijen
Alasan kenapa aku harus hidup
알 것 같은데
al geot gateunde
Aku rasa aku mengetahuinya
그래 너를 위해서
geurae neoreul wihaeseo
Itu benar, ini untukmu
나는 너를 위해서
naneun neoreul wihaeseo
Aku hidup untuk mu
내가 행복한 사람 되어
naega haengbokhan saram doeeo
Aku menjadi orang yang bahagia
널 웃게 해줄게
neol utge haejulge
Aku akan membuatmu tersenyum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