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GFRIEND - Contrail (비행운:飛行雲)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GFRIEND - Contrail (비행운:飛行雲)
Written By Keyfly & Mafly | Composer Brian Choi, Erik Lidbom & 220 | Arranger Brian Choi & 220 | Release Date March 6, 2017
 
 
 [Verse 1 | Sowon, Yerin, Umji, Sinb]
문득 올려다 본 푸른 하늘 위로
mundeuk ollyeoda bon pureun haneul wiro
Tiba-tiba aku menatap langit biru
구름자국 가득히
gureumjaguk gadeukhi
Yang penuh dengan awan
텅 빈 내 맘 위로 바람이 또 일어
teong bin nae mam wiro barami tto ireo
Angin sepoi-sepoi bertiup lagi di hatiku yang kosong
깊이 스며든 느낌
gipi seumyeodeun neukkim
Rasanya sangat jenuh
넌 내 숨결 끝에
neon nae sumgyeol kkeute
Di akhir nafasku
길고 긴 구름 흔적을 남기고
gilgo gin gureum heunjeogeul namgigo
Kau meninggalkan jejak awan yang tak ada habisnya
내 주위를 빙글빙글 맴돌다
nae juwireul binggeulbinggeul maemdolda
Itu berputar di sekitarku
마치 수 놓은 것만 같아
machi su noheun geonman gata
Buatlah jalan kecil

[Pre-Chorus | Yerin, Yuju, Eunha]
혹시 네가 아무 의미 없이
hoksi nega amu euimi eopsi
Mungkin kau meninggalkannya di sana
남긴 걸까 봐
namgin geolkka bwa
Tanpa rasa apa pun
나 혼자 부푼 상상 속에 이럴까 봐
na honja bupun sangsang soge ireolkka bwa
Aku bertanya-tanya apakah mungkin itu hanya imajinasiku saja
저 밀려드는 안개 따라 울적해진걸
jeo millyeodeuneun angae ttara uljeokhaejingeol
Sekarang aku merasa sedih seperti kabut tebal
투명이 머물러줘
tumyeongi meomulleojwo
Harap tetap transparan
흩어지지 말아줘
heuteojiji marajwo
Tolong jangan berpencar
멀리 가지 말아줘
meolli gaji marajwo
Tolong jangan pergi
 

[Chorus | Yuju, Umji, Eunha, Sinb]
흘러가는 너의 맘을 뒤쫓아
heulleoganeun neoeui mameul dwijjocha
Aku mengejar hatimu yang menjauh
숨을 꾹 참고 네게 달려가봐
sumeul kkuk chamgo nege dallyeogabwa
Aku menahan napas dan berlari ke arahmu
턱 끝까지 차오른
teok kkeutkkaji chaoreun
Aku siap
이 맘 전하고 싶어
i mam jeonhago sipeo
Aku ingin memberitahumu perasaanku
좀 진하게 네 맘을 꼭 전해줘
jom jinhage ne mameul kkok jeonhaejwo
Jangan takut, katakan padaku bagaimana perasaanmu
작은 손 틈 새로 더 다가와줘
jageun son teum saero deo dagawajwo
Datanglah kepadaku melalui ruang kecil di tanganku
그 자리에 멈춰서
geu jarie meomchwoseo
Berhenti di sana
하늘 가득 채워줘
haneul gadeuk chaewojwo
Dan penuhi langit
네 마음을 그려줘 내게
ne maeumeul geuryeojwo naege
Gambarkan perasaanmu padaku

[Verse 2 | Yerin, Sowon, Sinb, Umji]
이제야 깨어난 잠들었던 감각
ijeya kkaeeonan jamdeureotdeon gamgak
Akhirnya mereka membangunkan indraku yang sudah tertidur
끝이 없는 설레임
kkeuti eomneun seolleim
Itu adalah emosi yang tak ada habisnya
작은 공기 따라 떨리는 맘 따라
jageun gonggi ttara tteollineun mam ttara
Aku mengikuti udara kecil dan hati yang bergetar itu
변해가는 이 느낌
byeonhaeganeun i neukkim
Perasaan berubah
넌 꼭 잡힐 듯이 잡히지 않는
neon kkok japhil deusi japhiji anneun
Sepertinya aku tidak bisa menangkapmu lagi
뜬 구름 같은걸
tteun gureum gateungeol
Kau seperti awan
손 끝에 닿을 듯이 닿지 않는 넌
son kkeute daheul deusi datji anneun neon
Sepertinya kau berada dalam jangkauanku, tetapi kau sangat jauh
아득해져 가는걸
adeukhaejyeo ganeungeol
Dan kamu terus menjauh
 

[Pre-Chorus | Sowon, Eunha, Sinb]
잠시 눈 깜박한 그 새
jamsi nun kkambakhan geu sae
Dalam sekejap mata
네가 변한 걸까 봐
nega byeonhan geolkka bwa
Kau berubah lagi
내게만 새기고 간
naegeman saegigo gan
Tanda yang kau berikan padaku
신호는 아닐까 봐
sinhoneun anilkka bwa
Mungkin itu tidak benar?
저 비구름이 가린 만큼 울컥해진걸
jeo bigureumi garin mankeum ulkeokhaejingeol
Kini aku merasa sedih, awan yang penuh dengan hujan menyelimutimu
그대로 나를 봐줘
geudaero nareul bwajwo
Tolong lihat aku
사라지지 말아줘
sarajiji marajwo
Tolong jangan menghilang

[Chorus | Eunha, Umji, Yuju, Yerin]
흘러가는 너의 맘을 뒤쫓아
heulleoganeun neoeui mameul dwijjocha
Aku mengejar hatimu yang menjauh
숨을 꾹 참고 네게 달려가봐
sumeul kkuk chamgo nege dallyeogabwa
Aku menahan napas dan berlari ke arahmu
턱 끝까지 차오른
teok kkeutkkaji chaoreun
Aku siap
이 맘 전하고 싶어
i mam jeonhago sipeo
Aku ingin memberitahumu perasaanku
좀 진하게 네 맘을 꼭 전해줘
jom jinhage ne mameul kkok jeonhaejwo
Jangan takut, katakan padaku bagaimana perasaanmu
작은 손 틈 새로 더 다가와줘
jageun son teum saero deo dagawajwo
Datanglah kepadaku melalui ruang kecil di tanganku
그 자리에 멈춰서
geu jarie meomchwoseo
Berhenti di sana
하늘 가득 채워줘
haneul gadeuk chaewojwo
Dan penuhi langit
네 마음을 그려줘 내게
ne maeumeul geuryeojwo naege
Gambarkan perasaanmu padaku

[Bridge | Yuju, Sinb, Sowon, Yerin]
Wah uh, wah uh
숨겨온 너를 다 펼쳐줘
sumgyeoon neoreul da pyeolchyeojwo
Tolong tunjukkan padaku semua yang kau sembunyikan
Wah uh, wah uh
비밀스레 데려가 줘
bimilseure deryeoga jwo
Tolong bawa aku bersamamu secara diam-diam
한번만 뒤 돌아봐
hanbeonman dwi dorabwa
Hanya berbalik sekali lagi
그냥 날 스쳐가지마
geunyang nal seuchyeogajima
Jangan lewati aku
달콤한 그 꿈결처럼 다가와
dalkomhan geu kkumgyeolcheoreom dagawa
Datanglah kepadaku seperti mimpi indah ini

[Chorus | Yuju, Eunha, SinB, Umji, *Sowon*]
Woo
한 걸음씩 가까워진 네 품에
han georeumssik gakkawojin ne pume
Aku selangkah lebih dekat ke pelukanmu
살짝 안긴 채 모두 말할 거야
saljjak angin chae modu malhal geoya
Aku akan menceritakan semuanya padamu saat kamu memelukku
널 기다려왔다고
neol gidaryeowatdago
Aku telah menunggumu
왜 이제야 왔냐고
wae ijeya watnyago
Kemana Saja Dirimu?
구름 위로 막 떠오른 기분
gureum wiro mak tteooreun gibun
Perasaan ini membuatku melayang di atas awan
세상 어느 곳도 부럽지 않아
sesang eoneu gotdo bureopji anha
Tidak ada tempat di dunia ini yang membuatku iri.
오직 네 맘을 향해
ojik ne mameul hyanghae
Andai saja
날아갈 수 있다면
naragal su itdamyeon
Aku bisa terbang ke hatimu
*영원할 수 있다면 함께*
*yeongwonhal su itdamyeon hamkke*
 Andai saja kita bisa bersama selamanya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