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GFRIEND - Compas (나침반)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GFRIEND - Compas (나침반)
Lyricist RETRO FUNKEE (레트로펑키) & ZigZag Note | Composer ZigZag Note & RETRO FUNKEE (레트로펑키) | Arranger ZigZag Note & RETRO FUNKEE (레트로펑키) | Release Date July 11, 2016
 
 
[Verse 1 | Umji, Yerin, Eunha, SinB]
쉴 틈 없이 달려온 지금
swil teum eopsi dallyeoon jigeum
Kita berlari tanpa sempat istirahat
우린 어디쯤에 있을까
urin eodijjeume isseulkka
Dimana kita sekarang?
길을 잃어버린 것 같아
gireul ilheobeorin geot gata
Aku merasa kita tersesat
혹시 돌아보면
hoksi dorabomyeon
Tetapi jika aku berbalik
서 있는 너 용기를 줘요 말 없이
seo itneun neo yonggireul jwoyo mal eopsi
Kau selalu berdiri di sana memberi ku keberanian tanpa mengatakan apa pun
지켜주던 그 마음 알고 있어요
jikyeojudeon geu maeum algo isseoyo
Aku tahu kau melindungi hatiku
우리 같이면 그게 꼭 너라면
uri gatimyeon geuge kkok neoramyeon
Jika kita bersama, jika itu kamu
We can make dreams come true
Kita bisa mewujudkan impian
 

[Pre-chorus | Sowon, Yuju]
꿈꿔왔던 마음 알 수 없던 설레임
kkumkkwowatdeon maeum al su eopdeon seolleim
Perasaan yang kuimpikan, emosi yang tidak kuketahui
우린 구름 위를 걷고 쏟아지는 별빛
urin gureum wireul geotgo ssodajineun byeolbit
Kita berjalan di atas awan saat cahaya bintang memancar
지금 이 기분 멈출 수 없어
jigeum i gibun meomchul su eopseo
Aku tidak bisa menghentikan perasaanku saat ini

[Chorus | All, Eunha, Yerin, Umji]
짜릿한 느낌 나는 처음이죠
jjarishan neukkim naneun cheoeumijyo
Aku belum pernah merasakan perasaan berdenyut ini
지금 내 발 아래는 겁이 나지만
jigeum nae bal araeneun geobi najiman
Aku takut dengan apa yang ada di bawah kakiku
너란 나침반 따라 그 어디라도
neoran nachimban ttara geu eodirado
Tetapi aku ingin mengikutimu
난 가보고 싶은걸요
nan gabogo sipeungeoryo
Ke langit yang tinggi
세상 어디 있어도 아주 먼 곳이라도
sesang eodi isseodo aju meon gosirado
Tidak peduli di mana kau berada dan seberapa jauh kau berada
우리 함께 한다면
uri hamkke handamyeon
Aku bersama mu
참 고마워요 내 맘을 알아줄래요
cham gomawoyo nae mameul arajullaeyo
Aku akan bersyukur, maukah kau mengerti isi hatiku?

[Verse 2 | Sowon, SinB]
항상 말하고 싶었지만
hangsang malhago sipeotjiman
Aku selalu ingin memberitahumu
쉽게 전할 수가 없었어
swipge jeonhal suga eopseosseo
Namun hal itu tidak mudah dilakukan
간직했던 마음들 모아
ganjikhaetdeon maeumdeul moa
Aku akan mengumpulkan seluruh keberanianku
이젠 보내줄게
ijen bonaejulge
Dan aku akan mengirimkan hatiku padamu

[Pre-chorus | Yerin, Eunha]
따스한 이 공기 나를 어루만지면
ttaseuhan i gonggi nareul eorumanjimyeon
Saat udara hangat ini menyentuhku
나도 몰래 눈을 감아 꿈 속으로 떠나
nado mollae nuneul gama kkum sogeuro tteona
Aku diam-diam menutup mataku dan masuk ke dalam mimpi
우린 밤하늘 위로 let’s go fly
urin bamhaneul wiro let’s go fly
Ayo terbang melintasi langit malam

[Chorus | All, Eunha]
짜릿한 느낌 나는 처음이죠
jjarishan neukkim naneun cheoeumijyo
Aku belum pernah merasakan perasaan berdenyut ini
지금 내 발 아래는 겁이 나지만
jigeum nae bal araeneun geobi najiman
Aku takut dengan apa yang ada di bawah kakiku
너란 나침반 따라 그 어디라도
neoran nachimban ttara geu eodirado
Tetapi aku ingin mengikutimu
난 가보고 싶은걸요
nan gabogo sipeungeoryo
Ke langit yang tinggi

[Verse 3 | Yuju, Umji]
길을 잃더라도 그대가 날 이끌어 줄 거죠
gireul ildeorado geudaega nal ikkeureo jul geojyo
Bahkan jika aku tersesat, kamu akan membimbingku
알 수 있어
al su isseo
Aku tahu
어두운 밤 끝에서 날 비춰줘 언제나
eoduun bam kkeuteseo nal bichwojwo eonjena
Di penghujung malam ini kau akan selalu menyinariku
 

[Bridge | Umji, SinB]
먼 훗날 시간이 흘러간대도
meon hunnal sigani heulleogandaedo
Meski banyak waktu berlalu
지금 내 맘 변하지 않을 거에요
jigeum nae mam byeonhaji anheul geoeyo
Hatiku tidak akan berhenti merasa seperti ini
나 힘들 때면 그대를 생각하며
na himdeul ttaemyeon geudaereul saenggakhamyeo
Ketika keadaan menjadi sulit, aku memikirkanmu
용기를 낼게요
yonggireul naelgeyo
Aku akan berani

[Chorus | All, Eunha, Yerin]
짜릿한 느낌 나는 처음이죠
jjarishan neukkim naneun cheoeumijyo
Aku belum pernah merasakan perasaan berdenyut ini
지금 내 발 아래는 겁이 나지만
jigeum nae bal araeneun geobi najiman
Aku takut dengan apa yang ada di bawah kakiku
너란 나침반 따라 그 어디라도
neoran nachimban ttara geu eodirado
Tetapi aku ingin mengikutimu
난 가보고 싶은걸요
nan gabogo sipeungeoryo
Ke langit yang tinggi
세상 어디 있어도 아주 먼 곳이라도
sesang eodi isseodo aju meon gosirado
Tidak peduli di mana kau berada dan seberapa jauh kau berada
우리 함께 한다면
uri hamkke handamyeon
Aku bersama mu
참 고마워요 내 맘을 알아줄래요
cham gomawoyo nae mameul arajullaeyo
Aku akan bersyukur, maukah kau mengerti isi hatik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