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PENTAGON - Sparkling Night (관람차)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PENTAGON - Sparkling Night (관람차)
Lyricist KINO (PENTAGON) & WOOSEOK (우석) | Composer KINO (PENTAGON) & Roamerdoze | Arranger Roamerdoze | Release Date January 24, 2022
 
 
[Verse 1]
우린 깊게 사랑했지만 쉽게 (널 떠나보내고)
urin gipge saranghaetjiman swipge (neol tteonabonaego)
Kita sangat mencintai namun dengan mudah (aku melepaskanmu)
금방 다시 돌아올 거라고 믿었지
geumbang dasi doraol georago mideotji
Aku yakin kau akan segera kembali
마지막 햇살을 쬐려고 매일 저녁 서둘러 (Woah)
majimak haetsareul jjoeryeogo maeil jeonyeok seodulleo (Woah)
Setiap malam, aku bergegas untuk menangkap sinar matahari terakhir (Woah)
널 데리러 가던 길이야 (Ooh)
neol derireo gadeon giriya (Ooh)
Dalam perjalanan untuk menjemputmu (Ooh)

[Pre-Chorus]
사랑은 아파 그래서 간절한가 봐 (아름다워)
sarangeun apa geuraeseo ganjeolhanga bwa (areumdawo)
Cinta itu menyakitkan dan kurasa itu sebabnya aku bersungguh-sungguh (Itu indah)
내리지 못하는 관람차처럼
naeriji moshaneun gwallamchacheoreom
Seperti kincir ria yang tidak bisa aku turuni

[Chorus]
그대 사라지지 마 내가 미워져도
geudae sarajiji ma naega miwojyeodo
Jangan menghilang, meskipun kau membenciku
이 손만은 절대 놓지 마요, woah
i sonmaneun jeoldae notji mayo, woah
Jangan pernah lepaskan tangan ini, wah
내게 상처 주지 마 비록 거짓말이라도
naege sangcheo juji ma birok geojinmarirado
Jangan sakiti aku, meskipun itu bohong
그대만 있다면 그걸로 충분해요
geudaeman itdamyeon geugeollo chungbunhaeyo
Jika aku hanya memilikimu, itu sudah cukup

[Refrain]
Star, da-da, da-da-da
Da-da-da-da, da-da-da-da
Star, da-da, da-da-da
내 사람아
nae sarama
Orangku
(That's my dream night)
(Itulah malam impianku)

[Verse 2]
그냥 다시 사랑에 빠져버려
geunyang dasi sarange ppajyeobeoryeo
“Jatuh cinta lagi”
말라버린 심장은 화산처럼 터져
mallabeorin simjangeun hwasancheoreom teojyeo
Hatiku yang kering meledak seperti gunung berapi
언젠가 이런 말들로 내 맘을 녹여
eonjenga ireon maldeullo nae mameul nogyeo
Suatu hari nanti, kata-kata seperti ini akan meluluhkan hatiku
아팠던 날 안아주면 안 되나요
apatdeon nal anajumyeon an doenayo
Tidak bisakah kau memelukku setiap kali aku sakit?

[Pre-Chorus]
결국엔 아파 그래서 계속하나 봐 (아름다워)
gyeolgugen apa geuraeseo gyesokhana bwa (areumdawo)
Itu selalu menyakitkan pada akhirnya, jadi kurasa aku akan terus melakukannya (Itu indah)
내리지 못하는 관람차처럼
naeriji moshaneun gwallamchacheoreom
Seperti kincir ria yang tidak bisa aku turuni
 
[Chorus]
그대 사라지지 마 내가 미워져도
geudae sarajiji ma naega miwojyeodo
Jangan menghilang, meskipun kau membenciku
이 손만은 절대 놓지 마요, woah
i sonmaneun jeoldae notji mayo, woah
Jangan pernah lepaskan tangan ini, wah
내게 상처 주지 마 비록 거짓말이라도
naege sangcheo juji ma birok geojinmarirado
Jangan sakiti aku, meskipun itu bohong
그대만 있다면 그걸로 충분해요
geudaeman itdamyeon geugeollo chungbunhaeyo
Jika aku hanya memilikimu, itu sudah cukup


[Bridge]

떠나더라도 결국엔 내게
tteonadeorado gyeolgugen naege
Bahkan jika kau meninggalkanku, pada akhirnya
처음처럼 다시 오겠다 말해줘요 (Ooh)
cheoeumcheoreom dasi ogetda malhaejwoyo (Ooh)
Katakan padaku kau akan kembali padaku seperti pertama kalinya (Ooh)
마음은 쉽게 변해 나는 똑같아 평생
maeumeun swipge byeonhae naneun ttokgata pyeongsaeng
Perasaanmu mudah berubah, perasaanku tetap sama seumur hidup
마냥 기다리지 아픔을 아픔으로 이겨내 (Ooh, woah)
manyang gidariji apeumeul apeumeuro igyeonae (Ooh, woah)
Aku hanya menunggu, mengatasi rasa sakit dengan lebih banyak rasa sakit (Ooh, woah)
난 널 이해해도 넌 다시 태어나도 날 이해 못 해 (Ooh, woah, oh)
nan neol ihaehaedo neon dasi taeeonado nal ihae mot hae (Ooh, woah, oh)
Meskipun aku memahamimu, bahkan jika kau terlahir kembali, kau tidak akan mampu memahamiku (Ooh, woah, oh)
익숙함에 잊어버린 내게 돌아오길 바라 (Ah)
iksukhame ijeobeorin naege doraogil bara (Ah)
Kuharap kau kembali padaku, yang telah melupakan keakraban kita (Ah)
(Hey)

[Refrain]

Star, da-da, da-da-da
Da-da-da-da, da-da-da-da
Star, da-da, da-da-da
(That's my dream night)
(Itulah malam impianku)
Star, da-da, da-da-da
Bintang, da-da, da-da-da
Da-da-da-da, da-da-da-da
Star, da-da, da-da-da
Bintang, da-da, da-da-da
내 사람아
nae sarama
Orangk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