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Lucia (심규선) - You Are My Love (처음부터 내 사랑) Rookie Historian Goo Hae Ryung OST Part 4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Lucia (심규선) - You Are My Love (처음부터 내 사랑)
Lyricists Lee Na Young, Chae Wool | Composers Lee Sang Jun, Cha Gil Wan | Arranger Cha Gil Wan | Released 4 September 2019
 
 
눈을 감고 지우려 해도 떠올라
nuneul gamgo jiuryeo haedo tteoolla
Aku mencoba menutup mataku dan menghapusmu, tetapi aku terus memikirkanmu
날 바라봐 주었던 눈빛
nal barabwa jueotdeon nunbit
Bagaimana kau dulu menatapku
사라지지 않아
sarajiji anha
Itu tidak akan terjadi
사랑은 이렇게 아픈 건가요
sarangeun ireoke apeun geongayo
Apakah cinta selalu sesakit ini?
숨조차 쉴 수 없어
sumjocha swil su eopseo
Aku bahkan tidak bisa bernapas

길 잃은 바람처럼 흔들리는 내게
gil ilheun baramcheoreom heundeullineun naege
Bagaikan embusan angin yang hilang, aku gemetar
그대 늘 내 곁에 있어요
geudae neul nae gyeote isseoyo
Tetapi kau selalu berada di sisiku

하루도 그댈 잊은 적 없어요
harudo geudael ijeun jeok eopseoyo
Aku tidak pernah melupakanmu, bahkan untuk sehari pun
하루도 그댈 지울 수 없어서
harudo geudael jiul su eopseoseo
Aku tidak bisa menghapusmu bahkan untuk sehari pun
시작된 이 사랑을 멈추진 않을게요
sijakdoen i sarangeul meomchujin anheulgeyo
Jadi aku tidak ingin menghentikan cinta yang telah dimulai ini
내 사랑 처음부터 사랑했어요
nae sarang cheoeumbuteo saranghaesseoyo
Cintaku, aku mencintaimu sejak awal

들리나요 떨리는 맘이 하는 말
deullinayo tteollineun mami haneun mal
Bisakah kau mendengar apa yang dikatakan hatiku yang gemetar?
내 가슴 속에 담겨진 얘기 다 하지 못했어
nae gaseum soge damgyeojin yaegi da haji moshaesseo
Aku tidak bisa mengatakan apa pun yang ada di hati ku
눈물에 새겨 둔 애틋한 그 이름
nunmure saegyeo dun aeteushan geu ireum
Namamu terukir di air mataku
내 사랑 그대 뿐인 거죠
nae sarang geudae ppunin geojyo
Cintaku, kau satu-satunya

우리 함께 한 날들
uri hamkke han naldeul
Semua hari dihabiskan bersama
나를 감싸던 손길
nareul gamssadeon songil
Sentuhanmu yang menyelimutiku
그대 없이 살 수 있을까
geudae eopsi sal su isseulkka
Akankah aku bisa hidup tanpamu?

하루도 그댈 잊은 적 없어요
harudo geudael ijeun jeok eopseoyo
Aku tidak pernah melupakanmu, bahkan untuk sehari pun
단 하루도 그댈 지울 수 없어서
dan harudo geudael jiul su eopseoseo
Aku tidak bisa menghapusmu bahkan untuk sehari pun
시작된 이 사랑을 나 멈추진 않을게요
sijakdoen i sarangeul na meomchujin anheulgeyo
Jadi aku tidak ingin menghentikan cinta yang telah dimulai ini
내 사랑 처음부터 사랑했어요
nae sarang cheoeumbuteo saranghaesseoyo
Cintaku, aku mencintaimu sejak awal

운명을 거슬러 그대를 느껴요
unmyeongeul geoseulleo geudaereul neukkyeoyo
Melalui takdir, aku merasakanmu
지금 이 순간들이 더 영원하기를
jigeum i sungandeuri deo yeongwonhagireul
Aku berharap momen ini akan bertahan selamanya

그토록 내가 사랑할 한 사람
geutorok naega saranghal han saram
Satu-satunya orang yang sangat aku cintai
이토록 나를 지켜줄 내 사람
itorok nareul jikyeojul nae saram
Orangku yang akan melindungiku
그댈 사랑한단 한 마디 이젠 할 수 있어요
geudael saranghandan han madi ijen hal su isseoyo
Sekarang aku dapat memberitahumu bahwa aku mencintaimu
오직 한 사람 그대만을 사랑해요 
ojik han saram geudaemaneul saranghaeyo
Hanya satu orang, aku mencintaim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