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Taemin - Snow Flower (눈꽃)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Taemin - Snow Flower (눈꽃)
Written By Jung Joonil (정준일) | Arranger 권영찬 (Kwon Young Chan) | Release Date December 10, 2017
 
 
눈을 감으면 귀를 닫으면
nuneul gameumyeon gwireul dadeumyeon
Jika aku memejamkan mata, jika aku menutup telinga ku
지울 수 있을까
jiul su isseulkka
Akankah aku bisa melupakannya?
이젠 볼 수도 너의 말도
ijen bol sudo neoeui maldo
Aku tidak pernah bisa melihatmu
들을 수가 없어
deureul suga eopseo
Atau mendengarmu lagi

널 미워하고 널 원망할수록
neol miwohago neol wonmanghalsurok
Semakin aku membenci dan membencimu
난 계속 초라해져 가
nan gyesok chorahaejyeo ga
Semakin menyedihkan aku
첫눈이 오면 잊혀진다 하던데
cheonnuni omyeon ichyeojinda hadeonde
Mereka bilang aku akan lupa begitu salju pertama turun
나의 계절만 멈춰있어
naeui gyejeolman meomchwoisseo
Tetapi hanya musim ku yang berhenti

나를 사랑해줘 나를
nareul saranghaejwo nareul
Cintai aku
나를 이해해줘 나를
nareul ihaehaejwo nareul
Pahami aku
겨울의 꿈에서 부는 하얀 눈꽃처럼
gyeoureui kkumeseo buneun hayan nunkkotcheoreom
Seperti kepingan salju putih dalam mimpi musim dingin
환한 웃음으로 내게 달려와주던 너
hwanhan useumeuro naege dallyeowajudeon neo
Kau berlari ke arahku dengan senyum cerah

긴 침묵조차 두근거리던
gin chimmukjocha dugeungeorideon
Bahkan keheningan yang lama membuat jantungku berdebar kencang
너와 나의 하루는
neowa naeui haruneun
Selama hari-hari kita
언제부터인가 길어진
eonjebuteoinga gireojin
Tetapi dari beberapa titik
낮과 지루한 밤
natgwa jiruhan bam
Hari-hariku bertambah panjang dan malam-malamku membosankan

항상 곁에 있는 너보다
hangsang gyeote itneun neoboda
Daripada kau yang selalu ada di sisiku
내가 중요했던 나
naega jungyohaetdeon na
Aku lebih penting bagi diri ku sendiri
가끔씩 너와의 이별을
gakkeumssik neowaeui ibyeoreul
Terkadang, aku diam-diam memikirkannya
몰래 떠올렸던 나
mollae tteoollyeotdeon na
Putus dengan kamu
그땐 몰랐어 내가 이렇게 아파할 줄을
geuttaen mollasseo naega ireoke apahal jureul
Aku tidak tahu betapa aku telah terluka
시간을 다시 돌릴 수가 없을까
siganeul dasi dollil suga eopseulkka
Tidak bisakah aku memutar kembali waktu?

나를 사랑해줘 나를
nareul saranghaejwo nareul
Cintai aku
너를 사랑하면 할수록
neoreul saranghamyeon halsurok
Semakin aku mencintaimu
나는 점점 작아져
naneun jeomjeom jagajyeo
Semakin kecil yang aku dapatkan
나를 이해해줘 나를
nareul ihaehaejwo nareul
Pahami aku
너를 이해하면 할수록
neoreul ihaehamyeon halsurok
Semakin aku mengerti kamu
나는 점점 사라져
naneun jeomjeom sarajyeo
Semakin aku menghilang
겨울의 꿈에서 부는 하얀 눈꽃처럼
gyeoureui kkumeseo buneun hayan nunkkotcheoreom
Seperti kepingan salju putih dalam mimpi musim dingin
환한 웃음으로 내게 달려와주던 너
hwanhan useumeuro naege dallyeowajudeon neo
Kau berlari ke arahku dengan senyum cerah

모두가 웃던 장면에서
moduga utdeon jangmyeoneseo
Saat semua orang tersenyum
나만 눈물이 흐르던 날
naman nunmuri heureudeon nal
Aku adalah satu-satunya yang menangis
사람들은 항상 즐겁고
saramdeureun hangsang jeulgeopgo
Orang-orang tampak begitu bahagia
나만 잘못된 것만 같아
naman jalmotdoen geonman gata
Merasa seperti aku satu-satunya yang aneh
가장 미웠던 기억들만 떠올리려 애써도
gajang miwotdeon gieokdeulman tteoolliryeo aesseodo
Aku mencoba untuk memikirkan hanya kenangan buruk
왜 나는 예쁜 너의 얼굴만 생각이 나는지
wae naneun yeppeun neoeui eolgulman saenggagi naneunji
Tetapi kenapa aku hanya bisa mengingat wajah cantikmu?

많이 힘들었었지
manhi himdeureosseotji
Aku yakin itu sangat sulit
많이 외로웠었지
manhi oerowosseotji
Aku yakin kau kesepian
겨울의 꿈에서 부는 하얀 눈꽃보다
gyeoureui kkumeseo buneun hayan nunkkotboda
Lebih putih dari kepingan salju putih dari mimpi musim dingin
하얀 네가 울었어 
hayan nega ureosseo
Kau menangis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