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Taemin - I'm Crying

Gabung dengan blog LIMAHAN PREMIUM, 25k Untuk Selamanya
Tanpa Iklan, Lebih Banyak Lirik Terjemahan, Lebih Update,
Pendaftaran WA (08974580605)
Lirik dan Terjemahan Lagu 
Taemin - I'm Crying
Written By 조윤경 (Cho Yoon Kyung) | Arranger DK Choo | Release Date December 10, 2017
 
 
가라앉은 정적 속 텅 비어버린 방에
garaanjeun jeongjeok sok teong bieobeorin bange
Dalam keheningan yang menetap, di ruang kosong
울리는 심장소리
ullineun simjangsori
Aku mendengar detak jantung ku yang berdering
외로움으로 애타게 노래하듯 우는
oeroumeuro aetage noraehadeut uneun
Seolah-olah itu bernyanyi karena rasa sepi
창 밖의 이 빗소리
chang bakgeui i bitsori
Suara hujan menangis di luar jendela
이젠 너는 없다고 너는 없다고
ijen neoneun eopdago neoneun eopdago
Kau tidak di sini sekarang, kau tidak di sini
맘을 달래 보지만
mameul dallae bojiman
Aku mencoba untuk menghibur hati ku tetapi
여전한 네 잔상을 쫓아야 하는 걸
yeojeonhan ne jansangeul jjochaya haneun geol
Aku masih mengejar bayanganmu

Ah 차가운 빗속에서 젖어 떨던 너의
Ah chagaun bitsogeseo jeojeo tteoldeon neoeui
Hari itu aku menyentuh bahu kecilmu
그 조그맣던 어깨에 닿았던 그 날이
geu jogeumatdeon eokkaee dahatdeon geu nari
Saat kau gemetar, basah oleh hujan
내겐 아직 어제의 일인 것 같은데
naegen ajik eojeeui irin geot gateunde
Masih terasa seperti kemarin
I’m crying I’m crying
Aku menangis aku menangis
I’m crying cause I miss you
Aku menangis karena aku merindukanmu

너의 눈동자는 이젠
neoeui nundongjaneun ijen
Di mata mu
나를 보지 않잖아
nareul boji anjanha
Aku tidak bisa melihat diriku lagi
유리처럼 투명히
yuricheoreom tumyeonghi
Seperti kaca bening
통과 시킬 뿐이잖아 Ah
tonggwa sikil ppunijanha Ah
Aku langsung menembus tak terlihat
제발 부탁이니까 내게 돌아와
jebal butaginikka naege dorawa
Tolong, aku meminta mu, kembalilah kepada ku
차라리 내 곁에서 날 힘들게 해줘
charari nae gyeoteseo nal himdeulge haejwo
Tetaplah di sisiku dan buat segalanya menjadi sulit bagiku
내가 널 포기할 수 있게
naega neol pogihal su itge
Jadi aku bisa melepaskanmu

네 맘 속엔 멎는 법을 잊은 듯
ne mam sogen meonneun beobeul ijeun deut
Hujan turun di hatimu
내리던 비
naerideon bi
Seperti lupa cara untuk berhenti
너의 우산이 되지 못한
neoeui usani doeji moshan
Aku tidak cukup baik untukmu
부족했었던 나
bujokhaesseotdeon na
Aku tidak bisa menjadi payungmu
그치지 않는 비를 향한 노래
geuchiji anneun bireul hyanghan norae
Lagu untuk hujan yang tak henti-hentinya
사랑한다고
saranghandago
Aku mencintaimu

네 눈물을 알면서도 모른 척
ne nunmureul almyeonseodo moreun cheok
Aku tahu air matamu tapi aku mengabaikannya
무심히 외면했던 순간도
musimhi oemyeonhaetdeon sungando
Dengan acuh tak acuh berpaling
내 멋대로 혼자 그린 미래만을 향해
nae meotdaero honja geurin miraemaneul hyanghae
Aku hanya menghadapi masa depan yang aku pikirkan
달려가던 마음도 이젠 오직 너만이 오직 너만이
dallyeogadeon maeumdo ijen ojik neomani ojik neomani
Sekarang hatiku hanya tertuju padamu
내가 원한 모든 것
naega wonhan modeun geot
Kau satu-satunya yang aku inginkan
이제서야 알 것 같아 난 너의 마음을
ijeseoya al geot gata nan neoeui maeumeul
Sekarang aku akhirnya tahu bagaimana perasaan mu

Ah 아득히 번져가는 당연했던 우리
Ah adeukhi beonjyeoganeun dangyeonhaetdeon uri
Aku menganggap kita begitu saja dan sekarang kita sangat jauh
늘 따스하게 왼 손을 채워주던 온기
neul ttaseuhage oen soneul chaewojudeon ongi
Kehangatanmu selalu menghangatkan tangan kiriku
아직 내 가슴이 널 기억하잖아
ajik nae gaseumi neol gieokhajanha
Hatiku masih mengingatmu
I’m trying I’m trying
Aku mencoba aku mencoba
I’m trying to forget you
Aku mencoba untuk melupakanmu

모든 기억들을
modeun gieokdeureul
Aku ingin menempatkan
가슴에 담아두고 싶어
gaseume damadugo sipeo
Semua kenangan di hatiku
젖은 머리카락의 향기
jeojeun meorikarageui hyanggi
Ketika aroma rambut basah mu
살짝 스쳐갈 때 Ah
saljjak seuchyeogal ttae Ah
Melewati hidungku
제발 부탁이니까 한 번이라도
jebal butaginikka han beonirado
Tolong, aku bertanya padamu, sekali saja
너의 손을 잡고 다시 걷게 된다면
neoeui soneul japgo dasi geotge doendamyeon
Jika aku bisa memegang tanganmu dan berjalan
달라진 날 맹세 할 텐데
dallajin nal maengse hal tende
Aku bersumpah aku akan berubah

어느 새 내 맘에도
eoneu sae nae mamedo
Di dalam hatiku
멈추지 않는 빗소리
meomchuji anneun bitsori
Hujan juga tidak akan berhenti
영원하게만 느껴지는
yeongwonhageman neukkyeojineun
Kali ini tanpamu
너 없는 시간도
neo eomneun sigando
Rasanya seperti akan bertahan selamanya
그치지 않는 비를 향한 노래
geuchiji anneun bireul hyanghan norae
Lagu untuk hujan yang tak henti-hentinya
사랑한다고
saranghandago
Aku mencintaimu

너도 어딘가에서
neodo eodingaeseo
Aku yakin dari suatu tempat
같은 하늘을 보겠지
gateun haneureul bogetji
Kau melihat langit yang sama
마치 네 사랑을 닮은 듯
machi ne sarangeul dalmeun deut
Menyerupai cintamu
따뜻한 비가 내려 와
ttatteushan biga naeryeo wa
Hujan hangat turun
슬픈 맘도 후회도 모두 천천히 흘려 보내줘
seulpeun mamdo huhoedo modu cheoncheonhi heullyeo bonaejwo
Membuatku melepaskan semua kesedihan dan penyesalanku
I’m crying I’m crying
Aku menangis aku menangis
I’m crying cause I’m missing you
Aku menangis karena aku merindukanmu

이런 내 맘속에 내리는 비
ireon nae mamsoge naerineun bi
Hujan turun di hatiku
언젠가는 멈출 거야 그때
eonjenganeun meomchul geoya geuttae
Kapan itu akan berhenti?
 
너의 눈동자는 지금 어딜 향해 있는지
neoeui nundongjaneun jigeum eodil hyanghae itneunji
Di mana matamu melihat sekarang?
유리처럼 투명한 그 눈빛도 여전한지 Ah
yuricheoreom tumyeonghan geu nunbitdo yeojeonhanji Ah
Apakah mata mu masih bening seperti kaca?
제발 부탁이니까 내게 돌아와
jebal butaginikka naege dorawa
Tolong, aku meminta mu, kembalilah kepada ku
차라리 내 곁에서 날 힘들게 해줘
charari nae gyeoteseo nal himdeulge haejwo
Tetaplah di sisiku dan buat segalanya menjadi sulit bagiku
내가 널 포기할 수 있게
naega neol pogihal su itge
Jadi aku bisa melepaskanmu

네 맘 속엔 멎는 법을 잊은 듯
ne mam sogen meonneun beobeul ijeun deut
Hujan turun di hatimu
내리던 비
naerideon bi
Seolah lupa cara untuk berhenti
너의 우산이 되지 못한
neoeui usani doeji moshan
Aku tidak cukup baik untukmu
부족했었던 나
bujokhaesseotdeon na
Aku tidak bisa menjadi payungmu
그치지 않는 비를 향한 노래
geuchiji anneun bireul hyanghan norae
Lagu untuk hujan yang tak henti-hentinya
사랑한다고 
saranghandago
Aku mencintaimu
 
DI MOHON DENGAN SANGAT JANGAN MENGGUNAKAN ATAU MENERBITKAN ULANG TERJEMAHAN SAYA TANPA IJIN ATAU ATRIBUSI YANG SESUAI, APALAGI DI WEB YANG TERMONITIZE. TERIMAKASIH ATAS PENGERTIAN DAN RASA HORMAT NYA


No comments